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리코샷 응용 팁
이번에는 리코샷 입니다:)
고수 플레이 영상에서 활용예를 볼 수 있었죠.
발동 메카니즘은 이렇습니다.
에보니&아이보리 챠지 - 회피발동 - 회피 모션이 끝나기 전에 챠지 중지 - 즉시 다른 모션으로 연결
※다른 모션 연결시 샷버튼을 이용하는 데몬풀, 엔젤리프트로 연결할 경우 샷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캔슬되지 않습니다.
(루리웹 티몬- /님 제공)
제대로 입력이 될 경우 챠지버튼에서 손을 떼더라도 리코샷 차지는 계속 됩니다.
챠지 버튼에서 손을 떼고 다른 모션으로 연결이 지연될 시 리코샷이 발사되고 챠지도 중지됩니다.
짤방은 5개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리코샷 챠지 - 회피구르면서 리코샷 챠지 중지 - 점프 연결로 챠지 지속 - 리코샷
2) 리코샷 챠지 - 회피구르면서 리코샷 챠지 중지 - 리베리온 데스코일로 연결 - 인버스 레인스톰 - 리코샷
3) 하이타임 - 룰렛 - 리코샷 챠지 - 회피하면서 리코샷 챠지 중지 - 레인스톰으로 연결 - 리코샷
4) 2)의 사전 동작으로 트레이닝에서 리코샷 이펙트가 잘 안보여서 캡쳐해봤습니다.
5) 마찬가지로 3)의 동작입니다...만 배경에 색조가 들어가니 끊기는군요;
리코샷 챠지에서 회피 캔슬로 이어지는 부분은 상당히 짧습니다. 타이밍이 중요하구요. 살짝만 누르고 있어도
챠지 이펙트가 시작 되기 때문에, 발포 소리를 타이밍으로 잡으셔도 무방하구요,
그리고 연습할수록 타이밍을 좀 더 짧게 가져갈 수 있었지만, UltimeSon 유저의 타이밍은 저로서는 힘들더군요..ㅎㅎ
리코샷 챠지 - 회피 캔슬 타이밍은 룰렛 모션중에 사전 입력이 가능합니다.
페이오프나 레이크 처럼 시전모션이 긴 스킬에서 발동이 쉬운 편이고
UltimeSon 유저는 드롭 모션 타이밍에서 발동을 시키기도 하는데... 상당히 까다로운 타이밍 같습니다.
일전에는 발동 상태에서 데몬풀도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었는데, 지금은 데몬풀시 리코샷이 취소 되는것으로 보아
패치의 영향 때문인건 아닌가...하고 추정만 해보면서 일단은 편하게 응용이 가능한 범위에서 활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보시고 또 다양한 의견 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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