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브
프리시전 도지 : 직접 공격, 투사체, 브레스, 장판
난이도 : 하
회피 후 어택/샷으로 공격 커맨드가 나뉨
버서커링이 유일하게 적용 됨
패링 : 직접 공격
난이도 : 상
성공시 슬로우 판정
성공하기 힘듬, 일단 성공하면 이득이 프리시전 도지 보다 큼
패턴 캔슬, 슬로우로 인한 일방적인 공격 가능함
피닉스
히트 웨이브 : 투사체
난이도 : 중하
가장 조건을 타지만 그 만큼 리턴이 카운터 기술 중 가장 큼
자동 추적으로 빗나가질 않고 자동으로 다른적 추적도 함
전면부 패링이라서 뒤에서 온 공격으로 종종 빗나감
가루다
룩스 갬빗 : 프리시전 도지와 같음
난이도 : 하
가장 조건이 없어서 카운터 스킬 3개 중 가장 리턴이 적음
타이탄
타이탄 블록 : 직접 공격, 투사체, 장판
난이도 : 중하
평타 중 캔슬해서 사용이 가능하여
상대의 콤보를 연속으로 프리시전 블록 하여 리미트 게이지 채우기 쉬움
판정은 넓지만 전방위는 아님
레이징피스트 : 직접공격, 투사체
난이도 : 중
평타 중 캔슬이 안되어서 종종 커맨드 잘못 누르고 피격 당함
상대가 돌진하는 속도가 빠르면 데미지를 못주지만 나머지 이득은 그대로 얻음
히트웨이브 다음으로 리턴이 좋음
이것도 전방위 판정이 아님
시바
퍼프로스트 : 직접공격
난이도 : 중
직접 얼리는 걸 제외한 전방위 동결은 상대의 공격에만 발동
- 그것도 캐릭터에 닿은 것만
직접 얼리는 것과 카운터 치는 거의 동결 시간 차이가 많이남
- 얼린 상대의 공격력에 보정 받음(카운터 만)
카운터 기술 중 리턴 효과가 범위가 가장 넓음
오딘
오딘암(도지) : 프리시전 도지와 같음
난이도 : 하
오딘암 도중 어쩔수 없이 쓰는 커맨드
버서커링으로 강화 불가
오딘암(패링) : 패링과 같음
난이도 : 상
패링 보다 공격 범위가 넓음
난무 제외 단일 대상 이게 가장 게이지 많이 올려주는 걸로 기억함
데미지는 낮음... 슬로우가 걸리긴 하는데 의도적인 슬로우가 아니라
패링 후 공격으로 인한 슬로우라 활용을 못함
멋은 최고
ps
시바와 타이탄은 동시에 끼면 서로 계륵이니 둘 중 쓴다면 1개만 골라서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