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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2020.03.13] 아수라/대암흑천/인다라천 개선안 [13]




※ 아수라를 주력캐로 키우진 않으나 그래도 써보는 개선안입니다

※ 계수부분으로는 저어는 건들지 않기에 계수는 직접 생각해보고 작성해보심이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과 유저분들이 언급한 방향으로의 의견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 움짤 만들기가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움짤은 현재 없다 보시면 됩니다 ;ㅅ; 

※ 매 의견을 내주시거나 하면 하루마다 글작성했을때 새 글로 갱신됩니다아! 

※ 개선안이 전부다 들어갈 일은 당연 없습니다. 다만 이중에서 몇가지를 가져가길 바라며 작성합니다

 

 

 

※ 20.03.13 / 12일이였는데 정신차려보니 새벽으로 넘어가서 어흐흑; 

- 일부 원래 있던 기능 체크하고 삭제

- 몇가지 내용 추가 및 움짤 추가 [녹색으로 표시]

 

 

▣ 귀검사 (남)

□ 파동검 지열 

- 레벨당 크기 증가율이 2%로 증가합니다. (달계마스터 46레벨기준 135% -> 186%)

 

※ 아수라의 기본기 중 크기 증가율이 매우 적은 스킬입니다. 해당 스킬의 크기증가율을 높이고 

  기본기중 범위가 빵빵한 스킬로 만들어 육성하는데에 불편함이 없게 만들었습니다. 

 

 

□ 열파참 (20.03.13 움짤 룩 동일하게 변경)


- 파동각인 습득 시 허공에 시전하여도 파동륜이 시전되게 변경됩니다

 

※ 아수라의 고질적인 문제인 '기동성' 으로 인해서 특정 패턴에서 생존하기가 까다롭고 

  또한 이동속도를 늘리기에는 특정한 아이템들을 세팅해야한 이동속도가 빨라지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귀검사 캐릭터들은 그런 점들이 없어도 충분히 빠르게 가거나 무적기로 생존하는 점 

  아수라에게도 남레인저의 스타일리시 퍼니셔 마냥 긴급상황용 일시무적기를 하나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아수라 

□ 파동각인 (20.03.13 수정 및 움짤 추가)

- 파동각인에 새 액티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 파동각인을 재시전 시 뇌신의 기운 및 천뇌 바주라의 공격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 파동각인 시전 시 파동각인이 5개가 생성됩니다

- 더 이상 스킬들로 인한 파동각인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 피해증폭 디버프 시간이 5초 -> 20초로 변경됩니다

 

※ 아수라 유저분들의 의견을 확인한 결과 개선안 방향으로 새롭게 작성하였습니다.

  상시적으로 파동각인을 5개로 유지하고 파동각인을 활용한 스킬들의 각인소모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살기감지

- 변경사항 없음

 

 

□ 귀문반 (20.03.13 수정)

- 다단히트 수 제한 옵션이 삭제됩니다

- 구체 사출 후 적에게 공격하는 시점으로 부터 2초동안 타격이 진행됩니다

- 다단히트 간격이 0.12초에서 0.09초로 변경됩니다

- 귀문반의 공격력이 파동각인 5개치의 최대 공격력으로 조정됩니다 

- 더 이상 파동각인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파동각인을 소모하는 것 자체가 큰 패널티라 판단하여 파동각인 소모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진공참&수라 진공참 (20.03.13 수정)

- 파동각인 생성 효과가 삭제됩니다

 

※ 필요한 옵션들이 '파동비전 : 혜안' 에 있어 건들지 않아도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 파동해제 (20.03.13 수정)

- 심안 습득 상태일 시 공중으로 튕겨져 나간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공중에서 튕겨져 나간 상태에서 사용시 공중에서 파동해제로 다시 지상으로 즉시 착지합니다

- 뇌신의 기운 습득 상태에서는 지상으로 즉시 착지 한 뒤 2초동안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 뇌신의 기운 습득 상태로 파동해제 시 2초동안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 피격도중 발동가능 옵션이 설명에 없어 당황했습니다 ;ㅅ;

  아수라가 적에게 피격당해 날라가더라도 파동해제로 즉시 지상으로 하강하여 다시 재합류 할 수 있도록

  파동해제의 충격파로 지상 착지를 할 수 있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정신이 번쩍! 

