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시즌패스를 결제 하였습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한 순간 오류가 떠
돈만 빠져나가고 주문 정보나 게임에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유비소프트 한국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 결과
결제를 진행한 은행사와 Xsollar 측에 문의를 하라고 하였습니다.
그 결과
1. 은행사는 결제 대금을 정상적으로 처리하였고 결제 대금이 홀딩되어 있지 않다
2. Xsollar측에서도 결제 정보를 확실히 Uplay측에 전달하였고 문제가 없다 (2번이나 문의)
이렇게 답장이 왔고 Xsollar 영수증도 메일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유플레이 한국 고객센터는 자꾸 매크로 답변만 내놓고 자꾸 은행이나 Xsollar에 문의 하라고만 하네요...
다른분들 글을 보고 미국 고객센터 라이브 챗도 하였으나
타지역 문제라 자기들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만 하네요...
정상적으로 진행되든 환불이든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겪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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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 코리아 참 그지같네요... 게임 한번 잘못 샀다가 10일동안 이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ㅋㅋㅋ | 19.07.12 15: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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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휴대폰 결제 하면 수수료 10%나 붙지 않나요? | 19.07.12 18: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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