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이트에서 리미트 버스트 레벨당 데미지 상승률이 5% 정도라고 알려져 있는데 한번 데미지 실험을 해봤습니다
다른 변수를 없애기 위해서 레벨 및 장비는 동일하게 했고 대상은 마숲 탐색던전에 나오는 거미로만 한정 했기 때문에 표본을 많이 구하지 못했네요
캐릭 레벨업 구간하고 리미트 레벨업 구간이 겹쳐서 표본이 별로 없는 관계로 이번 실험은 그냥 참고만 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티나는 리미트가 적전체에 3타 공격을 하는데 세번째에 들어가는 데미지를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두 캐릭의 증가율 편차가 크게 나네요..
티나는 실험할때 LB 1레벨 데이터중 뒤쪽에서 갑자기 높은 데미지가 연달아 터졌기 때문에 증가율이 상당히 낮게 나온걸로 예상 됩니다
표본이 적다보니 갑자기 높은데미지가 운좋게 많이 터지면 예상과 다른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일단 데미지의 증가는 있엇지만 일반적으로 리미트기의 최대,최소 데미지의 차이가 많이나기 때문에 데미지 평균증가율을 알아보려면 훨씬 더 많은 데이터가 있어야 될거 같습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