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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디아블로3 다음으로 가장 열심히 한 ARPG 같습니다.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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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194.***.***

빌드의 완성이 끝이 아니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 자체는 정말 좋은데 드랍율&랜덤성이 진짜 토나올정도... 이걸 계속 유지하면 어지간히 대단한 컨텐츠가 나오는게 아닌이상 너무 높은 파밍 난이도 때문에 시즌을 할 이유자체가 사라져버림
24.03.11 01:32

(IP보기클릭)124.59.***.***

루미네
누가 그러더라구요 이 아이템은 7티어 2개씩 붙어있는 아이템을 절망의 문양으로 봉인해서 원하는 템을 만드는게 맞다고(여기서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절망의 문양 성공률이 100%인줄 알겠더라구요... 여튼 벌써 게임 유저층도 급격히 고여가니 개발진측 에서 빨리 인지를 하고 천장 시스템을 만들어야 하는데 기껏 잡은 디아블로 유저층을 놓칠까봐 심려스럽네요. | 24.03.11 07:51 | | |

(IP보기클릭)124.59.***.***

루미네
여담인데 저도 비시즌으로 하고 잇습니다. 딱, 적당히 놀기에만 좋고 나머지는 벨런스가 높은 직업먼 유리한 구조인게 흠입니다. | 24.03.11 07:58 | | |

(IP보기클릭)119.194.***.***

털이많은게 좋은신사
저도 컨텐츠 그대로인걸 알았다면 그냥 비시즌에서 쭉 했을텐테요... 천장이든 드랍율 자체의 상향이든 빠르게 필요하고 서버문제도 시급하고 버그도 아직 제법있고 다들 아직 잘 못 느끼지만 말씀하신대로 밸런스도 여기저기 문제가 있고요 참 재밌는 게임이라 물들어올때 어서 노를 저어야할텐데 몬가몬가 아쉬운것들이 많게만 느껴지내요... | 24.03.11 14: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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