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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모션이 부드러우면 액션이 밋밋한 경우가 많은데(대표적인예:'데빌메이크라이2' 처참하게 망했죠 액션이 너무 부드럽고 밋밋해서 개판이었습니다.) 역시 팀닌자는 액션구현능력이 남다르더군요. 모션이 부드러우면서 빠릅니다. 타격감은 소리를 들어보질 못해서 판단할 수는 없는데, 오늘 저녁에 정식 영상이 공개되면 간접적이나마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ㅋ 간만에 닌자가이덴급의 스피디한 액션게임이 나오는건가요 ㅋㅋ | 22.09.16 08: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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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그냥 팀닌자 자기들이 가장 잘하는것에 집중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팀닌자 결성20주년이 다되가는데 고티한번 받아봐야죠 | 22.09.16 08: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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겁나 빠르고 호쾌하쥬 ㄷㄷㄷ | 22.09.16 09: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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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근데 진짜 의외인건 원거리 공격 그대로 적용한다구??여서 템포 되게 빨라서 원거리 시스템 적용 안할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그래서 뭔가 캐릭이 인왕의 느낌이 나긴해서 반갑긴 함 | 22.09.16 09: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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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할 수 있는 액션게임이 되길기원합니다 ㅜ | 22.09.16 09: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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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닌자 스튜디오 설립 20주년이 곧 오는것 같은데 이번에 게임 잘내서 고티 좀 받았으면 좋겠네요. 저력을 보여줘 팀닌자여 | 22.09.16 0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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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주인공도 남/여 되고 이래야 인왕이죠 :) | 22.09.16 10: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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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맞다 인왕은 남캐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니라 여캐했는데 이번엔 고민이네요 방어구 인왕은 남여 느낌 좀 달랐는데 와룡은 어떠려나 뇌피셜이지만 저는 전체적인 액션 느낌이 그 마비노기 영웅전? 그런 전투 템포랑 비슷하게 느껴져서 그거는 온라인 게임이라 템빨 시너지가 더 심하긴 할 것 같지만 와룡 공격 기본 모션도 보니까 그런 결이랑 비슷하고 빠르게 느껴져서 (인왕은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긴 하니까요) 파밍 요소가 줄긴했어도 육성(템)에 의한 액션 시너지를 높일 부분이 없진 않을거라 생각을 해서 저게 완전 초반부인데도 저정도면은 끝까지 저런 느낌은 아닐 것 같으니까요??? 아시겠지만 엔드컨텐츠 쯤에는 재미(액션) 시너지가 달라져 있을텐데 그냥 떠오르는게 마비노기 영웅전(유저 속도도 장비나 요소 등으로 되게 빨라질 것 같은) 같은 그런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인데 그러면 멀티 시스템도 충분히 문제 없이 액션 시너지도 챙기면서 하게 될 수 있는거긴 하니까요 사실 그런 게임 하고 싶어서 그런건 아니고 (...) 비슷하면 개인적으로는 진짜 좋긴 하겠당 | 22.09.16 11: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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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요 여캐가없으면 팀닌자게임이아니죠 | 22.09.16 11: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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