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orochieditor B418과 orochieditor v3.3의 사용법을 알아 보기 위해 중국 웹을 돌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알아내어 여기에 올립니다.이미 pc판의 savedata나 액플로 무기의 속성을 10 이상으로 올릴수 있으니 에딧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일것 같고, 에딧을 하지 않으셔도 각 속성이 겜 내에서 정확히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 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van이라는 사람이 올렸으니 믿을만 한것
참고로, 중국어는 한국의 엔조이재팬과 같이 한글로 번역하는 서비스가 없어서 힘들었습니다. 구글 translate으로 영문으로 번역한 후 그걸 다시 한글로 번역한 겁니다.
출처: http://game1.ali213.net/thread-2028180-1-2.html
일단 중국어 원문을 올리고, 제가 중문->영문->한글로 번역한걸 올립니다. 혹시 잘못된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雷:伤害加成=等级*3%
뇌: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3%
阳:伤害加成=等级*3%
양: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3%
斩:体力/(20-等级)
참: 체력/(20 - 속성 수치)
(확률은 안 나와있네요.)
吸生:伤害*等级/100,上限是10,下限是1
흡생: 속성 수치*총 데미지/100, 최고 10, 최저 1
吸活:伤害*等级/200,上限是10,下限是1
흡활: 속성 수치*총 데미지/200, 최고 10, 최저 1
破天:伤害加成=等级*6%
파천: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6%
勇猛:伤害加成=等级*4%
용맹: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4%
旋风:加成=等级*10%
선풍: 공격범위 증가=속성 수치*10%
神速:加成=等级*10%
신속: 공속 증가=속성 수치*10%
极意:伤害加成=等级*4%
극의: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4%
背水:伤害加成=等级*(200-体力)/2000*100%,体力大于200则没有加成
배수: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200-남은 체력)/ 2000 * 100%, 체력이 200 이상이면 효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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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아래는 이 van이라는 사람이 위 정보와 함께 적은 내용인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일단 올리긴 올립니다. 옆에 구글 translate이 영문으로 번역한것도 올립니다.
招式自带的武器属性ms是8级 Carrying weapons on some of the attributes is 8 ms
破天先加成然后,雷阳勇极背的伤害加成是连乘的关系~ Potian first reaction then, Lei Yang Yong is the back injury that even by the addition relations ~
斩是其它加成之后再计算的 Addition is chopped other again after the calculation
orochieditor B418과 orochieditor v3.3의 사용법을 알아 보기 위해 중국 웹을 돌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알아내어 여기에 올립니다.이미 pc판의 savedata나 액플로 무기의 속성을 10 이상으로 올릴수 있으니 에딧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일것 같고, 에딧을 하지 않으셔도 각 속성이 겜 내에서 정확히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 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van이라는 사람이 올렸으니 믿을만 한것
참고로, 중국어는 한국의 엔조이재팬과 같이 한글로 번역하는 서비스가 없어서 힘들었습니다. 구글 translate으로 영문으로 번역한 후 그걸 다시 한글로 번역한 겁니다.
출처: http://game1.ali213.net/thread-2028180-1-2.html
일단 중국어 원문을 올리고, 제가 중문->영문->한글로 번역한걸 올립니다. 혹시 잘못된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雷:伤害加成=等级*3%
뇌: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3%
阳:伤害加成=等级*3%
양: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3%
斩:体力/(20-等级)
참: 체력/(20 - 속성 수치)
(확률은 안 나와있네요.)
吸生:伤害*等级/100,上限是10,下限是1
흡생: 속성 수치*총 데미지/100, 최고 10, 최저 1
吸活:伤害*等级/200,上限是10,下限是1
흡활: 속성 수치*총 데미지/200, 최고 10, 최저 1
破天:伤害加成=等级*6%
파천: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6%
勇猛:伤害加成=等级*4%
용맹: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4%
旋风:加成=等级*10%
선풍: 공격범위 증가=속성 수치*10%
神速:加成=等级*10%
신속: 공속 증가=속성 수치*10%
极意:伤害加成=等级*4%
극의: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4%
背水:伤害加成=等级*(200-体力)/2000*100%,体力大于200则没有加成
배수: 데미지 증가=속성 수치*(200-남은 체력)/ 2000 * 100%, 체력이 200 이상이면 효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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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아래는 이 van이라는 사람이 위 정보와 함께 적은 내용인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일단 올리긴 올립니다. 옆에 구글 translate이 영문으로 번역한것도 올립니다.
招式自带的武器属性ms是8级 Carrying weapons on some of the attributes is 8 ms
破天先加成然后,雷阳勇极背的伤害加成是连乘的关系~ Potian first reaction then, Lei Yang Yong is the back injury that even by the addition relations ~
斩是其它加成之后再计算的 Addition is chopped other again after the calc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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