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횡g높게 할려면 차 무게줄이고 날개나 에어로 파츠 와이드 바디 접지력 높은 타이어 같은 요소가 중요한데. 이렇게 맞추면 출력이 안됨. 출력 안되면 뭐? 횡g가 다 뭐야 그냥 직선도로에서 따이는거지.
그때 잠깐 쓰기 좋은게 바로 니트로부스터 써본느낌으론 70% 힘 주는걸로 하면 횡g위주로 가볍게 차체를 만들었으면 대충 3단에서 4단을 짧은 시간에 올리는 파워가 생김 물론 접지력과 횡g 차무게가 받쳐주니까 자연스럽게 파워를 다 쓰는게 가능. 휠이 헛돌지 않는단 소리.
코너에서 이득보기 매우 쉬워짐. 문제는 이게 얼티밋 전 단계 튜닝 매뉴인데 라이센스 따야 풀리는거 같은. 어쨋든 니트로 부스터 단다고 pp가 변동이 안되길래 해봤는데 10만cr로 비싸긴 한데. 괜찮은 성능이긴함. 세팅 따라서.
뭐 균형 잡아서 다운포스 윙 넣고 출력 올리는게 운전하긴 더 편할수 있슴. 직선속도 빠르다는건 결국 제로백도 빠르다는거랑 비슷한거라. 적당히 균형 맞추는게 좋긴함. 운전하기 편한거 좋아하면 나처럼 이상한세팅 하는거고.
액셀 적어도 3단계로 뉼러야 되는 fr mr은 영... 발로 하면 뭐 재밌을거 같은데 패드로 하긴 귀찮...
그런데 니트로는 왜 pp변화가 없을까나. 성능이 꽤 높은데. 뭐 윙같은 에어로 파츠는 진짜 마법의 파츠고. 써보면 안정성이 진짜 다르긴 하던.
얼티밋 튜닝은 언제 해금 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