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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뉴비 질문입니다^ㅡㅠ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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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72.***.***

1. 문앞에 나오는 몹들 정면보단 측면이나 대각선상에서 잡아보세요. 2. 난이도를 보통으로 낮춰보세요. 3. 화기셋이면 치확 치뎀 헤뎀 위주로 모으는식으로 플레이해보세요. 창고자리가 모자란다 싶으면 부캐30레벨 점핑캐릭터 생성해서 창고용으로 사용해도되구요. 플레이타임이 길어지면 자연적으로 필요없는 장비나 나하고 맞지 않는 아이템을 구분하실 수 있을겁니다. 여기 공략게시판에 여러 빌드 보다보면 얼추 구분하실 수 있을거에요.
21.11.27 16:52

(IP보기클릭)58.228.***.***

Demi
답변 감사합니다..! | 21.11.27 16:54 | |

(IP보기클릭)58.227.***.***

1. 은폐한 몹을 화기딜러들이 딜 잘넣을수잇는 위치로 유도한다 2. 헤더를 맞추실데 당황하지 않코 천천히 조준해서 하심되요 3. 인벤토리에 금액 유지는 5~10만원만 유지 하고 나머진 분해및 판매를 하심되요 [[ 화기셋팅 라이브러리 등록 항목 ]] 돌소 : 비엄패. 빠른손. 중압감.낙천 가방 : 경계.완벽한경계 . 가슴 : 절멸. 집중. 파괴불가. 선봉장 .헤더헌터. 방어구 : 무댐.치확. 치댐. [[ 스킬빌드(라면빌드.오토빌드) 등록항목 ]] 무기 : 축전지(특급) . 동기화(완벽) . 가방 : 협공(충격량 증폭기). 가슴 : 운동탄력 . 방어구 : 스킬대미지.스킬가속. 더 많은 내용이 있지만 보편적으로 이정도는 라이브러리에 등록하셔야되요 ^^
21.11.27 16:56

(IP보기클릭)58.228.***.***

검은해적
상세한 답변 너무 감사해요!! | 21.11.27 19:10 | |

(IP보기클릭)118.221.***.***

방패쓰시는 분들은 왼쪽 어깨가 벽에 스쳐서 반질 반질 해져야 한다는 말이 있죠. 벽에 붙어가시면 화기분들 시야를 가리는 경우가 거의 없고 방패드는 위치상 오른쪽 벽으로 붙어 전진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형 구조상 왼쪽 벽에 붙어가기 힘들때가 있는데 그럴땐 방어속성 갯수 따라 다르지만 한가운데를 피해서 구르기와 엄폐이동을 섞어주시면 시야를 덜 가립니다. 요컨데 방패맨이라고 꼭 방패들고 서있을게 아니라 맵구조 생각하면서 한가운데 피해 엄폐이동하고 구르면서 벽붙어다니기를 잘 섞어주시면 왠만하면 좋은 플레이로 이어집니다. 또한 방어 속성이 충분하고 지형이 받쳐줄 경우 그냥 방패 펴지 말고 달려서 적을 사이에 두고 화기분들 반대쪽 벽을 등지고 방패를 펴시면 아군 화기맨 시야를 가리지 않을뿐 아니라 적들이 앞뒤에서 공격을 받게 되서 엄폐가 무너지고 (권장 3옵이 비엄폐인걸 생각하시면 엄폐 무너트리는게 얼마나 좋은 플레이인지 감이 오실겁니다.) 방패 몹이나 중장갑몹같은 경우 등쪽 약점을 쉽게 노출하게되죠. 근데 이건 될법할때 해야지 적진 깊은데서 누우면 민폐니까 함부로 할 행동은 아닙니다.
21.11.27 17:15

(IP보기클릭)58.228.***.***

루리웹-0050680970
아..! 마지막은 쉽게 말해서 적 후방에서 아군 마주보고 치라는 이야기죠? 연습 많이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1.11.27 19:14 | |

(IP보기클릭)118.221.***.***

10연 헤드샷 할때만 방패를 보루 방패로 바꾸시고 권총을 특급 자유 쓸수 있으면 좋고 없으면 586이나 데글 같은걸 써보세요. 없으면 M1911도 괜찮습니다. 보루 정말 튼튼하고 권총도 근접해서 쏘면 데미지 잘나오니까 맘 편히 헤드 노리시면 됍니다. 단... 팀플에서 하시진 마시구요.
21.11.27 17:22

(IP보기클릭)58.228.***.***

루리웹-0050680970
헉 자유 얻어서 하나 있는데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21.11.27 19:15 | |

