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주: 2트럭 도주면 가능. 중반서부터 추입과 선행에게 따라잡히지 않을 정도로 중간발동 스킬과 앵글링이 필수.
서로 발판이 되어줄 일명 보비기가 필수이기 때문에 2도주가 아니면 안됨.
도주 특성상 지능이 높아야 유리하고 목표 스탯은 1200 800 1000이상 400 1000 정도
다만 이래도 아주 승률이 좋은게 아니기에 연착률 50%만 되도 좋은것
선행: 클구리 클비와 맥퀸 정도가 우수한픽. 다만 맥퀸은 클구리나 클비와가 없을 경우에 그나마 꼽는 픽으로 저둘이 없으면 선행은 안쓰는게 좋음.
장거리 선행 특성상 도주가 약세인걸 감안해서 종반 이전에 선두를 차지하고 앵글링을 터뜨리는 형식으로 가져가야함.
도주를 못따면 이기지 못하기에 속도 + 가속에 회복까지 포함된 복합고유기를 가지고 있는 클구리가 원탑픽으로 부상하고 있고
수루젠처럼 중반속도기를 가지고 있어 도주카운터로 부상중인 클비와가 좋은 픽으로 나오는중. 다만 클비와는 클구리와 다르게 내적경험이 없고 클구리 고유기처럼 로또한방이 없어 후반유지가 불안정함. 도주는 확실히 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클구리 기준 도주가 없는 판에는 페이스메이커를 먹는게 중요해서 땅고르기를 채용하는것도 방법.
선입: ㅂㅅ
아나볼릭 환승 카나타 이런거 다 소용없고 풀아머 후쿠키타루가 아니면 채용 안하는게 나음.
풀아머가 쎈 이유는 우회전 및 내적경험이 기본장착에
고유기가 중반에 터져서 선수치고 앞으로 나오는 그림이 나오기 때문
근데 사실 얘도 추입개조 시키면 더 좋음. 문제는 추입이 F라서 추입인자가 10개가 필요함.
추입: 유일신인데 너무 많아서 같이 볼링핀이 될 가능성이 너무 높음.
현재 룸메 기준으로 2/3내지 3/4이 추입일 정도로 너무 많기에 중반에 치고 못나오면 깔개밖에 되지 못하는 상황. 때문에 진짜 엄청 잘깎아야하는 각질.
직선일기는 필수인건 당연하고 중반 스킬들 (장거리코너 추입코너)가 없으면 그냥 진다고 봐야함.
지능도 굉장히 중요하기에 맘만 같으면 900 이상 찍는게 좋음. 이는 최종 직선에서 뭉친 추입틈에서 빠져나오는게 지능이 가장 영향이 크기 때문
가장 이상적인 스탯은 1200 900 1100 400 900이상
참고로 아리마 기념은 스테미너 및 근성이 스피드보정을 올려주는 경기라 근성이 높으면 높을수록 유리하긴함.
다만 다른 스탯이 더 중요해서 캔서배같이 능지가 스피드 보정을 받는 경기처럼 드라마틱한 차이를 내지는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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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능지는 초반에 터지고 그냥 거진 땅고 터뜨리기용에 가까워서 구려요. | 21.12.19 14: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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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물론 쓰지는 않지만.. 효과만 참고.. | 21.12.19 14: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