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 노부나가(테크닉)
전용아이템:아츠모리 두루마기(敦盛繪卷)
통상8연
-4단째부터 공격속도가 오른다. 마지막 베기는 다운효과.
쓰기에 나쁜 편은 아니지만 다른 차지 공격이 강력해서 특별히 쓸일은 없을듯.
점프공격
-보통의 베기 공격.
차지1
-떠올라서 지면을 향해 팔로부터 암흑 오오라 발사. △연속 입력으로 모으면서 한층 더 떠오르게 된다.
어째서인지 이번 작은 모아도 범위가 넓어지지 않으므로 굳이 모을 필요는 없을듯.
차지1ex
-일정시간 공중에 떠있는 암흑 오오라 발사. 이것 자체로는 공격판정이 없다.
차지2를 사용하면 기원참 같이 변해서 범위 공격이 되어 연속 히트 한다.
차지3을 사용하면 탄을 쏘아보내서 광범위한 적을 날려버린다.
차지2
-띄우기→난도질→몰아붙이기. 전국1과 같으므로 끝까지 써도 괜찮다. 대 무장전에는 이것으로.
테크닉 타입의 크리티컬 공격과 발군 궁합. 속성은 발동하지 않는다.
차지2ex
-차지2의 고속버전. 지상의 근접한 적을 띄우지 않으면 다른 적을 공격하는 동안 차단당하게 된다.
차지3
-기절 효과가 있는 회전베기→띄우기 효과의 지면 충격파→사이코 크랏셔
염원하던 사이코 크랏셔의 부활이지만, 약간 비거리가 감소했다.
충격파까지만 사용한 뒤 떨어지는 적을 차지2ex로 건지면 크리티컬 공격으로 엄청난 데미지.
차지3 2단째까지의 공격은 다운된 적에게는 맞지 않게 되었다. 또, 신속으로 약간의 공격판정 발생부위가 엇갈리게 되므로 주의.
차지3ex
-차지3의 모든 동작을 고속으로 한다. 고위력. 잡병 소탕에 써도 좋다.
차지4
-자신을 중심으로 전방위 충격파. △추가입력 가능.
전국2와 같이 모으는 중에 주위에 공격판정이 있기때문에 모아도 생각보다는 안전하지만 잡병이 적극적으로 공격하게 되었기때문에 전국2때 보다는 도중에 차단당하기 쉬워졌다.
차지4ex
-무조건 최대까지 모으므로 봉인 확정.
ex카운터
-전방위에 기절충격파를 발생시킨다. 전무장 통틀어 순위권의 성능을 자랑하는 카운터.
잡병상대, 무장상대 모두 쓰기 좋다.
무쌍오의
-갈을 휘두르면서 고속이동. 제어하는 것은 어렵기때문에 이동용으로 할지 오리콘(=오리지널 콤보) 용으로할지 결정하고 사용하도록 하자.
무쌍비오의
-무쌍오의를 하다가 차지3의 1단째의 공격후에 대쉬공격과 같은 모션으로 마무리공격을 한다.
마상공격
-오로치에서는 통상5단째부터 위력이 감소하지 않기때문에 마상공격도 최강급.
○전국특수형의 육성방법에 의한 특수공격폐지에 의해, 차지3과 차지4의 2단째를 습득함과 동시에
모든 차지공격에 3단째가 추가되어 전국차지공격형과 같은 싸움을 할 수 있다.
사이코 크랏셔는 △추가로 비거리가 상승한다.
SP기는 설치형 오오라를 깔아놓은다음 단계마다 다른 차지공격을 맞히는 것으로 각각 다른 발동을 해, 트릭키한 공격을 할 수 있다.
기본 스펙은 전국1로 전국2의 이점을 융합한 퍼펙트한 캐릭터로 완성되고 있다.
○굳이 결점을 말하자면
통상기, 차지공격, ex카운터, 마상공격 모두가 너무 무난해서 특출나게 강한 기술이 없다. 재주좋은 가난뱅이. 器用貧乏(=재주가 많으면 부자가 될 수 없다.)
