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문제가 지속될 경우 전체적인 액션이 약화되고, 플레이가 획일화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캐릭터별 특색을 강화하고 지금보다 더 나은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방향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색 강화를 위해 캐릭터 및 던전 구성 등 복합적인 변화가 필요 할 것으로 판단되어,
강한 데미지와 패턴 파훼를 통한 공략 외에도 던전 공략을 위한 요소들을 다양화하는 것에 대해 각 담당 부서에서 검토하고 있으며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명확한 내용이 정리되지 않아 공개해 드리기에는 부족하지만, 관련 내용이 구체화되는 대로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자 노트중 이 부분인데
캐릭터 특색이면 남/여 격투가의 차이처럼 남/여거너에게 확실하게 큰 차이를 준다던가
아니면 웨펀마스터/소드마스터 마냥 무기 여러개 쓰는 애들에게 무기별로 스킬 변화 전체적으로 준다던가
이런것도 해줄까요 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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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특성 논하기전에 기존 컨셉캐릭터 단점 떼다가 블레이드에서 다 고쳐낸거나 좀 뭐라 말해봤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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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특성 논하기전에 기존 컨셉캐릭터 단점 떼다가 블레이드에서 다 고쳐낸거나 좀 뭐라 말해봤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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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귀도 단점없는게 출시 당시 컨셉이였슴 ㅋㅋㅋ 검귀도 출시하고 시간됬으니 빅데이터 모아서 다시 단점없는 퓨딜내기! 엌ㅋㅋ | 21.07.01 00: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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닼나도 가완귀 컨셉 아니었나? 뭐만 하면 완벽하다네 ㅋㅋ 대단하다 네오플 | 21.07.01 02: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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