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평점 :
6.8 더보기 +

[잡담] 코스 공략. 여기서 어떻게 하면 기록을 단축할 수 있을까요'? [4]




(520434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60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97.190.***.***

며칠 전 기어 단수 옆 붉은 색 숫자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 글이 있었죠 아실지도 모르지만 각 코너마다 제시되는 적정 기어 단수입니다 익숙지 않은 커브에선 일단 여기에 맞춰 감속하면 그 속도로 에이펙스 통과 후 가속하며 코너 탈출이 가능합니다 영상에서 2, 3 번째 커브에서 제시되느건 2단인데 3단, 4단으로 진입하니 에이펙스 위치에서 오버 스피드 상황이고 결국 에이펙스를 지나서 가속 구간에서 오히려 감속을 할 수 밖에 없죠 코너링은 에이펙스 전 감속보다 후 가속구간이 더 중요할 때가 많아요 특히나 커브 후 직선 구간이 길 수록 더 중요합니다 커브 진입 시 오히려 욕심을 버리고 좀 더 여유 있게 들어가 보세요 S 자 코스처럼 커브가 2 곳 이상 연달아 있는 경우는 앞에 있는 것 보다 마지막 코너에 무게를 두고 탈출 속도를 최대로 뽑아야 합니다
24.04.07 09:37

(IP보기클릭)97.190.***.***

콘트롤만 문제 없다면 연석은 적극 활용합니다 결국은 코너마다 회전반경을 더 쓰는만큼 탈출속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스핀 없이 연석 밟고 조금이라도 크게 돌아 누가 더 탈출속도 더 쥐어짜느냐 싸움이니까요
24.04.07 09:45

(IP보기클릭)97.190.***.***

제시되는 기어 단수를 꼭 맞출 필요는 없고 익숙해지면 기어 변속으로 인한 타임 로스가 아깝거나 저 토크로 스핀 위험을 낮추기 위해 1 단 정도 높은 단수로 커브 통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반신욕 한다고 누워 있다보니 말이 길어졌네요 ㅎㅎ
24.04.07 09:51

(IP보기클릭)121.184.***.***

WindCannon
조언 감사합니다! 높은 기어로 토크가 낮아지면 스핀 위험도가 낮아지는군요! | 24.04.07 12:17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8221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그란 투리스모 7

평점
6.8
장르
VR, 레이싱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S4, PS5, VR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일정
[출시] 2022.03.04 (PS4)
[출시] 2022.03.04 (PS5)
[출시] 2023.02.22 PS VR2 (PS5)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