전용아이템:아츠모리 두루마기(敦盛繪卷)
통상8연
-4단째부터 공격속도가 오른다. 마지막 베기는 다운효과.
쓰기에 나쁜 편은 아니지만 다른 차지 공격이 강력해서 특별히 쓸일은 없을듯.
점프공격
-보통의 베기 공격.
차지1
-떠올라서 지면을 향해 팔로부터 암흑 오오라 발사. △연속 입력으로 모으면서 한층 더 떠오르게 된다.
어째서인지 이번 작은 모아도 범위가 넓어지지 않으므로 굳이 모을 필요는 없을듯.
차지1ex
-일정시간 공중에 떠있는 암흑 오오라 발사. 이것 자체로는 공격판정이 없다.
차지2를 사용하면 기원참 같이 변해서 범위 공격이 되어 연속 히트 한다.
차지3을 사용하면 탄을 쏘아보내서 광범위한 적을 날려버린다.
차지2
-띄우기→난도질→몰아붙이기. 전국1과 같으므로 끝까지 써도 괜찮다. 대 무장전에는 이것으로.
테크닉 타입의 크리티컬 공격과 발군 궁합. 속성은 발동하지 않는다.
차지2ex
-차지2의 고속버전. 지상의 근접한 적을 띄우지 않으면 다른 적을 공격하는 동안 차단당하게 된다.
차지3
-기절 효과가 있는 회전베기→띄우기 효과의 지면 충격파→사이코 크랏셔
염원하던 사이코 크랏셔의 부활이지만, 약간 비거리가 감소했다.
충격파까지만 사용한 뒤 떨어지는 적을 차지2ex로 건지면 크리티컬 공격으로 엄청난 데미지.
차지3 2단째까지의 공격은 다운된 적에게는 맞지 않게 되었다. 또, 신속으로 약간의 공격판정 발생부위가 엇갈리게 되므로 주의.
차지3ex
-차지3의 모든 동작을 고속으로 한다. 고위력. 잡병 소탕에 써도 좋다.
차지4
-자신을 중심으로 전방위 충격파. △추가입력 가능.
전국2와 같이 모으는 중에 주위에 공격판정이 있기때문에 모아도 생각보다는 안전하지만 잡병이 적극적으로 공격하게 되었기때문에 전국2때 보다는 도중에 차단당하기 쉬워졌다.
차지4ex
-무조건 최대까지 모으므로 봉인 확정.
ex카운터
-전방위에 기절충격파를 발생시킨다. 전무장 통틀어 순위권의 성능을 자랑하는 카운터.
잡병상대, 무장상대 모두 쓰기 좋다.
무쌍오의
-갈을 휘두르면서 고속이동. 제어하는 것은 어렵기때문에 이동용으로 할지 오리콘(=오리지널 콤보) 용으로할지 결정하고 사용하도록 하자.
무쌍비오의
-무쌍오의를 하다가 차지3의 1단째의 공격후에 대쉬공격과 같은 모션으로 마무리공격을 한다.
마상공격
-오로치에서는 통상5단째부터 위력이 감소하지 않기때문에 마상공격도 최강급.
○전국특수형의 육성방법에 의한 특수공격폐지에 의해, 차지3과 차지4의 2단째를 습득함과 동시에
모든 차지공격에 3단째가 추가되어 전국차지공격형과 같은 싸움을 할 수 있다.
사이코 크랏셔는 △추가로 비거리가 상승한다.
SP기는 설치형 오오라를 깔아놓은다음 단계마다 다른 차지공격을 맞히는 것으로 각각 다른 발동을 해, 트릭키한 공격을 할 수 있다.
기본 스펙은 전국1로 전국2의 이점을 융합한 퍼펙트한 캐릭터로 완성되고 있다.
○굳이 결점을 말하자면
통상기, 차지공격, ex카운터, 마상공격 모두가 너무 무난해서 특출나게 강한 기술이 없다. 재주좋은 가난뱅이. 器用貧乏(=재주가 많으면 부자가 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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