- 피격 및 회피 및 특정 스킬 시전시 조건이 삭제됩니다

- 옵션이 상시 적용되는것으로 변경됩니다

 

※ 크게 변동사항은 없다고 봅니다 

 

 

□ 파동검 빙인 

- 레벨당 얼음기둥의 크기가 0.8% 씩 증가합니다

 

※ 현 파동검 빙인은 공격이 한번 닿기라도 하면 전체타격이 들어가 타점 문제는 없어 큰 수정사항은 없다고 봅니다

 

 

□ 살의의 파동 

- 레벨당 스킬공격력 증가율이 1% -> 2%로 변경됩니다

- 영역 안에서 공중에 있는 적들에게도 피해가 들어가도록 변경됩니다

 

※ 살의의 파동이 맨지상의 적들에게만 적용되는 점이 매우 아쉬운 점이였습니다 

  또한 살의의 파동은 버프 스킬중 레벨링 효율이 매우 낮아 해당 수치를 다른 스킬들과

  동일하게 상승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파동검 폭염 

- 변경사항 없음

 

 

□ 무쌍파 

- 발동조건이 '살의의 파동' 이 켜진 상태로 변경됩니다

- 더 이상 파동각인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충전시간여부 상관없이 최대크기폭발이 일어납니다

 

※ 무쌍파의 발동조건인 정신이 번쩍 및 파동각인 소모 옵션을 제거하였습니다 

  그리고 충전시간여부 상관없이 최대크기폭발을 일으키도록 하엿습니다 

 

 

□ 작열 파동진 (20.03.13 수정)

- 작열 파동진 시전 시 공격 범위 안의 공중에 있는 적들에게도 타격이 적용됩니다 

- 작열 파동진에 공격당한 적들은 작열 파동진의 중심지로 끌어당겨집니다

- 작열 파동진의 레벨당 범위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 작열 파동진의 범위가 기존 마스터레벨의 범위로 적용됩니다

 

※ 세상에가 작열파동진 크기 증가도 레벨당 증가효과로 있을줄이야

  그래서 크기증가 효과를 없애고 기존 1레벨의 범위를 마스터레벨 기준의 범위로 바꾸었습니다.

 

 

□ 부동명왕진 (20.03.13 수정)

- X키 연타옵션이 삭제되고 상시 최대속도로 유지됩니다

- 지속시간이 5초 -> 2초로 변경됩니다

- 다단히트 간격이 50% 감소합니다

- 다단히트 횟수가 20% 감소합니다

- 부동명왕진의 공격력이 파동각인 5개치의 최대 공격력으로 조정됩니다 

- 또한 지속시간과 다단히트 간격과 횟수가 조정됨으로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 부동명왕진의 파동불꽃 가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 더 이상 파동각인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현 메타가 단시간안에 딜을 해야하는 점 등을 고려하여 지속시간을 단축시켰고 

  귀문반과 동일하게 조건부 공격력을 변경, 또한 파동각인 소모를 귀문반과 동일하게 삭제하였고

  각인 별 가속도 옵션도 기본 옵션으로 부여하였습니다. 탈리스만의 효과를 가져온 상태

  탈리스만의 옵션 변경은 맨 아래 탈리스만 효과에 설명. 

 

 

▣ 대암흑천 

□ 심안 

- 회피율 증가가 아닌 확정적으로 적의 공격을 1회 회피하는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적의 공격을 확정회피하는 효과의 쿨타임이 체력바 옆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 심안 습득 시 전직 스킬들에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추가 효과가 부여되는 스킬]

귀문반, 파동검 빙인, 파동검 폭염, 무쌍파

 

[해당 스킬에 부여되는 추가 효과]

§ 귀문반 (20.03.13 파동각인 옵션 삭제)

- 아수라의 전방으로 이동 된 뒤 더 이상 앞으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 공격 성공 시 2.5초동안 적을 공격 옵션이 삭제됩니다

- 아수라가 전방으로 구체를 날린 뒤 귀문반이 5초동안 범위안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파동검 빙인 

- 파동검 빙인의 얼음기둥이 삼지창 형태로 갈라집니다

 

§ 파동검 폭염 

- 폭발이 3회 -> 1회로 변경되며 공격력이 통합됩니다

- 폭발 범위가 250% 증가합니다

- 시전시간이 0.2초 감소합니다

 

§ 무쌍파 

- 아수라가 몸으로 충격파를 뿜어내는 것이 아닌 전방으로 충격파로 적을 베어버립니다

- 충격파에 맞은 적들은 충격파 중심으로 당겨집니다

- 부동명왕진 연계 시 충격파를 뿜어낸 중심 위치로 대쉬하고 난 뒤에 부동명왕진을 시전합니다

 

※ 아수라의 기본기 부분들을 1차각성 패시브에서 해결되는 것으로 추가하였습니다. 

