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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앤 파이터 융합 장비는 12/22일 부터 사용이 가능해서 내일 내용 수정 및 비교 해보겠습니다.
방어구
1.상의
피격 시 받는 데미지 감소 와 웜홀 소환이라는 유틸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슈팅게임에 그 시메x라 가 생각 나는 옵션이네요.
처음 깐 웜홀을 입구 두번째 깐 웜홀을 출구로 사용 하는 느낌입니다.
2.하의
하의는 기존 로보티카나 커스텀 하의에 견줄 정도는 아니고 50퍼 정도 피감이 적용이 됩니다. 이게 참 애매한게 2회 피격시 걍 버프효과가 사라져서 ...
모든 보스몹이나 잡몹이 거의 단타가아니라 다단이기때문에 걍 한대맞으면 없어지는 버프라 보심되겠습니다.
현재 뎀감이나 이런게 큰 효과를 보는 거 같진 않아서.. 어떻게 활용 해야할 지는 솔직히 미지수인것같네요.
아래 GIF는 방어구나 팔찌류 하나도 미착용 상태이구 도트뎀이 감소한거 같기도 하고 감소량 가시성이 저는 미미해서.. 육안으로 확인이어렵네요.
3.어깨
속성 개수에 따라서 빠르게 스택을 채울 수 있네요.
예를 들어서 자기 자체속성을 가진 직업과 큐브의 계약같은 속성을 2개이상 사용한다면 빠르게 입자 스택을 4개 채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무속성에 큐계 하나로만 한다면 입자4개이상 채우는데 각 20초 씩 적용 되서 80초 가 걸리게 되네요.
4.허리
말그대로 쿨타임이 길수록 쎄지는 허리 입니다. 아마 롬묘 쓰시는 분들이 무큐기 스킬딜을 더 올릴 때 같이 쓰면 잘 섞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당.
본분이랑 비교를 했을 때 요정 도 차이가 나네욥? 만크에 두 장비 모두 ! 2옵션 까지 다 적용을 했습니다.
5.신발
모든 스킬 범위 증가 옵션이라서 , 커스텀 장비에 달려있는 특정 레벨 구간 스킬 범위 증가 옵션은 예외 입니다!
여정 하의도 적용 되지 않습니다.
쿨링 서포트 벨트나 융합무기 옵션을 같이 활용해야 할 것 같아요.
석화신의 내성 깎과 몹 석화상태로 굳히는 게 거슬리는 분들은 이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네요.
TP는 기존 스킬에 1이라도 찍혀있으면 하나 더 올라가게 되어있고 최대레벨 5까지 찍은 스킬들은 6까지 상승을 하네요
악세서리
팔찌
보호막 짭칸, 짭 네비게이트 냄새가 나는 팔찌입니다.
다만 스택형이고 보호막 유지시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스택은 자 버프 사용시에도 적용이 되며 4스택 채워도 앞의 3스택까지의 버프는 없어지는게 아니라 유지됩니당.
다만. 보호막이 상시가 아니라 4스택 마다 계속 보호막을 만들어 유지를 해야합니다.
목걸이
봤을 땐 카운트만 잘치면 딜이 잘나오는 효자 목걸이로 보입니다.
다만 보스 네임드를 쳤을 때 타격 카운트가 많을 수록 손해를 보게 되어있어서, 레인져 의 경우 20을 만들기가 힘듭니다.
단타 계열이 많은 블레이드나 스커 격가류가 상시유지로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요기 스택을 보시면 20을 처음외엔 거의 만드는 경우가 없고 0스택에 자꾸 가있습니다 ㅠ..
블레이드는 그래도 20몇번 천장찍고 왔다리 갔다리 하는 거보니 써도 나쁘지않을 것같습니다.
반지
이건 그냥 현재 거의 종결인 서치링과 딜비교정도 만 했고 아마 범위 신발이랑은 섞어 쓰기 힘들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위의 딜표가 서치링 딜입니다
딜차이 자체는 크게없어보이는데 범용성 면에서는 서치링이 압도적이라 저는 서치링쓸것같아요.
특수장비
보조장비
기본기 전용 보조장비네용!!
배크를 안키워서 기존에 어떤 장비를 썼는지 비교를 못하겠네요 TTTT
알려주시면 제가 한번 분석해보겠습니다.
마법석
스킬로인한 mp소모를 대체하도록 되어 있어요.
버서커나 소환사처럼 좀 아칸인데 커스텀마법석은 없구 쓰기 힘들었던 분들에게 쓰라고 준 장비같아요.
귀걸이
록시 귀걸이네요.
