콘솔오버워치에 빠져잇는사람입니다.
본인의 데이터베이스 만들겸 영상.
캐러선정은 오늘 겜켯더니 대전한 캐러가 이 두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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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게임에선 기본적으로 자신의 캐릭터의 리치와 상대캐릭터의 리치를 생각하여 거리조절을 해야합니다.
이것에관한 공략은 예전에 얼치기님의 글이 잘되잇으니 그쪽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여기선 지식으로 알고잇으면도움되는 거리에대해서 부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해갑니다. (언젠간 전캐릭가능할까..?)
패턴은 트레이닝모드에서 거리를보여줌, 실전리플레이에서의 영상 의 패턴으로 갈것으로 예정하고잇습니다.
1. 아즈라엘의 승룡거리
이번작에선 아즈라엘에게 (걸즈앤)판저가 추가되면서 승룡에대해서 생각을해야하게됫죠.
밑의 영상에서의 거리에서 앉아잇으면 일단맞지않습니다(캐릭터 피격판장에따라다소 차이는잇음)
2. 프라치나 마미서큘러
이번작에서 마미서큘러가 크게 바뀌면서 괴로워하는 상대캐러들이 몇몇생겻는데요.(아마네는 그중에서 제일 고통받는캐러라고 자부합니다.ㅜㅜc마미에 4c가 헛방이라니..)
c마미를 피하면서 b마미에도 대처가능한 거리가 아래의영상입니다.
단지 b마미 대처엔 상대가 반격기로 대처하는 방법도잇으니 생각해두시기바랍니다. 심리전이죠.
3. 아즈라엘 승룡 실전 리플레이편
사실 아즈라엘도 이거리에서 웬만하면 승룡은 잘안쓸겁니다.
하지만 이쪽에서 이거리를알고잇으면 승룡을 생각안하고 굳이 연속가드를 고집하지않으면서 공격을유지할수잇기떄문에
저같은경우엔 이거리에선 상대가 도망치려고하는것을 잡아내는것 위주로 플레이를합니다.
4. 프라치나 마미서큘러 실전리플레이.
이번엔 상대가 이쪽의 4c에대해 c마미를쓸것을대비하고(그전에 4c,1c를 많이보여준상태)
들어간상황입니다.
상대가 OD를가지고잇엇기때문에 반격기나 od에 대비하여 2b를쓰지않고 거리에들어가 가드를선택하엿습니다.
5.마치면서
그렇게 큰팁은아닙니다만.
다른캐릭터도 올릴생각입니다.
캐러선정은.. 일단 리플레이가잇어야되서 제가 대전한 캐러들이되겟네요.
요즘 콘솔오버워치가 재밋어서... 플포키면 오버워치만하는게문제지만...
언젠가 다시뵙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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