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공략/팁] 적 턴 중에 스타트를 누르고 있으면 [14]




(113410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195 | 댓글수 14
글쓰기
|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11.194.***.***

설마 맵병기도 피하는건가요? 와,,..
16.09.07 14:14

(IP보기클릭)211.194.***.***

샤아=아즈나블
아니아니 회피 커맨드 적용;;; | 16.09.07 14:14 | |

(IP보기클릭)122.37.***.***

샤아=아즈나블
'반격하지 마'로 일괄 적용하면 알아서 방어하거나 회피를 취해요. 물론 확률사기가 터지면 소용 없고요. | 16.09.07 14:17 | |

(IP보기클릭)220.92.***.***

맵병기도 저렇게하면 방어나 회피를 적용할 수 있다는 건가요??
16.09.07 14:35

(IP보기클릭)122.37.***.***

실종홀리데이
네. 자동으로 회피를 취했는데 확률사기가 터짐 난감이지만요. | 16.09.07 14:45 | |

(IP보기클릭)121.164.***.***

오 몰ㄹ랐네요. 저한테는 꿀팁
16.09.07 14:39

(IP보기클릭)122.37.***.***

지 가딘 갖고 실험해봤는데, 풀개조에 운동성 파츠 안 바른 용호왕은 자꾸 처맞고, 다른 운동성 높거나 지형 S 먹는 애들[카이의 게슈하켄, 아우센, 그랑드라코 등]은 회피 성공이 일정 수 이상, 풀개조에 S어댑터 붙인 사이버스타는 맞는 걸 못 봤네요. 지 가딘 나오기 바로 전 화에서 돈과 S어댑터 바른 사이버스타의 사이플래시가 첩사 잡졸 대상으로 명중률이 70퍼 미만인 것을 감안, '반격하지 마' 커맨드로 적군의 맵병기에 대해 회피를 취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용호왕이 자꾸 처맞는 것이 좀 의아하네요. 풀개조에 부스터, SP드링크 장착한 게 다인데 용호왕과 쿠스하의 낮은 운동성과 회피, 지 가딘의 지형S와 고성능전자두뇌빨로 생각보다 훨씬 회피율이 잘 안 나와서 그런 것 같군요. 그 란돈 주제에 감히.....
16.09.07 15:25

(IP보기클릭)112.187.***.***

보스한테 맵병기 뺄때 그냥해도 회피 좀 되는 애들 둘 넣으면 잘 안맞는데, 이러면 진짜 절대 안맞겠네요ㅎㅎ 팁 감사합니다. 그런데 PS4판은 스타트버튼이 없는데 옵션버튼 눌러야 하나요?
16.09.07 15:30

(IP보기클릭)122.37.***.***

세츠코
플포가 없어서 답변이 어렵네요. 터치가 플삼의 셀렉트일 것 같은데, 옵션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게 좋겠어요. | 16.09.07 15:33 | |

(IP보기클릭)76.10.***.***

고대적에 있던 기능을 부활 시키다니
16.09.07 16:01

(IP보기클릭)121.129.***.***

이게 아군 NPC들에게도 적용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연방군 애들 터지지 않게 지켜야하는 숙련도 같은거... 제발 '반격하지 마!!'...
16.09.07 19:11

(IP보기클릭)58.225.***.***

와.. 이런 꿀팁이..
16.09.07 20:46

(IP보기클릭)124.62.***.***

피하는지 모르겠던데요...저걸로 반격하지마로 해놔도 계속 터져서 처음부터 다시한적이 있습니다 근데 반경행동은 3차슈로대 이후로 처음 썼습니다...
16.09.10 21:08

(IP보기클릭)122.37.***.***

호쿠토
패턴이 조금이라도(5~10% 범위) 회피가 뜬다 싶으면 방어가 아닌 회피를 취해 버려서 자꾸 맞는 애가 꼭 나와요. 지 가딘 갖고 해본 바론 용호왕(풀개조O, 운동성파츠X, 파일럿과 기체의 지형 모두 A, 쿠스하의 회피는 노육성)이 드물게 한두 번 피한 거 말곤 죄다 처맞았어요. 지상 S 먹은 그랑드라코는 회피 수가 좀 떴고, 나중에 슈우가 아쿠아에게 그래비트론캐논 갈길 때 아쿠아에게 '반격하지 마'를 지정해 보니 아쿠아가 회피를 취해서 명중률이 반토막 났고요. | 16.09.10 21:18 | |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6)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7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