이번 시즌이 각성기가 좀 많이 뒤에 가려진 느낌이라 각성기 딜 귀걸이를 내준 것 같아요. 100% 스증이 로또로 터지는게 또 있어서 스킬 시전시 마다 최대 확률이 20%까지 상승하네요.
변신류 계열 중에 평타많이 쓰는 어벤져나 여스파 정도가 채용해도 좋을 듯?
꼭 그게아니더라도 짜잔한 스킬 많이 쓰는 직업군은 20퍼 확률 스증 로또 노려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귀걸이도 코어류가 많아서 아직 세팅 자체는 더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
융합장비 (12/22 추가 수정)
심연의 결집 3set +범위 신발
보조장비
스킬공격력 3% / 1~40 스킬 범위 15% / 모든 스킬 범위 5%
마법석
스킬공격력 3% /45 , 60~70 스킬 범위 15%/ 모든 스킬 범위 5%
귀걸이
스킬공격력 3% / 75~80 스킬 범위 15증가 / 모든범위 스킬
범위 5% 증가
피해증가 각 2350 ///총 피해량 7050
범위 3set 채용 시 체감
범위 템 x
신규 범위 신발 채용 + 심연3set
->총범위 30% 기준+45제 스킬 범위 15퍼// 총 건호크 범위45증가 (쿨링 서포트 벨트가 4인 기준 범위 20퍼 입니다 ...
퍼섭 테스트
시간 상 메가폰 써도 사람이없어서 도움을 구 할 수가 없어 가지궁 일단, 어깨 근력 보강 숄더 범위10%로 대체하고 혼자일경우 서포트 벨트 5퍼//보법귀 융합총 15퍼해서 30퍼 우겨놓기로 채운 상태에서 범위만 테스트 한 상태 입니다)
타점이 좁은 직업 실험
패황 홍염질풍각+ 낙화 //범위 적용
홍염 y축범위랑 낙화 크기가 엄청 커지네요. 타점이 안좋은 직업은 체감이 굉장히 큽니다.
슈페리어 3set
자수 입니다.
광휘 3set
광휘는 보호막 9퍼 자체는 굉장히 미미한 수치라 다른 보호막 장비류랑 같이 끼셔야 큰 시너지를 볼 것 같습니다.
피격 후 보호막이 9퍼로 재생되는게 아니라 최대 수치의 20퍼씩 회복되는 원리라서 광휘 자체로만 사용 하기에는 애매해 보입니다.
피해량 감소 디버프는 보호막이 적용 중에는 맞아도 적용되지 않으며, 보호막을 뛰어넘는 피해 즉, 보호막이 없어지고 나서 피해 부터 피해량 감소 디버프가 생깁니다.
마찬가지 물리/마법피해 감소 버프도 동일하게 보호막이 없어지고 나서 부터 적용이 됩니다.
구속 3set
구속은 자버프나 각성기 포함 모든 게 스택이 쌓이며
중복으로 사용한 스킬은 해당 레벨 스택이 적용이 되지 않는 구조입니다.
10스택 안에 35 스킬 한번을 쓰셨다면 10스택 안에 35 스킬을
중복 하여 한번 더 쓰 셨을 때는 (보법귀 X3) 총 9퍼의 스증 효과를 받지못합니다.
따라서 10스택안에 모든 레벨 대 스킬을 한번씩만 사용하여
스택 사이클을 돌린 다면 계속 10스택안에 9% 의 스킬공격력 증가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되겠네요.
아마 롬묘 사용자들은 쿨이 짧은 비무큐기 같은 스킬들을자주 쓰게 된다면 아마 구속을 채용을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래 딜표 확인
죄악 3set
유틸과 방어력 모속강을 올려주네요 .
나선회랑 체험 해본 결과 이속 공속 유틸이 굉장히 중요하게 느껴져서 아마 딜 비교 후 나쁘지 않으면 채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이건 딱히 착용시 이펙트도 없어서아래의 융합 보법귀 딜 수치만 확인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구속은 위에 딜표가있어서 제외시켰고, 자수도 안껴서 슈페리어도 예외시켰습니다
심연 3Set 딜
죄악 3set
광휘 3Set 딜
조건부 다 필요없이 순수 딜만 보면 구속>심연>광휘>죄악 딜러는 심연이 가장 무난 해보입니다.
스택을 못채우더라도 딜 포텐셜 자체는 구속이 제일 높네요. 딜을 덜 챙기는 대신에 속강이나 유틸을 더 채우겠다 하시는 분은 죄악 가시면 될 것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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