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이 게임 아무래도 확실히 프레임 설정으로 사양을 엄청 탑니다. [4]




(479019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4011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59.9.***.***

60프레임과 30프레임은 원래 천지 차이입니다... 반이에요 반
18.03.18 09:19

(IP보기클릭)218.146.***.***

보희
물론 저도 그점은 알고 있습니다만.... 이 게임은 더 심합니다. 괜히 최소와 권장 사양 쪽에 30프레임 기준으로 잡아놓은게 아니더군요.... | 18.03.18 09:35 | |

(IP보기클릭)49.171.***.***

일본게임 특성상 콘솔기반으로 제작된건 이상하게 30프레임넘으면 문제가 생기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최적화 문제도 있지만 아무래도 일본제작사들은 콘솔기반으로 제작하는건 거의 대부분이 30프레임기반으로 만들기 때문에 , 특히 몇몇게임들은 pc로 이식되지만 30프레임이나 60프레임고정이여서 이해가 안가는 게임들이 종종있습니다. 혹시 파판15도 미숙한 제작사들의 실력때문이 아닌지 의구심이듭니다.
18.03.18 14:12

(IP보기클릭)218.238.***.***

이글보고 30제한 걸어봤더니 걍 그나물에 그밥이네요 i5 6500 1060 3g 16램 가지고는 이도저도 아닌가 봐요 다 표준으로 맞췄는데 한번씩 급격한 프레임 저하와 뚝뚝 끊기는건 똑같네요 오히려 60프레임보다 느낌상 부드럽지도 못하고요..
18.03.18 17:18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8)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33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