(IP보기클릭)116.43.***.***

1 . 파티플레이시에는 입구 컷의 경우 , 뒤에 있는 파티원과는 항상 대각선상에 위치한 상태로 어그로를 받으며 잡아야 합니다. ( 방패빌드가 앞에서 방패를 펼친 상태로 있으면 대게 AI들이 방패빌드 유저를 바라보며 옆으로 돌면서 나오게 됩니다. ) 일반적인 필드에서의 플레이의 경우 , 빠르게 돌진하여 , 본인의 생존력을 높이기 위하여 일반몹 ( 빨간 피통 )을 먼저 정리하여 , 사냥꾼 4셋 효과를 터뜨려 나머지 AI들이 방향감각 손실 효과로 휘청이게 하여 생존률을 올리고 , 최대한 빨간피통 - 보라피통 - 정예 노란피통 순으로 정리하여 메멘토 트로피를 획득하는게 좋습니다. 단 , 이 또한 파티원을 등진채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 돌진하였을 때에 AI 무리를 지나치는 형식으로 돌진하여 파티원을 바라보는 형태로 본인과 파티원 사이에 AI들을 두는 것이 좋으며 , 여기에 본인의 생존력을 올리기 위하여 벽을 등지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2 . 헤드샷의 경우 , 에임의 문제도 있겠지만 AI들이 총을 한 대 맞았을 때의 움직임에 익숙해지는게 먼저입니다. 또한 + 요소로 사냥꾼 4셋 효과로 인하여 휘청이는 움직임에도 익숙해지는게 답입니다. 3 . 라이브러리 등록의 경우 , 방어구 라이브러리 - 방어군 ( 파란색 ) 속성은 최대한 나중에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방어군 속성의 사용은 대게 탱커 빌드 플레이시에 사용하게 되는데 이 또한 레이드가 아닌 이상은 거의 사용을 하지 않기는 합니다. 단 , 다양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경우 , 방재생탱커 : 일명 정대방 탱커 또는 상저100 탱커 빌드로 탱커 빌드를 운용하게 되는데 , 이 빌드를 사용 할 경우에만 상태이상저항 & 방어도 재생 속성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생명력 속성은 디비전에서 가장 쓸모없는 속성이기 때문에 그냥 버리셔도 됩니다. - 공격군 치명타 확률 치명타 대미지 2 속성은 최대한 업그레이드 형식으로라도 높은 것들을 꾸준히 넣어서 꽉 채워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화기 빌드를 맞추실 때 , 최소한으로라도 구성을 맞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스킬군 스킬군은 모든 속성을 다 업그레이드 하듯이 높은 속성들을 꾸준히 채워주시는게 좋습니다. 상태이상 효과 : CC빌드에 사용 스킬가속 : 모든 스킬군 빌드에 사용 스킬대미지 : 일명 라면 빌드 , 포격 등등 스킬로 공격을 하는 빌드에 사용 스킬 회복 : 힐러 또는 버퍼 빌드에 사용 방어구 특수효과 라이브러리 - 가방 : 경계 ( 화기 ) 안전장치 ( 힐러 ) 서서히 다가오는 죽음 ( CC ) 는 기본적으로 넣는 것이 좋으며 , 추가적으로 무적의 부대 , 태연자약 ( 둘 모두 화기 , 상황에 따라서 또는 사냥터에 따라서 예로 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경계보다 나을 때도 있습니다. ) 협공 ( 스킬 빌드 , 하나U 브랜드의 충격량 증폭기 네임드 가방으로 대체 가능 ) 아드레날린 촉진 ( 화기 및 탱커 , 워커 해리스 브랜드의 투우사 네임드 가방으로 대체 가능 ) - 가슴 방어구 운동 탄력 ( 스킬 딜러 빌드 ) , 공감의 결의 ( 힐러 및 버퍼 ) , 유리대포 ( 화기 또는 스킬 딜러 ) , 절멸 ( 화기 ) , 위협전술 ( 화기 ) , 추가적으로 경계 태세 ( 버퍼 / 완벽한 경계 태세 : 펜리르 브랜드의 흉포한 평정심 네임드 가슴 방어구 대체 가능 ) , 선봉장 ( 탱커 ) , 집중 ( 완벽한 집중 : 아이랄디 홀딩 브랜드의 훌륭한 귀감 네임드 가슴방어구 대체 가능 ) , 헤드헌터 ( 완벽한 헤드헌터 : 워커 해리스 브랜드의 학살자 네임드 가슴방어구 대체 가능 ) ,
21.11.27 17:42