  특히나 TP옵션 류를 이관시키는 것으로 해결하였으며 다른 옵션들은 2차각성 패시브에도 있으니 항목 참조 

 

 

□ 파동의 눈 

- 지속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됩니다

- 재시전 시 파동의 눈을 해제합니다 (쿨타임 10초)

- 피니시 공격이 삭제됩니다

- 3레벨 옵션이 공격속도 10%, 캐스트속도 15%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6레벨 옵션이 파동검 섬창의 쿨타임 감소 옵션이 추가됩니다

 

□ 파동안 : 개안(開眼) - 신규 액티브 스킬

- 기존의 파동의 눈의 피니시 공격입니다

- '파동의 눈' 이 켜진 상태에서 시전이 가능합니다

- 기존 파동의 눈 공격력을 따라가며, 파동의 눈 공격력이 증가할때 개안의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 쿨타임은 140초이며, 3차각성을 연결 시 파동안 : 개안의 쿨타임이 제한됩니다

 

※ 기존 파동의 눈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니시 공격을 아에 따로 때버리고 지속시간을 

  무제한으로 만들어 상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끔 만들었습니다

 

 

[60제/70제 추가 및 변경 조건하]

※ 60제/70제의 개선 방향을 어떻게 할 지 정한 내용입니다

※ 각 내용은 다를수도 있습니다 

 

[극파동검 빙인&극파동검 폭염 패시브 화 시]

□ 극파동검 빙인 & 극파동검 폭염 

- 패시브로 변경됩니다

- 극파동검 빙인 습득 시 기존의 빙인 쿨타임이 3초 증가하며 극파동검 빙인을 시전합니다

- 극파동검 폭염 습득 시 기존의 폭염 쿨타임이 3초 증가하며 극파동검 폭염을 시전합니다

- 극파동검 빙인 습득 상태에서 파동안 천조 시전 시 삼지창의 역방향으로 돌아옵니다

- 극파동검 폭염 습득 상태에서 파동검 섬창 시전 시 섬창이 1회 더 사출됩니다

 

□ 파동검 : 인다라망 (20.03.13 수정)

- 기존의 인다라망이 85제에서 60제 스킬로 변경됩니다

- 레벨제한을 낮춤으로서 공격력과 스킬 쿨타임이 조정됩니다

- 기존 공격속성 옵션이 암속성으로 변경됩니다 (뇌신의 기운 습득시 명속성 및 명속성이펙트화)

- 파동각인 생성 효과가 삭제됩니다

 

□ 파동검 : 뇌천검(惱穿劍) / 신규 70제 액티브 스킬 (20.03.13 설명 변경)

- 파동의 힘을 모아 전방으로 뇌천검과 함께 베어버립니다

- 이후 파동의 퍼지면서 전방으로 폭발이 일어납니다

 

※ 만약 극파동검 시리즈가 패시브가 되었다면의 내용입니다 

  로즈베리 론의 쌍검으로 주변을 벤 뒤 연쇄폭발이 일어나는 패턴 중 하나를 전방으로

  사용하는 스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후 스킬움짤을 만들 예정입니다. 

 

 

[극파동검 빙인&극파동검 폭염 그대로 유지 시]

□ 극파동검 빙인 (20.03.13 움짤 추가)


- 삼지창 모양으로 갈라지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얼음기둥 지속시간이 레벨에 상관없이 3초로 고정됩니다

- 빙결이 아닌 특수빙결을 걸어 적들을 3초동안 제압상태로 만듭니다

- 파동의 눈 상태에서 극파동검 빙인 시전 시 극파동안 광익을 시전합니다

- 극파동안 광익은 삼지창의 역방향으로 되돌아오는 공격 후 3개의 불꽃이 합쳐지는순간

 폭발을 일으키며 적들을 제압상태로 만듭니다 

- 극파동안 광익의 쿨타임은 3.2초 입니다

 

□ 극파동검 폭염 

- 레벨당 화염의 파도 범위 0.5%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레벨당 화염지대의 크기가 0.7%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파동의 눈 상태에서 극파동검 폭염 시전 시 극파동검 섬창을 시전합니다

