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토론] 3버퍼비교 [18]




(303475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4778 | 댓글수 18
글쓰기
|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06.102.***.***

BEST
확실한건 세인트는 못해먹겠더군요 크크 유지까지 하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19.12.09 09:31

(IP보기클릭)61.74.***.***

BEST
세인트동지들이어 메이스를 들어라
19.12.09 13:58

(IP보기클릭)223.38.***.***

BEST
3버퍼 다하는 입장에서 변경점을 희망한다면 꼬홀은 디바인 편의성 조금 더 개선, 슬로우힐은 쿨타임을 감소하던지 힐량을 상향 1인힐에 쿨타임치고 너무형편없음. 크로스크래쉬 버프적용범위 상승. 크로스크래쉬 독립공격력 추가. 핫게이마냥 캐릭 겹치고있어야 하는데 위치렉때문에 잘 걸리지도않음. 그리고 물마공은 올라가는데 독공은 여전히 안오르는건 도데체 뭔지 모르겠음. 낡은캐릭 과시? 라핌은 용맹 아리아 쿨타임을 감소. 미라클샤인 아군스캔범위 상승. 븝러는 고통의정원 쿨타임만 조금 감소. 버프력은 누구하나만 더올리는 즉시 개박살나는 상황이라 그냥 변경 안하는게 나아보임..
19.12.09 18:54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학생회장 한나
그부분은 주관적인 차이가 좀 있겠네요. | 19.12.09 09:24 | |

(IP보기클릭)106.102.***.***

BEST
확실한건 세인트는 못해먹겠더군요 크크 유지까지 하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19.12.09 09:31

(IP보기클릭)61.47.***.***

라핌만 소폭 더 상향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9.12.09 10:18

(IP보기클릭)223.38.***.***

일단 꼬홀은 앞뎀이 높음 븝퍼 만큼은 아니지만
19.12.09 10:18

(IP보기클릭)223.38.***.***

크크까지 걸어 준다 생각하면(걸어주는게 좀 거지 같지만) 라핌하곤 꽤 마니 차이남
19.12.09 10:19

(IP보기클릭)115.23.***.***

루리웹-6734361618
크크 안걸어도 차이 많이남 | 19.12.09 11:34 | |

(IP보기클릭)218.157.***.***

루리웹-6734361618
크크는 내가 걸고 싶다고 걸수 잇는게 아님 ㅋㅋ 예를들면 로그 검귀 이런애들은 미1친개마냥 날뛰기때문에 쿨마다 써도 걸기 힘듬 | 19.12.09 15:18 | |

(IP보기클릭)115.23.***.***

애초에 핌은 상향받을때 잘못받아서 투자하믄 할수록 짜증남. 다른 버퍼케릭들하다가 핌을 하게 되면 몹이 피가 안다는게 느껴짐. 특히 2.1 세인트 케릭 할땐 짤딜탐때도 피 쭉쭉 잘빠지는게 느껴지는데 핌이 2.26이 넘어가는데도 아리아 없으면 노답이고 버퍼케릭 파고 들면 들수록 세라핌 멀리하고 다른2종버퍼를 선호하게 되니 말다한거죠
19.12.09 11:54

(IP보기클릭)39.7.***.***

프리할래?
증폭까지 손대면 라핌도 나름 그럭저럭이라 꼬홀보단 편해요 ㅎㅎ | 19.12.09 12:14 | |

(IP보기클릭)39.7.***.***

프리할래?
특히 올졸업하고 룬, 천공2부위 마팔까지 셋팅하면 많이 나아집니다만 그건 진짜 극한의 고인물이고. | 19.12.09 12:15 | |

(IP보기클릭)110.70.***.***

프리할래?
증폭해서 2.26좀 넘는건데 버퍼3종 다 하다보니 할수록 핌이 구린게 느껴지는거죠 뭐 ㅎㅎ | 19.12.09 12:24 | |

(IP보기클릭)223.38.***.***

재미는 꼬홀이 제일 재밌음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9.12.09 12:07

(IP보기클릭)39.7.***.***

Arrowhead
꼬홀이 제일 다이나믹하고 파일럿타니 버프, 관리에 재미를 느낀다면 꼬홀이죠. | 19.12.09 12:20 | |

(IP보기클릭)175.223.***.***

여기서 꼬홀고인물은 낙봉추를 활용한 패턴 파훼까지함
19.12.09 13:24

(IP보기클릭)61.74.***.***

BEST
세인트동지들이어 메이스를 들어라
19.12.09 13:58

(IP보기클릭)223.38.***.***

BEST
3버퍼 다하는 입장에서 변경점을 희망한다면 꼬홀은 디바인 편의성 조금 더 개선, 슬로우힐은 쿨타임을 감소하던지 힐량을 상향 1인힐에 쿨타임치고 너무형편없음. 크로스크래쉬 버프적용범위 상승. 크로스크래쉬 독립공격력 추가. 핫게이마냥 캐릭 겹치고있어야 하는데 위치렉때문에 잘 걸리지도않음. 그리고 물마공은 올라가는데 독공은 여전히 안오르는건 도데체 뭔지 모르겠음. 낡은캐릭 과시? 라핌은 용맹 아리아 쿨타임을 감소. 미라클샤인 아군스캔범위 상승. 븝러는 고통의정원 쿨타임만 조금 감소. 버프력은 누구하나만 더올리는 즉시 개박살나는 상황이라 그냥 변경 안하는게 나아보임..
19.12.09 18:54

(IP보기클릭)218.233.***.***

느돌이
+미라클 샤인 캔슬 기능 추가좀... | 19.12.09 20:22 | |

(IP보기클릭)211.176.***.***

다모르겠고 홀리는 디바인플래쉬 쿨타임2초정도만 줄여주고... 이동속도증가효과좀 좀만 더줬으면
19.12.11 22:00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9)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3)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24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