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86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ac00\uba74\ub77c\uc774\ub354","rank":3},{"keyword":"\ubc14\ud0a4","rank":"new"},{"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ac74\ub2f4","rank":-6},{"keyword":"man","rank":"new"},{"keyword":"\uc778\ubc29","rank":-1},{"keyword":"\uadfc\ud29c\ubc84","rank":-6},{"keyword":"\uacbd\ub9c8","rank":-1},{"keyword":"\uc77c\ubcf8","rank":-1}]
(IP보기클릭)211.224.***.***
현시점에선 홀리의 편의성 개편은 불가피하다 봅니다. 그 정도가 너무 심하더군요.
(IP보기클릭)122.42.***.***
버프력으로 말하는건 좀 그렇고 편의성차이가 너무 심해요... 버프걸께 너무 많음...
(IP보기클릭)122.42.***.***
저도 스택쌓고있으면 대충줘요 이럼.. | 17.02.01 19:55 | |
(IP보기클릭)1.253.***.***
2각은 진짜 버프면에서 효용성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금방 꺼지고 버프 무한 지속 안되니 레벨링하기도 그렇고 완전 계륵... 지속시간 무한이나 시전시 풀스택되야 써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도트 이미지에 2각 썼는지 확인할수 있게 효과 이미지 추가됬으면 좋겠네요... | 17.02.01 22:02 | |
(IP보기클릭)211.224.***.***
현시점에선 홀리의 편의성 개편은 불가피하다 봅니다. 그 정도가 너무 심하더군요.
(IP보기클릭)122.42.***.***
버프력으로 말하는건 좀 그렇고 편의성차이가 너무 심해요... 버프걸께 너무 많음... | 17.02.01 19:56 | |
(IP보기클릭)175.208.***.***
(IP보기클릭)122.42.***.***
그것도 그렇죠 지금 논란인건 용맹의 아리아 이거 하나랑 칠죄종 어꺠때문인데 크크 수치만 좀 바꿔주면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퍼뎀케릭의 고질적 문제인 앞뎀증가 버프로 바꺼주면 충분히 쓸만하거든요 | 17.02.01 20:01 | |
(IP보기클릭)1.253.***.***
저는 차라리 앞뎀 증가 대신에 이속 캐속 버프지속시간 증가 이런거 붙여줬으면 하네요.. | 17.02.01 21: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