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무장의 능력을 보정하여 전투를 유리로 만드는 기술.
레벨의 개념이 있고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도 높아진다. 최고 레벨은 20.
어떤 어려움도 Lv20까지 올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난이도가 높을수록 각성하기 쉬워진다.
스킬 명 |
효과 |
각성 조건 |
비고 |
칼날일섬 (白刃一閃) |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
체인 수가 일정 이상으로 무장을 격파 |
스킬 Lv20에 30 % 정도의 확률. 창백한 번개 같은 효과가 표적. |
수파리심득 (守破離心得) |
경험치를 상승률 상승 |
염상, 동결, 독, 속도 저하 상태의 무장을 격파 |
스킬 Lv1마다 +5 %. |
경운초래 (慶雲招来) |
좋은 아이템과 무기를 얻기 쉬워진다 |
격파 수가 일정 이상되면 무장을 격파 |
독특한 무기와 속성 수준 높은 무기를 노린다면. |
전정의 승항 (戦庭の勝鬨) |
적이 아이템을 자주 떨어뜨린다. |
무기의 궁합이 충돌 때 무장을 격파 |
Lv이 오르면 눈에 띄게 아이템을 많이 떨어뜨리게 된다. |
체력의 급류 (体力の奔流) |
체력 게이지의 회복 량이 많아진다. |
무기의 궁합이 우세 때 무장을 격파 |
스킬 Lv1마다 +5 %. |
무쌍의 급류 (無双の奔流) |
무쌍 게이지가 쌓기 쉬워진다 |
무쌍 난무로 무장을 격파 |
스킬 Lv1마다 +5 %. |
각성의 급류 (覚醒の奔流) |
각성 게이지가 쌓기 쉬워진다 |
각성 상태에서 무장을 격파 |
스킬 Lv1마다 +5 %. |
투지의 양염 (闘志の陽炎) |
강화 아이템의 효과 시간이 길어진다. |
배리어블 공격으로 무장을 격파 |
스킬 Lv1마다 +1 초. 꼭 세트로 붙이고 싶다. |
등갑비술 (藤甲秘術) |
사격으로 받는 데미지가 감소 |
이동 속도 상승 중에 무장을 격파 |
고난이도의 궁병이 많이 나오는 곳에서 넣으면 된다. |
무명의 장 (無明の帳) |
화염, 얼음, 번개, 참, 바람, 독으로 받는 데미지가 감소 |
무기의 궁합이 열세 때 무장을 격파 |
속성 공격을 사용하는 적이 적기 때문에 유용성은 낮다. |
인마 일체 (人馬一体) |
승마 공격의 위력이 상승 |
승마 공격으로 무장을 격파 |
스킬 Lv1 당 +1 % (수치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은 불가능). |
사자분신 (獅子奮迅) |
공격 범위가 넓어진다. |
전투 개시 후 일정 시간 내에 무장을 격파 |
2 분이라는 보고가 있었다. |
체력 고양 (体力高揚) |
최대 체력이 증가 |
체력 게이지가 최대 일 때 무장을 격파 |
스킬 Lv1 당 +1 %. 무장 정보의 상태에 반영된다. |
공격 고양 (攻撃高揚) |
공격력이 상승 |
공격력 2 배의 때 무장을 격파 |
스킬 Lv1 당 +1 %. 무장 정보의 상태에 반영된다. |
방어 고양 (防御高揚) |
방어력이 상승 |
방어력 2 배의 때 무장을 격파 |
스킬 Lv1 당 +1 %. 무장 정보의 상태에 반영된다. |
홍의 성 (鬨の声) |
무장에 대한 공격력이 상승 |
스톰러쉬로 무장을 격파 |
대 무장 한정이지만 효과는 동 Lv 공격 고양 이상. |
강심담 (鋼心胆) |
무장에 대한 방어력이 상승 |
벨리어블카운터로 무장을 격파 |
효과가 제한적이다. 우선순위는 낮다. |
권토중래 (捲土重来) |
땅에 쓰러 질 때 체력이 회복 |
체력 게이지가 빨간색 때 무장을 격파 |
회복량이 넉넉해서 꽤 유용하다. |
위키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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