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 2월 26일 게임 업데이트
· 출처: 인피니티 워드
· 번역: 코드 매거진 찰리
안내 사항: 오늘 업데이트 이후 "랭크 리셋"이라는 안내 문구를 받았을 경우 "계속하기"를 누르고 멀티플레이어로 이동하셔도 괜찮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른다고 해서 플레이어분들의 랭크 및 기록이 초기화되지는 않습니다. - 인피니티 워드
새롭게 추가된 것:
● 신규 맵, 바자르
● 더티 올드 하우스 보트: 러스트, 적하장, 사격장을 이용할 수 있는 난투 게임 모드입니다.
● 3V3 총격전 - 저격수 전용: 3V3 총격전 저격수 전용 - 러스트 에디션
● 자이언트 감염: 감염자가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경기 시작부터 많은 감염자가 등장합니다. 숨을 장소를 신속히 찾으십시오.
- 자이언트 감염에서의 경험치 악용이 핫픽스로 수정되었습니다.
- 자이언트 감염을 플레이 할 시 감염자가 투척용 단검 없이 부활하는 문제가 핫픽스로 수정되었습니다.
● 지상전 행군: 탱크를 사용할 수 없는 대규모 전투입니다. 목표를 점령하고 사수하여 점수를 획득하십시오. 점령한 목표는 부활 지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이스 오퍼레이터 번들 추가
일반 수정:
● 소셜 탭에서 온라인 상태의 친구가 항상 목록의 맨 위에 나타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양한 맵 악용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에게 커리어 레벨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랜 태그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수정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 마지막 타이틀 업데이트 이후 일부 플레이어에게 나타나던 마우스 작동 중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왕좌에서 펼쳐지는 3V3 총격전에서 플레이어가 AX-50을 사용할 때 중앙 구조물 부분을 통과하여 사격을 가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문가를 사용할 시 강경 대응을 획득하였을 때 에러가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랜과 소셜 메뉴가 보다 부드럽게 동작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폐건물에서의 부활 악용을 수정하였습니다.
● 리얼리즘 모드에서 백린탄이 모든 플레이어를 즉각 죽여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훈련소:
● "수류탄 투척"의 점수 집계가 제대로 이루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도전 과제:
● 카르마 도전의 "적 무기로 적 사살"의 과정이 올바르게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군 무기로 X 수의 처치를 요구하는 일일 도전 과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골렘 오퍼레이터 미션이 살상 장비로 5킬이라는 요구 조건과 다르게 연속 처치 보너스 부분을 추적하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동맹" 임무 목표 중 "협동전에서 연합군의 오터 오퍼레이터를 사용하여 저거넛 처치를 50회 달성합니다."에서 발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동맹" 임무 목표 중 "어떤 협동전 작전이든 4회 완료하십시오."에서 발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무기:
● 무기가 최대 레벨을 달성하기 한 단계 전에 진척도를 멈추고 무기 경험치를 획득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트라이커 45: 300mm 폴리고널 총열에 나와있는 설명과 일치하도록 사거리와 정조준 속도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델 680: 약간의 사거리 증가가 이루어졌습니다.
● 모델 680 XRK 30.0" 스포츠: 사거리 증가가 이루어졌습니다.
● 다음 무기들의 해당 부품에서 약간의 사거리 감소와 정조준 증가가 이루어졌습니다.
○ 모델 680: XRK 18.0" 리버레이터
○ R9-0: FORGE TAC 센트리
○ 오리진 12: FORGE TAC 프리시전
● 언더 배럴 샷건: 펠렛 카운트 증가, 발사 속도 감소, 셀 카운트 8로 증가, 탄약 완료(혹은 완전 소비) 이후에 오토스왑 조정, 사거리 증가
● 크로스보우: 재장전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 .357 스네이크 샷 아킴보: 두 총이 동일 프레임에서 발사될 때 대미지가 기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SA87 12.4 팩토리"의 반동을 감소시켰습니다.
● AK47 30발 5.45x39mm 탄창의 근거리 및 중거리 대미지를 증가시켰습니다.
클래식 스폐셜 옵스: Xbox에서 "허위 정보" 미션이 그래픽적 버그를 발생시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펙 옵스: 서바이벌
● 피커딜리: 헬리콥터가 건물과 연관되어 비정상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건물을 가로지를 수 있는 혹은 건물을 뚫을 수 있는)
● 적 헬기에 대한 확산탄 대미지 조정
● 적 헬리콥터/파일럿을 파괴하는 것이 의도한 대로 돈을 지급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펙 옵스:
● 작전 크로스윈드: 테르밋 런처를 가지고 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순항 미사일 사용 시 막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작전 크로스윈드: 잠입 상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공항 밖의 저거너트가 플레이어를 추적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작전 크로스윈드: 저거너트 슈트를 입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경우 플레이어가 무한 탄약과 표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콜 오브 듀티 리그:
● 콜 오브 듀티 리그 규칙이 활성화될 경우 무장에 사용 제한 품목을 포함하고 있으면 해당하는 버튼 옆에 "사용 제한 경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콜 오브 듀티 리그 규칙에 맞춰 무장을 구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점령: 라운드 타이머를 5분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이전에는 6분이었습니다.)
● 수색 섬멸: 라운드 타이머를 1분 30초로 설정하였습니다. (이전에는 2분이었습니다.)
● 콜 오브 듀티 리그 목록에서 테르밋, 투척용 단검, 연속 처치 보너스를 제한하였습니다.
콜 오브 듀티 해설자: 데이터 뷰 기능을 다시 도입하였으며 키보드/마우스로 콜 오브 듀티 캐스터를 사용할 경우 콜 오브 듀티 해설자 키 설정 메뉴에서 할당된 키를 확인하고(플레이어의 기호대로 키 변경도 가능합니다.) 해당하는 키를 눌러 플레이어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PC: 충돌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향상하고자 몇 가지 수정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https://m.blog.naver.com/reznov97/221825249301
출처는 네이버 찰리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