(IP보기클릭)116.43.***.***

루리웹-9527474087
위 네임드 아이템으로 대체 가능한 특수효과들은 빌드에 따라서 해당 브랜드의 네임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됨으로 나중에 넣어주셔도 되지만 , 좀 더 확실한 대미지 상승 또는 효과 등을 위해서 , 네임드 아이템이 아닌 필요한 브랜드에 특수효과를 넣어 사용 할 수 있게끔 해당 특수효과들을 넣어 사용 할 수 있게끔 라이브러리에 저장해주심이 좋습니다. 무기 라이브러리 비엄폐 대상 대미지 ( 모든 무기 ) , 경기관총의 경우 생명력 대미지 또는 방어도 대상 대미지 는 무조건 높은 수치를 최대한 업그레이드 하듯이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특수 효과의 경우 , 1 . 빠른손 ( 연사력이 좋은 모든 총기 ) 2 . 소총 : 소총수 , 부메랑 , 레인저 3 . 돌격 소총 : 킬러 , 중압감 4 . 지정사수소총 : 선제공격 , 레인저 5 . 산탄총 : 근접전의 대가 , 연속 타격 6 . 기관단총 : 흔들림방지 , 킬러 , 근접전의 대가 7 . 경기관총 : 광란 , 떨리지 않는 손 ( 기본 탄창 100발 이상의 경기관총에 해당 특수효과를 사용시 탄환제왕과 동일한 형태로 사용 가능 / 단 , 버프X ) 8 . 권총 : 동기화 , 앙심 , 혁신 , 확인사살 정도를 먼저 채워주시면 추후에 성장하시면서 다양한 빌드 구성 및 다양한 무기를 사용 하실 수 있게 됩니다. | 21.11.27 17:42 | |

(IP보기클릭)58.228.***.***

루리웹-9527474087
한번에 보기 좋게 정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덕분에 라이브러리랑 템정리가 수월해졌네요! | 21.11.27 19:19 | |

(IP보기클릭)116.43.***.***

keepout08
경기관총 특수효과 , 떨리지 않는 손의 경우 탄환제왕 자체가 대미지 자체는 좋지 못하여 ( 탄환 제왕 기본 대미지 자체가 낮습니다. + 특수효과 자체가 대미지를 올리거나 발사속도를 올려주는 효과가 아니다보니 대미지가 낮습니다. ) , 디비전2를 오래 해 온 고인물들이나 빌드업에 대해 직접 연구하는 형태의 유저들의 경우 , 대미지를 주기 위한 무기보다는 파티플레이시 버프용 ( 탄환제왕 효과 중 , 자신 및 아군의 탄약 보충 효과를 통하여 버프 형태로 많이 사용합니다. ) 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예 : 레이드에서 힐러 겸 버퍼인 미래계획 빌드로 스콜피오 대신 탄환 제왕을 사용하거나 , 딜러 겸 버퍼로써 크로스 역할이 가능한 애국자 버퍼 세팅에 팀원 탄약 충전이라는 추가 버프 형태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일반 경기관총 중에서 기본 탄약 100발 이상으로 대미지까지 준수하게 뽑을 수 있는 경기관총( 가능한 경기관총 : Stoner LAMG 또는 M60 시리즈 또는 IWI , 그 중 대미지 및 발속이 중간에 위치한 Stoner LAMG 추천 )을 개인 플레이시 또는 레이드 등에서 기본 탄약 100 발 이상의 경기관총 + 탄창 장착시 최소 135발 이상의 경기관총으로 사격시에 무한 탄약 형태로 탄환제왕보다는 좋은 대미지량을 주기 때문에 준수한 대미지 + 무한 탄창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 주 사용처 : 투견 호송대 무한 리젠 버그 자리에서 가장 쏠쏠하게 사용 가능 , 레이드 등 ) 일단 이유는 탄환제왕의 경우 , 특정 하나의 적을 100발 맞춰야 하는 것이지만 , 떨리지 않는 손 효과는 특정 하나의 적을 100발 적중 시켜서 중첩을 얻는 것이 아닌 , 적중한 타겟 관계 없이 100번의 명중률 + 안정성 중첩을 얻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좀 더 탄환 제왕보다 손 쉽게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기까지 함으로 탄환제왕 보다 사용하기 편하면서 대미지는 탄환제왕보다 더 좋은 대미지를 챙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한 번 사용해보시고 난 후에는 많이 사용은 하지 않더라도 특정 사냥터 내에서는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이브러리에 해당 특수효과를 넣으시기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빠른손의 경우 , 돌격 소총 , 경기관총 , 기관단총 , 샷건 정도에만 필수로 넣으시고 , ( 샷건의 경우 , 특정 샷건에 빠른손을 넣어 사용시에 장전 모습은 우스꽝스런 예능이지만 , 나름 쏠쏠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샷건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 해병대용 슈퍼 90 ) 나머지 소총 , 지정사수소총 , 권총에는 넣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 21.11.27 20: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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