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자수세팅에서 굴착보다 옵티컬이 더 좋은가요 [12]




(492595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291 | 댓글수 12
글쓰기
|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자수딜만 보실거면 피증이랑 옵젝딜만 보심되고 본체딜도 올리고 싶으시면 옵티컬
22.10.07 11:10

(IP보기클릭)106.101.***.***

BEST
자수딜만 보실거면 피증이랑 옵젝딜만 보심되고 본체딜도 올리고 싶으시면 옵티컬
22.10.07 11:10

(IP보기클릭)106.101.***.***

위:
평타치기 귀찮으면 생명의 잔쓰는게 더 나을지도 | 22.10.07 11:12 | |

(IP보기클릭)106.101.***.***

평타 치기도 귀찮고 옵타컬은 다른템 세팅해도 쓰고 근데 요즘은 안전한 개전보장이...
22.10.07 11:15

(IP보기클릭)211.209.***.***

속강 간당간당할때 자수하의 상변상태적 공격시 속강옵 받으려고 굴착꼈습니다. 그거 아니면 옵티컬이 쪼끔더 좋아요
22.10.07 11:20

(IP보기클릭)106.247.***.***

전 뇌광 한부위 올리면 굴착에서 바칼보장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22.10.07 11:31

(IP보기클릭)110.70.***.***

고점은 옵티컬이 높긴합니다 그냥 파밍 힘들고 칼박 압박도 받으니 쉽게 구하는 대체제가 굴착입니다.
22.10.07 11:43

(IP보기클릭)183.100.***.***

배메처럼 평타+스킬이 자주나가서 3초에 한번정도 쏴지는거면 공시옵으로 쓸만한데 아니면 피증이랑 유틸만 보는 느낌이라 걍 바칼보장이 맘편해요
22.10.07 12:05

(IP보기클릭)211.118.***.***

평타 지분이 높은 캐릭이면 굴착이 낫고, 평타 쓸일 별로 없으면 옵티컬이 낫습니다. 그리고 옵티컬도 생잔을 쓰기 전까지 쓰는거라서, 바로 생잔 정가 가능하면 생잔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22.10.07 12:11

(IP보기클릭)223.62.***.***

☁️
생잔은 피감만 보고 쓰는거져? | 22.10.07 12:17 | |

(IP보기클릭)211.118.***.***

잉여고기
일단 피증 자체가 보장중에서 거의 최고로 높은 템이라서 피증만 높으면 되는 자수 딜구조에 굉장히 좋고, 모속강10때문에 오른쪽이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250속강을 맞추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피격댐지의 30퍼를 10초에 나눠 받는거랑, 자체 피격으로 인해서 속저 법석하고 같이 꼈을시에는 거의 반 불사신이 되버린다는점 때문에, 솔플만 하는 자수캐릭들의 생존성이 어마어마하게 증가합니다. 그냥 옵션 전부가 자수캐릭들한테는 버릴게 없는 것들로만 모여져서 나온 템이에요 | 22.10.07 12:21 | |

(IP보기클릭)114.204.***.***

단순히 옵티컬이 굴착보다 피해증가가 높아요. 칼박작을 해야하는게 좀 부담이지만
22.10.07 14:25

(IP보기클릭)119.206.***.***

생잔이 제일 이상적인 보장이라고 생각하고, 그전에는 솔직히 뭘쓰든 상관없어보임 전 굴착 오브젝트딜 써먹으려면 평타쳐야해서 귀찮아서 그냥 뿔피리끼고 속강 보충하다가 속강 마부 빌드업하고나서 생잔으로 바꿨어요
22.10.07 18:57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77874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