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손
돌소화기의 경우 일반적인 상황에서 기대 스택은 30발 (50발 탄창, 치확 최대 60%)
= 재장전 속도 증가 기댓값 +120%
경기관총에서는 채용하지 않을 것, 더 정확히는 경기관총을 채용하지 않을 것이므로 고려하지 않음
공급 과잉
처음 탤런트 발동 이후 (2n발 재장전 n발 재장전 n발 재장전) 의 반복
= 탤런트 스택을 지속적으로 쌓아준다면 총 4탄창 분량을 3번의 재장전만으로 발사 가능
= 오래 사용할수록 재장전 속도 33% 증가와 같은 효율에 수렴
텅 빈 탄창
무기 조작력 30/40% 증가 -> 재장전 속도 30/40% 증가
완벽한 공급 과잉과 달리 완벽한 텅 빈 탄창은 약간의 수요와 효용이 있어 기재
떨리지 않는 손
2탄창을 풀히트하면 즉시 탄창을 보충하므로 이론상 (50발 발사 재장전 50발 발사 탤런트발동)의 사이클이 가능
이 경우 재장전 속도 +100%와 같은 효율......이지만 2탄창을 끝까지 비우면서 풀히트한다는 조건이 현실적이지 않음
일반적인 경우 (발사 재장전 발사 재장전 발사 도중에 탤런트 발동)의 사이클을 보일 것이므로 재장전 3회를 2회로 줄이는 효과
재장전 속도 50% 증가와 같은 효용의 기댓값을 가질 것으로 추정
개인적인 결론: 빠손이 짱이다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8.***.***
(IP보기클릭)106.245.***.***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76.***.***
공감. | 21.09.28 19: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