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연 설명
1. 크리티컬 캐릭터 그리고 카운터 캐릭터.
크리티컬 캐릭터이기 때문에 크리티컬 유발 기술 숙지 필요.
같은 맥락에서 카운터 캐릭터이기도 함.
카운터를 내면 크리티컬을 유발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원거리에서는 상대방의 헛점을 노려서 66p.
66p 노멀로도 크리티컬 유발 시키지만 카운터까지 먹이면 금상첨화.
근거리는 좀 힘들지만 노려 볼만한 것으로는
p 카운터
6p 카운터
2p 카운터
하지만 명심할 것은 막히면 불리해 진다는 것.
막히면 다시 공격 하기 보다는 방어하는 것이 필요.
도박성으로 질러 보는 것도 괜찮음.
2. 횡이동 캐치는 정말 k+h 이거 하나뿐. 게다가 느림.
그래서 필요한 것이 잡기. 잡기는 횡이동 캐치 가능. 카운터로 판정이 들어감.
일부 횡이동성 스텝이 있는 캐릭터에게는 잡기고 뭐고 다 불가.
(예, 크리스티, 베이먼)
3. 3단 잡기는 필수!! 주요 뎀딜 기술 중 하나.
잡기는 왠만하면 이 잡기로 노리자.
하이카운터로 잡았을 경우에는 콤보 한세트 정도의 데미지.
4. 버스트 콤보 루트 샘플로는
66p -> 6kp -> 7p 버스트
66p -> 2p6p -> 7p 버스트(타이밍을 살짝 늦춰서)
66p -> 1kk -> 7p 버스트
버스트 성공시에는 띄워서 공콤 아니면
체력 50% 미만시 파워 블로우 3p+k(1초 모으기)
5. 하단 연계 기술들을 이용한 심리전.
2k+h k는 상대방의 상단을 피하는 카운터 기술.
게다가 2k+h 이후 p+k로 특수 자세 후 심리전 가능.
pp이후2kk로도 파생 가능.
6p+k는 후속타 p까지 넣어 주는 것을 추천.
추가로 추천하는 기술은 1kk.
1kk 이후 상,중,하 심리전을 걸어 줄 수 있음.
6. 초반 기선 제압 중요.
다만, 읽혀서 홀드 당할 수 있으니 주의.
7. 흘리기 판정은 있지만 홀드 속성은 아님.
단점은 흘리기 판정이 좀 늦게 나온다는 것.
노리고 쓰기에는 힘듬.
하지만 후속타 k p 나 k t 가 존재하기 때문에
후속타는 노려볼만 함. 단지 후속 첫타가 하단뿐.
짧은 경험과 변변찮은 실력이라 틀릴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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