- 극파동검 섬창은 기존섬창과 동일하게 공격하되 잔상을 남겨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 극파동검 섬창의 쿨타임은 5.3초 입니다

 

※ 만약 그대로 유지한다면 파동의 눈과 호환이 되게끔 만들었으면 합니다 

  극파동검이래서 강화된 공격을 하는 줄 알았건만 아무것도 없는게 아쉬운 점입니다 

 

 

▣ 인다라천 

□ 뇌신의 기운 (20.03.13 수정)

- 파동각인 추가 입력 시 뇌신의 기운을 On/Off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작열 파동진의 후딜레이가 삭제됩니다

- 파동검 폭염의 뇌기 폭발이 하나로 통합되며 불꽃이펙트가 푸른색으로 변경됩니다

- 단공참 베기 횟수가 3회 -> 1회로 변경됩니다

- 단공참의 이동방식이 전진 -> 순간이동형으로 변경됩니다

- 이동거리는 단공참 1회 x 2배 입니다

- 뇌신의 기운 On/Off 기능이 삭제되고 파동각인에 이관됩니다 

 

※ 작열 파동진의 후딜레이 옵션 문제를 해결하고 또한 파동검 폭염의 옵션을 심안으로 변경함으로서 

  해당 뇌기 폭발 옵션도 하나로 통합하면서 푸른 불꽃 이펙트로 변경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3차각성의 파동해제 이동기 옵션을 삭제하고 오히려 단공참의 이동기 옵션을 더욱 강화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뇌신의 기운 트롤링으로 인해 마우스로 On/Off 하는 것이 아닌 파동각인을 재시전 함으로서

  뇌신의 기운을 On/Off 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단공참의 이동거리가 매우 길다고 판단하여 단공참의 이동거리를 x3 에서 x2로 변경하였습니다 

 

 

□ 파동검 : 인다라망 / 85제 유지했을경우 (20.03.13 수정)

- 기존의 범위안의 적들에게 뇌기가 연결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금강저들을 전방에 설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금강저들 범위안의 적들에게 뇌기를 연결하여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기존 인다라망 옵션)

- 지속시간이 다되거나 추가 입력 시 즉시 폭발하여 뇌기에 연결된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범위밖에서 들어온 적들에게도 뇌기가 새로 연결되어 피해를 줍니다

- 뇌기 폭발은 각 단일 개체별로 피해가 들어가도록 변경됩니다

- 파동각인 생성 효과가 삭제됩니다

 

※ 인다라망은 몹들이 뭉쳐져있으면 큰 화력을 내고 그게 아닌 경우 단일개체로는 아쉬운 딜을 냅니다 

  그래서 피해를 주는것을 단일개체별로 조정하면서 기존 공격력을 상승시켜 보스에게 넣는 딜을 더욱 상승시켰습니다 

 

 

□ 파동검 : 뇌천살(雷天煞) / 신규 85제 액티브 스킬 / 인다라망이 60제가 되었을 경우 

- 아수라 전방으로 금강저들을 일자로 낙하시키고 주변에 감전지대를 만듭니다

- 감전지대에 들어온 적들은 제압상태가 됩니다

- 5초동안 지속되며 지속시간이 다되거나 재입력시 감전지대가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 로즈베리 론의 패턴 중 금강저를 1자로 설치 후 감전지대를 만드는 스킬입니다 

  인다라망이 60제로 내려간다 가정 시에 로즈베리 론이 사용했던 스킬을 유저가 쓸 수 있게 됩니다 

 

 

□ 천뇌 바주라 (20.03.13 수정 및 움짤 추가)

- 안개 지속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됩니다 (쿨타임 10초)

- 바주라의 작은 금강저 최대 갯수제한이 삭제됩니다

- 아수라가 공격시 1타격당 4개 -> 1개로 변경됩니다

- 공격 타격당 작은 금강저 발사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Ex.파동검 빙인 9타격 -> 금강저 9개)


- 추가 입력 시 바주라의 안개가 전방으로 기존의 피니시 공격을 가합니다.

