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비 시절엔 쓸만한 딜스킬 다 써야 6개쯤 됩니다 오히려 6개도 다 녹화할 필요가 없는 스킬이였죠
게다가 45제인 염무개화랑 육도윤회랑 쿨타임이 대충 맞아 떨어져서 쿨타임 손해볼일도 없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쿠노 시라누이 2차각성으로 인해 액티브 스킬은 두개가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녹화가능 개수는 6개입니다 당연히 계수가 높은 상급 무큐기를 녹화해야지
딜손실이 안되기 때문에 상급무큐기 녹화하느라 일반 스킬 하급 무큐기는 녹화도 못하는데
계수는 여전히 육도를 써야지만 온전한 딜이 나오는 계수입니다
거기에 뱀 새의 높은 쿨타임 때문에 육도 쿨타임이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한참 쿨타임을 기다렸다가 딜을 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95할렘시절 짧은 시간에 딜을 쏟아붓는 그로기메타가 오고
그런 메타에서 유리한 쿠노가 사기라고 하향하면서 그전까지 아무도 쓰지 않던 풍마수리검을 상향시켜
육도윤회에 액티브 스킬이 또 추가됐습니다 또 녹화되지 않는 스킬이 1개 생겼지만
그 스킬의 계수는 여전히 육도윤회를 쓰지 않으면 반토막인 계수입니다
그리고 오늘 진각이 나오고 녹화가 되는 액티브 스킬이 또 추가 됐습니다 쿨타임은 무려 50초
이제 이즈나비 시절 쓰던 스킬은 단 두개 밖에 녹화하지 못하고 스킬 계수는 그대로입니다
장난치는겁니까 이거? 2차 진각 나와서 또 액티브 스킬 생기면 그건 쿨타임 80초에 또 녹화가능하게 할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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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구조마저 화딱지 나는데 도화선 스택시스템은 ㄹㅇ 선 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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