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2가 2019년 3월 15일에 출시함
당연 출시전부터 논란이있었던 디비전1의 다운그레이드와 문제점등을 알고있었고, 이번 디비전2에선 1과 같은 전철을 밟지않는다고 얘기함
인제쿠닌님의 디비전2 출시전 Q&A
이 동영상 말고도 다른 정보로 접한 유저들도 디비전1을 하든안하든 기대를 하던 게임이였음.
하지만 게임이 출시하고 아직 반년도 안지났는데 각종 버그 및 서버 불안정 및 전형적인 폐지줍는 게임으로
개발자가 의도한건지 의도된건지는 몰라도 게임이 그렇게 흘러가고있었음.
타이틀 업데이트 5 이후
존나 재미도없고 스토리도없는 켄리대학 출시와 더불어 신규무기 2종 스킬 개편을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함.
하지만 당연하게도 켄리대학은 다이아몬드백 외엔 얻을게없어 금방 외면 당한 컨텐츠 엿음.
타이틀 업데이트6 이후
칠흑의 시간 다음으로 신규레이드가 예정되어있었던 대규모 업데이트였음.
하지만 지금상황으로본다면 당연히 나왔어야하지만 좀더 개선하고 완벽한 레이드를 위해 연기하고 또 연기한다고 하는건 참을수있음.
여기서부터 타겟릇이 생기고, 레이드에서만 나오던 세트아이템도 필드드랍이 예고됨
이 패치가 그나마 괜찮았던게 쓸모없는 폐지중에서도 그나마 자기가 원하는 폐지를 랜덤으로 나오지않고 타겟릇으로 얻을수있는 개선책을 내놓아서 조금 완화되긴 했음.
이하동문 타이틀 업데이트 7&8을 되짚어 보더라도
지금의 디비전2은 나아지지않았으며 여전히 똑같은 전철을 밟는중임 물론 개선은 하겠지만, 확장팩 출시후 현재의 디비전2는 dps 글리치 사태를 제외하더라도 게임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