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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에 테스터들이 없나....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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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익펙때도 레벨디자인 엄청성의없었느데 좀많이아쉽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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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리 존나게 1차원적이네요. 그래 따지면 캐릭터 콜라보 게임은 다 갓겜입니까? 님이 생각하고 알고 있는 거 이상으로 멀티미디어 콜라보 게임은 종류도 많고 다양한 방향성으로 발매되고 있습니다. 스매시 브라더스가 대전 파트가 ㅈ노잼이면 이만큼 성공했을 거 같나요? 마대캡을 캐릭터 크로스오버 보려고 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캐릭터 게임이라고 전부 SRPG장르로 나오는 게 아니고, 그런만큼 타작품들은 해당 장르가 요구하는 기본적인 재미는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누가 크로스오버 세계관 갖다버리고 무조건 어렵게만 만들어달라고 떼 쓰던가요? 방향성은 지금처럼 가되 게임으로서의 기본은 갖추자는 얘기 아닌지요? 난이도랑 1도 상관없는 글에 뜬금포로 난이도 무새 드립치면서 비아냥거리질 않나, 그러면서 누가 난이도 낮은 거 언급하면서 비꼬면 그러니까 욕 먹는 거라고 내로남불을 시전하시고, 인성만 덜된 분인 줄 알았더니 논리도 참 유치찬란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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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로대는 SRPG에서 기본인 체력 바 조차 캐릭을 일일히 누르지 않으면 보이지가 않습니다 겉으로는 SRPG 같지만 속을 까보면 무쌍알피지, 좋아하는 로봇을 보는 라노벨 게임입니다 그래서 난이도 얘기만 나오면 피의 쉴드가 나오죠 이번 초숙련 난도도 제대로 만들어질 거였으면 기존에 있던 4단계의 난이도가 베리 이지 3개와 이지1개가 아니라 제대로 구분되어서 나왔을 겁니다. 난이도를 제대로 만들 성의나 의지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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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엠 쉬워졌다지만 파엠 하드클래식은 슈로대에 비하면 훨씬 쫄깃하죠 루나틱은 넘사벽으로 어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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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익펙때도 레벨디자인 엄청성의없었느데 좀많이아쉽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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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일은 없어요 | 21.12.26 12: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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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엠 쉬워졌다지만 파엠 하드클래식은 슈로대에 비하면 훨씬 쫄깃하죠 루나틱은 넘사벽으로 어렵고 | 21.12.26 0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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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에 테스터들이 없나....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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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글
장르가 srpg인데 어느정도의 전략성과 레벨디자인은 갖추어져야죠...거의 없는 수준이니 말이 나오는게 아닐까요?님 말대로면 그냥 연출만 보는 어드벤쳐 같은 장르로 나왔어야죠 | 21.12.26 19: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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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태글
논리 존나게 1차원적이네요. 그래 따지면 캐릭터 콜라보 게임은 다 갓겜입니까? 님이 생각하고 알고 있는 거 이상으로 멀티미디어 콜라보 게임은 종류도 많고 다양한 방향성으로 발매되고 있습니다. 스매시 브라더스가 대전 파트가 ㅈ노잼이면 이만큼 성공했을 거 같나요? 마대캡을 캐릭터 크로스오버 보려고 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캐릭터 게임이라고 전부 SRPG장르로 나오는 게 아니고, 그런만큼 타작품들은 해당 장르가 요구하는 기본적인 재미는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누가 크로스오버 세계관 갖다버리고 무조건 어렵게만 만들어달라고 떼 쓰던가요? 방향성은 지금처럼 가되 게임으로서의 기본은 갖추자는 얘기 아닌지요? 난이도랑 1도 상관없는 글에 뜬금포로 난이도 무새 드립치면서 비아냥거리질 않나, 그러면서 누가 난이도 낮은 거 언급하면서 비꼬면 그러니까 욕 먹는 거라고 내로남불을 시전하시고, 인성만 덜된 분인 줄 알았더니 논리도 참 유치찬란하네요. | 21.12.26 20: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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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로대는 SRPG에서 기본인 체력 바 조차 캐릭을 일일히 누르지 않으면 보이지가 않습니다 겉으로는 SRPG 같지만 속을 까보면 무쌍알피지, 좋아하는 로봇을 보는 라노벨 게임입니다 그래서 난이도 얘기만 나오면 피의 쉴드가 나오죠 이번 초숙련 난도도 제대로 만들어질 거였으면 기존에 있던 4단계의 난이도가 베리 이지 3개와 이지1개가 아니라 제대로 구분되어서 나왔을 겁니다. 난이도를 제대로 만들 성의나 의지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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