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가능성 꽤 높은 칼박 적용 방식 [8]




(510345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043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21.176.***.***

BEST
이시스때 극속강 데이때 테이장비 사두고 업글하면 업글전 장비에 속강이 없어도 업글후에 생긴 속강옵은 극으로 맞춰져 나왔죠 장비의 모든 옵션 수치가 %비율로 저장되있는건 분명한 사실(등급 %계산값에서 반올림하기때문에 절대값 수치가 크면 클수록 완전 극옵뜨는게 불가능에 가까워짐) 이게 등급에 반영되는것 여부까지는 불확실하지만요
21.03.17 18:26

(IP보기클릭)118.235.***.***

BEST
거기에 물마독 피맥 엠맥 속저 공이캐 등등하면 뭐 진짜 저러면 100 나오는게 버그수준이긴할듯
21.03.17 18:00

(IP보기클릭)121.167.***.***

BEST
칼레 확률은 생각보다 괜찮다고 봅니다. 이게 모든 스탯의 %합을 합산해서 최종%를 내고 그걸로 등급을 내는게 아니라, 전체 등급을 20% 확률로 결정하고 결정된 등급의 범위 안에서 스탯의 합으로 최종%를 계산하는 방식일꺼에요. 그러니까 20% 확률로 최상급이 걸리면 힘 80~100% 지능 80~100% 체력 80~100% 정신력 80~100% (숨겨진 속강 80~100%) 에서 돌아가는걸껍니다.
21.03.17 18:24

(IP보기클릭)121.167.***.***

BEST
힘지능 쪽은 변동수치가 아주 크진 않으니까 20% 수치만 뚫고 최상급에 걸리면 (극옵-5 ~ 극옵) 이내에서 균등 확률로 결정될겁니다. 모든 수치를 다 극옵뽑아서 100% 만드는건 힘들어도 특정수치 하나를 극옵뽑는건 생각보다 극악 확률은 아닌듯
21.03.17 18:31

(IP보기클릭)118.235.***.***

오 이게 젤 그럴싸한듯?
21.03.17 17:57

(IP보기클릭)112.151.***.***

호옹이
21.03.17 17:57

(IP보기클릭)112.151.***.***

위:
그럼 칼박으로 변하는 속저같은것도 다 숨겨져있다는 뜻인가 ㄷㄷ | 21.03.17 17:58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위:
거기에 물마독 피맥 엠맥 속저 공이캐 등등하면 뭐 진짜 저러면 100 나오는게 버그수준이긴할듯 | 21.03.17 18:00 | |

(IP보기클릭)220.83.***.***

그러면 이 글대로라면 1% 수치안에 또다른 수치가 있는거고 100% 수치안에 또다른 수치가 있어서 사실상 칼레 확률은 씹...
21.03.17 18:16

(IP보기클릭)121.167.***.***

BEST 제르미카제로
칼레 확률은 생각보다 괜찮다고 봅니다. 이게 모든 스탯의 %합을 합산해서 최종%를 내고 그걸로 등급을 내는게 아니라, 전체 등급을 20% 확률로 결정하고 결정된 등급의 범위 안에서 스탯의 합으로 최종%를 계산하는 방식일꺼에요. 그러니까 20% 확률로 최상급이 걸리면 힘 80~100% 지능 80~100% 체력 80~100% 정신력 80~100% (숨겨진 속강 80~100%) 에서 돌아가는걸껍니다. | 21.03.17 18:24 | |

(IP보기클릭)121.167.***.***

BEST 루리웹-0869173910
힘지능 쪽은 변동수치가 아주 크진 않으니까 20% 수치만 뚫고 최상급에 걸리면 (극옵-5 ~ 극옵) 이내에서 균등 확률로 결정될겁니다. 모든 수치를 다 극옵뽑아서 100% 만드는건 힘들어도 특정수치 하나를 극옵뽑는건 생각보다 극악 확률은 아닌듯 | 21.03.17 18:31 | |

(IP보기클릭)121.176.***.***

BEST
이시스때 극속강 데이때 테이장비 사두고 업글하면 업글전 장비에 속강이 없어도 업글후에 생긴 속강옵은 극으로 맞춰져 나왔죠 장비의 모든 옵션 수치가 %비율로 저장되있는건 분명한 사실(등급 %계산값에서 반올림하기때문에 절대값 수치가 크면 클수록 완전 극옵뜨는게 불가능에 가까워짐) 이게 등급에 반영되는것 여부까지는 불확실하지만요
21.03.17 18:26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5103455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7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