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길 -_-
실수로 p2게시판에 올렸었네요 이쪽으로 옮겼습니다 ㅋㄷ
이놈 잡을 때 음폭 떨어지면 아주 귀찮죠?
음폭 안 가져가서 고생하다가 깨달은 점인데...
별로 아시는 분 없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 녀석들은 사각형을 그리며 맵을 돕니다.
기본적으로, 각 사각형의 코너에 닿기 직전에 잠시 멈추는데, 여러 마리가 같이 돌아다닐때는 불규칙한것 같지만 그렇지 않고 규칙이 있습니다.
이놈들도 모래속에서 숨을 쉴수는 없는지 3번 코너를 돌면 숨쉬러 잠시 멈추고 모래를 뿜어내면서 잠시 쉬죠.
그때 대충 한 방만 때려주면 무조건 튀어나옵니다.
뭐 정확하게 얘기하자면 튀어나온다기 보다는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고 공격을 가해 오죠.
지나가는 거를 때려도 지느러미에 맞거나 그냥 쌩까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지만 숨 쉴때는 100% 공격하러 돌아봅니다.
보통 잠수~부상~모래브레스 콤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빈틈 만빵인 공격이므로 그냥 가서 때려주면 됩니다. 날아서 멀리 가버리면 뭐 쫒아가도 좋고 귀찮으면 다시 숨쉬러 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이 방법을 쓰면 음폭 없이도 사냥이 가능하죠. 그래도 쿨러드링크는 있어야 합니다 -ㅅ-
실수로 p2게시판에 올렸었네요 이쪽으로 옮겼습니다 ㅋㄷ
이놈 잡을 때 음폭 떨어지면 아주 귀찮죠?
음폭 안 가져가서 고생하다가 깨달은 점인데...
별로 아시는 분 없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 녀석들은 사각형을 그리며 맵을 돕니다.
기본적으로, 각 사각형의 코너에 닿기 직전에 잠시 멈추는데, 여러 마리가 같이 돌아다닐때는 불규칙한것 같지만 그렇지 않고 규칙이 있습니다.
이놈들도 모래속에서 숨을 쉴수는 없는지 3번 코너를 돌면 숨쉬러 잠시 멈추고 모래를 뿜어내면서 잠시 쉬죠.
그때 대충 한 방만 때려주면 무조건 튀어나옵니다.
뭐 정확하게 얘기하자면 튀어나온다기 보다는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고 공격을 가해 오죠.
지나가는 거를 때려도 지느러미에 맞거나 그냥 쌩까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지만 숨 쉴때는 100% 공격하러 돌아봅니다.
보통 잠수~부상~모래브레스 콤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빈틈 만빵인 공격이므로 그냥 가서 때려주면 됩니다. 날아서 멀리 가버리면 뭐 쫒아가도 좋고 귀찮으면 다시 숨쉬러 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이 방법을 쓰면 음폭 없이도 사냥이 가능하죠. 그래도 쿨러드링크는 있어야 합니다 -ㅅ-
(IP보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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