- 피니시 공격이 마쳐지면 다시 바주라의 안개가 다시 아수라에게로 돌아옵니다

- 피니시 공격의 쿨타임은 45초 입니다

- 피니시 공격의 쿨타임은 체력바 옆으로 표기됩니다

 

※ 바주라의 지속시간을 무제한으로 만들고 공격시 1타격당의 개념으로

  소울브링어의 칼라와 동일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바주라 피니시를 액티브로 추가하는것은 또 스킬슬롯 및 커맨드의 복잡함이 이루어진다 판단하여

  파동각인을 추가 입력 시 바주라의 공격이 중단되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움짤에는 바주라가 사라지지만 일단은 예시형 움짤입니다 

 

□ 뇌신

-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뇌신은 아직까진 없는듯 싶습니다. 계수조정이 좀 시급한 상태 

  이펙트를 뜯어고치는데에는 아마 노오력이 필요할듯 싶어 이펙트 부분은 제가 하기엔 패스... 

 

 

▣ 진 : 아수라

□ 파동비전 : 혜안 

- 파동해제의 이동 옵션이 삭제됩니다

- 파동해제 후 추가 조작 시 적들을 끌어당겨오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파동해제 후 귀문반, 무쌍파로 연계가 가능한 효과가 추가됩니다

 

※ 해당 파동해제 옵션의 트롤링을 방지하고자 삭제하고 몹몰이 및 연계방식의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 파동교류 : 수폭 (20.03.13)

- 연출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제자리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방향키 반대방향을 눌러도 제자리 시전)

- 스킬 시전 중 전방키를 누르는 것을 유지 할 시 피니시가 전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 논란의 그것 그리기... 로 지금 소문이 자자해서 아에 연출을 바꾸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동이 되는것으로 인해 문제가 되는 의견이 있어 이동을

  할것인가 말것인가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파동신결 : 천뢰

- 변경사항 없음

 

※ 3차 각성기의 경우는 왠만해선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ㅁ'

 

 

▣ TP관련 

※ 변경되지 않는 TP는 전부 제외되어 있습니다.

 

□ 파동검 지열 강화

- 크기증가 옵션이 +5%에서 감소됩니다

[1TP당 크기증가율 8% -> 4%]

 

□ 파동해제 강화 

- 파동각인 생성효과가 삭제됩니다

 

□ 파동검 빙인&파동검 폭염

- 해당 스킬을 삭제하고 '파동검 강화' 로 합병

 

□ 파동검 강화 / 신규 TP 스킬, 레벨당 2tp 

- 파동검 빙인 및 파동검 폭염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 극파동검 빙인 강화 

- 삼지창으로 갈라지는 효과 옵션이 삭제됩니다

[기존 옵션 및 패시브화 쪽으로 이관]

 

□ 파동검 : 인다라망 강화 / 극파동검 시리즈 패시브화, 60제로 변경시 

- 인다라망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파동검 : 뇌천검 강화 / 극파동검 시리즈 패시브화, 70제로 추가 시 

- 뇌천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뇌천검의 폭발 범위가 증가합니다

 

□ 극파동검 빙인&극파동검 폭염 / 극파동검 시리즈 패시브화 시 

- 스킬이 삭제되고 '파동검 강화' 로 통합됩니다

 

 

▣ 탈리스만 관련 

※ 해당 위의 개선안대로 적용 시 변경되는 탈리스만 내용입니다

※ 변경사항이 없는 탈리스만의 경우 내용을 생략하였습니다. 

 

□ 절제된 파동검 (무쌍파) 

- 변경사항 없음

 

※ 사용시에는 기존의 절제된 파동검 옵션대로 사용이 가능하게끔 설정



□ 파동연격 (작열 파동진)

- 스킬 사용 중 파동해제로 캔슬가능 옵션 삭제

- 작열파동진을 스택식으로 적립, 최대 3회 충전 가능 옵션 추가

- 스택 수는 체력바쪽에 보이게 끔 설정

 

※ 후딜레이 부분을 패시브로 해결하였으며 또한 스택개념으로 하여 연달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 광명부동진 (부동명왕진) 

- 항상 최대속도로 발동 옵션 삭제

- 파동구체 회전속도 증가 및 다단히트 간격, 횟수 감소옵션 삭제

- 파동의 빛들이 생성되면서 부동명왕진의 파동구체가 터질 시 파동의 빛들이

 함께 터지는 효과가 추가됨 (공격력은 부동명왕진 폭발공격력의 33%)

- 룬 세트옵션의 파동진 크기 증가 30% -> 60% 로 증가

- 룬 세트옵션의 파동구체 크기 30% -> 50% 로 증가

- 룬 세트옵션에 파동의 빛 크기 30% 증가 옵션 추가

 

※ 광명부동진의 옵션을 기존 부동명왕진으로 옮기면서 부동명왕진의 범위를 늘리면서 폭발적 화력으로 

  바꾼 탈리스만으로 만들었습니다.

