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리 제작을 주로 하시는 사용자분들도 이번 120hz모드의 덕을 많이 보실 거라 생각합니다.
상당히 쾌적해졌어요. (서버의 데칼로딩은 어쩔 수 없지만..)
PS5에서 직접 캡쳐.
어차피 직접 녹화에서는 60hz와 120hz는 구분할 수 없어요. 무조건 60프레임으로 녹화되니까요.
근데, 차가 돌아가는 속도가 달라짐.
차가 휙휙 돌아가요. 리버리제작할 때 좀 더 빠른 템포로 작업 가능합니다.
프레임이 올라간 만큼, 이미지 퀄리티의 타협이 있을 거 같지만, 리버리 에디터에서는 해상도 저하는 없어요.
그도 그럴 것이 주변에 표현할 내용이 딱히 없고 차 한대 뿐이니깐.
큭, 전체해상도가 조금 줄어드네요.
60hz
120hz
60hz
120hz
미미하게 해상도 저하가 있어요.
약간 줄어들지만, 1:1픽셀매칭이 안되게 되기 때문에 선명도 소폭 하락.
차돌리기 슬로모션
60hz
120hz
리버리 작업 화면에서만큼은 이제 60hz로는 돌아갈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어요.
(IP보기클릭)49.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