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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비교해볼려면 파판14 보고오면됨. 패턴 안보일정도로 눈아파져서 결국 이펙트 다 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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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의미하는건지는 아는데, 와우 오래해봤으면 알겠지만, 파판14는 살짝 화려한대신에 컨텐츠를 패턴외우면 아무리 ↗같아도 어떻게든 다 깨는 구조고, 게임 자체에서도 판정에 약간 딜레이가 있어서 나 때린다 때린다? 이런게 좀 있음. 와우는 반대로 컨텐츠에서의 변수를 많이 두는 편이고, 판정이 실시간이라 DBM 켜도 반응 느리면 걍 뒈짓이잖음. 스킬을 화려하게 하거나 그러면 멋은 분명있는데, 몹의 패턴이나 기믹을 가리면 그냥 게임 근본이 흔들리게되서 보스몹의 패턴을 넘어서는 그 이상의 이펙트나 연출은 나올수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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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비교해볼려면 파판14 보고오면됨. 패턴 안보일정도로 눈아파져서 결국 이펙트 다 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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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내가 생각하는게 5인이상/이하로 나눠서 5인 이하는 좀 팡팡터지게 해줘도 되지않나 싶은거임. 특히 구렁이나 투기장같은 경우는 그런맛이 있어야 신규유저들도 뭔가 보고 혹해지지... | 25.08.24 13: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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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Il바코드lIlI
뭘 의미하는건지는 아는데, 와우 오래해봤으면 알겠지만, 파판14는 살짝 화려한대신에 컨텐츠를 패턴외우면 아무리 ↗같아도 어떻게든 다 깨는 구조고, 게임 자체에서도 판정에 약간 딜레이가 있어서 나 때린다 때린다? 이런게 좀 있음. 와우는 반대로 컨텐츠에서의 변수를 많이 두는 편이고, 판정이 실시간이라 DBM 켜도 반응 느리면 걍 뒈짓이잖음. 스킬을 화려하게 하거나 그러면 멋은 분명있는데, 몹의 패턴이나 기믹을 가리면 그냥 게임 근본이 흔들리게되서 보스몹의 패턴을 넘어서는 그 이상의 이펙트나 연출은 나올수가 없음. | 25.08.24 13: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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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히는 내부적으로 게임엔진이 한 4번정도 바꼈는데 드군때를 기점으로 와우 뼈대를 스타일리쉬 스피디하게 노선을 잡은거 같긴 함. 판다까지는 약간 좀 화려한맛 그런걸 주려는게 있었는데, 드군부터 스킬수 확줄고 심플해졌음. | 25.08.24 13:2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