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레이드] 루크가 개편되고 제가 체감하는 현상 중 하나 [8]




(232011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71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59.0.***.***

로사우라 - 첫위상 뺀후 피일정이하패턴 안함 공놀이뛰우기로 못내려오게때리든다단힛을주던가하고 대략 70%정더피에 홀딩후 극딜 카나프스 - 입장후 단타기최대한카운터로 쑤셔넣은후 홀딩후 극딜 루멘- 껍질을대충 70~80퍼정도선에서 느낌으로컷 후 저장소클을보고 껍질을마저벗긴후 빛이흩어진다확인 첫딜탐때바로 달려가서 머줏아먹으러가는 ㄷ일굶은 거지처럼 급하게하지말고 앞에서 홀리제외다같이뭉쳐서비비다 주먹휘두를때 카운터 폭딜후 1홀딩기 시전후 극딜 아포 여부반드시확인 타격시 항상 머리위게이지보고 베리어 / 스킬봉인순서와 딜탐을보고 이턴에 극딜을넣을것인가 적당히 치다 패턴 스킵후다시딜할것인지 센스있게확인 정말기본적인건데 모르시는분이너무많음
17.03.23 17:13

(IP보기클릭)59.0.***.***

교육학개론[카시야스]
딜이부적하면부족한데로 오히려 통신장비를쓰든 채팅을더적극적으로하든 그걸극복하려고해야하는데 오히려보면 장비나 기타스위칭 등 기반이충실한사람들이 더견실하게 플레이함; | 17.03.23 17:14 | |

(IP보기클릭)211.172.***.***

교육학개론[카시야스]
루멘은 미리 껍질까놓고 딜탐 되자마자 스톱후 대기하는게 낫습니다. 어짜피 딜탐이 닫히는건 타격수로 결정되기때문에 열어놓고 가만놔둬도 전혀 문제 없어요. | 17.03.23 17:16 | |

(IP보기클릭)115.88.***.***

싱크탱크.
쿨초배리어 에 타격하는것도 타격횟수로 들어가기 때문에 두번째 배리어 전에 저장소클이 되느냐 마느냐 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니 안전빵으로 하는 방법은 두번째 배리어 패턴때 까지 껍질 유지 두번째 배리어 뽀개고 딜탐이 열리게 조절하는게 제일 좋기는 합니다. 저장소 들어가는 파티의 클리어 시간 여부 판단이 확실하게 잡히지 않았다면. 그냥 두번째 배리어 보고 한다는 식으로 조절하는게 좋습니다. 뭐 배스트는 첫 배리어 이후 바로 껍질 까이고 저장소 바로 클해줘서 딜탐 빠르게 가져가는게 좋기는 하지요.. | 17.03.23 18:53 | |

(IP보기클릭)211.172.***.***

2호기
루멘은 상대적으로 베리어 재생성시간 텀이 길기때문에 굳이 딜타임중에 베리어 재생성을 고려해야하는지는 의문이네요. 공대의 화력수준이 그 타이밍에 딱걸리는거면 모르겠는데,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시간만 지연시키는 요소가 될것같은데요. | 17.03.23 19:26 | |

(IP보기클릭)115.88.***.***

싱크탱크.
말그대로 뭐 저장소 클들어간 파티의 진행상황에 마춰서 이렇게 저렇게 해야 된다라는거지 꼭 두번째 배리어를 보고 하라는게 아니잔아요 'ㅅ'). 상대파티의 화력 숙련도를 전혀 모르는 상황이라면 유연하게 대처하던가 아니면 가장안전한 방법을 찾아서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은데요.. | 17.03.23 19:40 | |

(IP보기클릭)211.172.***.***

2호기
'파티진행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하는것이 좋다'는게 결론이라면 굳이 두번째 배리어를 보고 클하는게 좋다는식으로 말할이유가 없을것같네요. | 17.03.23 19:47 | |

(IP보기클릭)121.181.***.***

진짜 패치 전에는 그랬던 감이 있죠. 나름 일루크 열심히 뒹굴다가 왔지만 정작 공대에서는 "일단 들어가서 현무를 물리면 딜러님들이 알아서 잡아줘요." 수준이었으니...
17.03.23 17:17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6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3)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3)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6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10052652 공략/팁 버퍼 커스텀 맞추는 공식/방법에 관한 공략 (모든 버퍼 공용) (3) Pro.Moon 8 8981 2024.03.31
10052633 정보 던전앤파이터 던파로ON 특별편 총정리 - 2024년 3월 30일 (1) Naeri 12 8311 2024.03.30
10050066 공략/팁 융합 장비 및 무기 옵션 선택 가이드 (6) Pro.Moon 12 30141 2023.12.30
10045989 공지 [공지] 던전앤파이터 게시판 "정보" 탭 추가 안내 (3) Naeri 5 95657 2023.09.13
BEST 융합장비 표시되게 하는법 (5) QUASAR™ 8 6699 2024.05.02
10053950 자랑 Maid Made 20 04:32
10053949 스샷 기자절야 89 02:42
10053948 잡담 위 님 1 185 01:54
10053947 스샷 PRL412 99 01:51
10053946 자랑 아타호-_- 2 297 2024.05.25
10053945 팬아트 장곤단 16 335 2024.05.25
10053944 자랑 네모네모 고먐미 1 180 2024.05.25
10053943 자랑 흑진단 2 503 2024.05.25
10053942 잡담 보라색피부좋아 1 434 2024.05.25
10053941 잡담 달콤한옛추억 1 215 2024.05.25
10053940 잡담 De noir 7 555 2024.05.25
10053939 잡담 De noir 1 361 2024.05.25
10053938 잡담 De noir 434 2024.05.25
10053937 질문 그랑메이거스 225 2024.05.25
10053936 잡담 아르마딜로꼬리 375 2024.05.25
10053935 잡담 머박이닷 449 2024.05.25
10053934 잡담 De noir 337 2024.05.25
10053932 잡담 De noir 1 537 2024.05.25
10053930 잡담 던맬 545 2024.05.25
10053929 잡담 위 님 1 324 2024.05.25
10053928 자랑 Maid Made 1 219 2024.05.25
10053927 잡담 기자절야 5 683 2024.05.25
10053926 잡담 De noir 1 425 2024.05.25
10053925 잡담 De noir 165 2024.05.24
10053924 질문 밀림_나바 385 2024.05.24
10053923 자랑 De noir 259 2024.05.24
10053922 영상 로그인은장식 199 2024.05.24
10053921 잡담 야간돌이 1 579 2024.05.24
글쓰기 177912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