 

□ 작렬하는 뇌기 / 극파동검 빙인이 패시브가 될 경우, 인다라망 탈리스만 

- 전방으로 파동을 발사하여 타겟을 찾는 옵션 삭제

- 즉시 전방에 뇌기를 일으켜 3초동안 지속적인 피해

- 추가입력 시 기존의 인다라망과 동일하게 폭발

- 공격력이 증가됨

- 룬 세트효과로 뇌기를 일으키고 지속피해 옵션이 폭발 공격력으로 합산

- 룬 세트효과로 지속시간이 삭제되고 즉시폭발로 변경

- 룬 세트효과로 뇌기 폭발범위 25% 증가

- 룬 세트효과로 인다라망 쿨타임 15% 감소

 

※ 만약 극파동검 빙인이 패시브가 된 경우에 만들어지는 탈리스만 입니다 

  인다라망을 타겟없이 설치할 수 있는 장판계 스킬로 바꾸면서 룬세트효과도달 시 단타기로 바꾸는 탈리스만입니다 

 

□ 극 파동검 : 폭살광(爆煞光) / 극파동검 폭염이 패시브가 될 경우, 뇌천검 탈리스만 (20.03.13 수정)

- 뇌천검의 선딜레이 삭제

- 뇌천검의 베기 범위 20% 증가

- 뇌천검의 공격력 31% 증가

- 룬 세트효과로 전방의 폭발기둥 2줄 추가 증가

- 룬 세트효과로 쿨타임 12% 감소

- 룬 세트효과로 뇌천검 베기의 다단히트를 단타형 공격으로 변경

- 룬 세트효과로 뇌천검 베기 공격력 15% 추가 증가

 

※ 만약 극파동검 폭염이 패시브가 된 경우에 만들어지는 탈리스만 입니다 

  뇌천검의 설명이 바뀌어 효과의 일부를 바꾸었습니다

 

 

일단은 여기까지 입니드아

만약에 추가하고 싶으신 개선안 내용이나 바꾸고 픈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아 

혹시나 '스킬 설명엔 없는데 이 옵션은 있어요!' 하는것도 말씀 부탁드림다 ;ㅅ;



댓글 | 13
1


(2328049)

121.176.***.***

BEST
버프는 레벨링템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살파 스증은 그냥 낮은 지금 상태가 더 나음.
20.03.13 01:12
BEST
이정도로 새로운 기능을 더 추가하는건 정작 본인 패치 시즌때는 불가능.. 95제 위치이동 피드백같은건 가능은 할건데 퍼섭초안의 틀을 깨버리는 각인소모관련은 한참 미룰 생각할거 아니면 불가능... 시간적인 문제도있고 기본 기획문제라 이런 피드백은 년단위로 보세요. 경험상 한 3년정도 지나면 몇개는 해주던데
20.03.13 01:27
(2328049)

121.176.***.***

BEST
버프는 레벨링템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살파 스증은 그냥 낮은 지금 상태가 더 나음.
20.03.13 01:12
(1370379)

218.101.***.***

1. 무쌍파는 각인 소모 하지 않습니다 2. 귀문반과 부동명왕진이 파동각인 5개의 기준으로 변경되고 파동각인이 소모되지 않는다면 파동각인이 굳이 5개일 필요 없습니다 3. 뇌기 단공참 유틸은 조금 과한거 같습니다 직업 공통 스킬이기도 하고 이거까지 해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4. 인다라망 지속시간/피해 주기를 감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5. 작열파동진 시전 시간을 감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6. 작열파동진 탈리스만 옵션인 파동진 지속시간 1초를 없애고 기존의 광명부동진처럼 지속시간/피해 주기를 대폭 감소시켜주는 옵션으로 바꾸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현재 작파는 TP에 탈리스만까지 가용하면 4.5초를 아주 천천히 때립니다(...) 7. 뇌신 지금보다 흡입력을 조금 더 올려줘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8. 검귀를 제외한 타 귀검사 직업에 비해 기술들의 범위가 그렇게까지 아쉬운 캐릭터는 아니라 추가하신 몹몰이 기능 몇몇개는 없어도 될거 같아서 진각성에 추가되는 파동해제 부가효과는 없어도 될거 같습니다 현재 파동해제의 몹 날리는 것도 아수라 보는 방향으로 날리는거라 생각보다 트롤링이 심하진 않습니다 9. 부동명왕진의 화력을 올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 부동 딜 자체가 그리 나쁜 편은 아니라서 심심찮게 얘기하던 탈리스만을 통한 전방 설치화를 해서 편의성을 늘리는 방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03.13 01:16
(1370379)

