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체험회 평가만 보고 구입했는데 뒷통수 쎄게 맞았네요 프레임이 상당히 안 좋습니다
예전 비타용 진삼7 처음 나왔을 때 하는 기분이예요 1.02 패치 상태구요
게임 자체는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더 짜증나네요
시작은 전무 진영이 나오는데요 신속액션을 쓰고 역시 이번작은 전무 케릭이 월등히 좋겠구나 싶었습니다
헌데 진삼은..무려 진삼7의 무기 고유액션을 들고 나왔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 했네요
고유액션이 뭐나면 진삼7은 무기마다 특수 조작법등이 있는데 이걸 다 구현해냈어요
예로 정봉은 특정 프레임에 ㅅ버튼 누르면 챠지 모션이 바뀐다거나 연사는 챠지 모으기를 이용해
챠지 공격 후 모으기를 소비해 강화 액션이 나가는등등 이게 들어갈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신기 시스템이 뭔지 모르고 게임 접했는데 이게 액션성을 상당히 보완해주네요
튜토에도 나오지만 신기는 보통 챠지 공격이 끝나거나 스위치 콤보중 사용하게 됩니다
전에는 챠지 -> 스위치 콤보만 있었다면 이번작은 챠지 -> 신기 액션 or 스위치 콤보 -> 스위치 콤보 ...
등으로 파생이 되 액션 상쾌감이 좋고 무엇보다 기본 챠지기가 좀 답답한 케릭의 후딜을 완벽히 잡아주네요
주연같은 경우 활 공격이라 액션이 익숙치 않으면 좀 답답한데 신기가 광역 공격 + 이동, 근접 광역공격등인지라
보통 답답해서 아예 안 건드렸을 케릭도 신기로 인해 사용하게 만드네요
신기 액션은 3종류구요 케릭마다 신기 무기는 고정인거 같습니다 무쌍 신기는 무쌍 게이지도 필요로 하는데
이건 고유 모션이라 보는 맛도 상당하네요 어떻게 보면 무쌍기가 더 늘어났다고 봐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무기 연성도 간략화 시킨거 같구요 진지 강화도 있고 서포터 개념도 있구요
그리고 진삼과 전무에 원래 있던건지 모르겠는데..바스트 모핑이 들어가 있습니다
인게임도 그렇고 갤러리 모드에서 모델링 감삼하면 적용되네요
게임 자체는 상당히 잘 나왔습니다 진삼쪽은 고유 액션때문에 손맛도 상당하구요 손이 상당히 바쁩니다
모델링도 상당히 수준급이구요
문제는..너무 고화질이라는 걸까요 텍스쳐를 좀 손본다던지 해상도를 낮추거나 그림자 이펙트도 칼질이
필요해보입니다 아니면 파엠처럼 프레임 우선 모드를 넣어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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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전작 베이스나 신기시스템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 18.09.27 09: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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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AMW
실플레이는 유튜브 영상보단 더 좋긴 합니다 헌데 전 사전 체험회 평을 보고 30은 유지되는줄 알았거든요 ㅎㅎ | 18.09.27 09: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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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에 따라서 프레임이 더 떨어지기도 하네요 진삼7에서도 안 좋던 설원맵같은 경우 더 그런거 같습니다 | 18.09.27 09: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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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패치를 기대해 봐야겠네요ㅠ | 18.09.27 09: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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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삼8도 초반 프레임 상당히 안 좋았는데 요센 60프레임까지 끌어올렸죠 그냥 믿고 기다려야 될거 같아요 | 18.09.27 09: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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