218.101.***.***

까만표범
뱀발로 다시 파동각인을 언급해보자면 본문의 내용대로 파동각인을 패치했을 경우 각인 5개가 갖는 의미가 퇴색될 뿐만 아니라 스킬의 정체성이 캐속 증가에 시너지 묻히는 용도 밖에 남지 않아서 패시브나 다름이 없는 스킬이 되버립니다 귀문반을 계속 써야할 귀문 슈터 수라나 파동해제/수라진공참 각인 조건부때문에 일부러 귀문반 던질 때나 각인 관리가 빡빡했지 조건부 삭제되고 귀문반 안쓰기 시작하고나선 각인 소모나 각인 증뎀이 플레이에 불편함을 줄 정도는 아니라서 급한 부분은 아닌거 같습니다 사실 조건부야 없애면 좋지만 이제 각인 조건부 및 소모 스킬이 귀문반 부동 두 개 뿐이기도 하고 두 개를 동시에 차용하는 수라가 없기 때문에 뭐(...) 파동각인이란 스킬이 아수라의 정체성을 보여주기도 하다보니까 귀문반/부동에 각인 소모되는 것과 각인 증뎀정도는 남아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귀문반이 모든 직업 기본기 중에 탑클라스로 들어서 필수 스킬이 되어 귀문반 부동 둘 다 쓰게 된다면 각인 패치를 고려할 필요가 있겠지만요 | 20.03.13 01:32 | | |
까만표범
귀문반은 풀각인풀히트기준 수라 dps원탑스킬로 스포, 각인, 딜편의성의 문제로 기용을 못하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제일 쌘 기본기와 제일 쌘 무큐기중 양자택일을 해야하는 상황 자체가 비정상적이지 않을까요 | 20.03.13 09:25 | | |
BEST
이정도로 새로운 기능을 더 추가하는건 정작 본인 패치 시즌때는 불가능.. 95제 위치이동 피드백같은건 가능은 할건데 퍼섭초안의 틀을 깨버리는 각인소모관련은 한참 미룰 생각할거 아니면 불가능... 시간적인 문제도있고 기본 기획문제라 이런 피드백은 년단위로 보세요. 경험상 한 3년정도 지나면 몇개는 해주던데
20.03.13 01:27
(3184036)

125.176.***.***

살파 스증 효율이 낮은 건 어찌보면 3칭호 뒤틀린 20살파, 2칭호 왜곡된 20살파의 효율이 그리 크지 않아 굳이 스킬칭호 사는데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일수도
20.03.13 01:46
극빙인은 원래 빙결과 전혀관계없는 강제홀딩스킬일텐데..
20.03.13 01:47
이렇게까지 많을필요는 없고 1각기 변신기능 삭제 기본기 성능 축소하고 중급 상급스킬 강화 이정도 해주면 적당
20.03.13 09:56
1UP
(1823647)

211.105.***.***

바주라 스킬키 누르고 있으면 양자처럼 원하는 구역에 떨구게 하는건 어떤가요 즉발하면 앞에 누르고 있으면 위치 지정이란 느낌으로
20.03.13 10:15
청명수라가 너무 간지 터저서 수라가 너무 구려보임 목소리 도트 스킬 이팩트 다멋짐
20.03.13 11:18
가장시급한건 컷신,룩바꾸기
20.03.13 12:10
진각 할때 숫치만 건들게 아니라 불편하고 개선해야할점도 같이 손보고 나왔음 좋켔는디... 이런때 아니면 진짜 언제 개선해 볼수 있다고;;;;;
20.03.13 13:54
개인적으론 - 극빙tp 삭제 (기본적으로 3갈래로 변경) - 귀문/부동 시전시 파각소모x - 바주라 시전시 금강저 풀충전상태로 시작 - 3각 (1각 선택시 1각 후 시전x > 바로시전) 이정도만 바꿔줘도 감사하겠네요
20.03.13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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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평점
1.6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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