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 지점이나 여러 돌격 및 캠핑 그리고 스나이퍼 루트를 곁들일까 하다가 클랜 별 또 개인별로 짜는 전술이 있을것 같아 Layout 딴 것만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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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mary Weapons
Assault Rifles
• M4A1 (default)
• FAMAS (lvl 4)
• SCAR-H (lvl
• TAR-21 (lvl 20)
• FAL (lvl 28)
• M16A4 (lvl 40)
• ACR (lvl 48)
• F2000 (lvl 60)
• AK-47 (lvl 70)
Sub-Machine Guns
• MP5K (default)
• UMP45 (default)
• Vector (lvl 12)
• P90 (lvl 24)
• Mini-Uzi (lvl 44)
Light Machine Guns
• L86 LSW (beginning)
• RPD (beginning)
• MG4 (lvl 16)
• AUG HBAR (lvl 32)
• M240 (lvl 52)
Sniper Rifles
• Intervention (beginning)
• Barret .50cal (beginning)
• WA2000 (lvl 36)
• M21EBR (lvl 56)
Riot Shield (default)
Secondary Weapons
Machine Pistols
• PP2000 (default)
• G18 (lvl 22)
• M93 Raffica (lvl 38)
• TMP (lvl 58)
Shotguns
• SPAS-12 (default)
• AA-12 (lvl 18)
• Striker (lvl 34)
• Ranger (lvl 42)
• M1014 (lvl 54)
• Model 1887 (lvl 67)
Handguns
• USP .45 (default)
• .44 Magnum (lvl 26)
• M9 (lvl 46)
• Desert Eagle (lvl 62)
Launchers
• AT4-HS (default)
• Thumper x 2 (lvl 14)
• Stinger (lvl 30)
• Javelin (lvl 50)
• RPG-7 x 2 (lvl 65)
Equipment
• Frag (default)
• Semtex (default)
• Throwing Knife (lvl 7)
• Tactical Insertion (lvl 11)
• Blast Shield (lvl 19)
• Claymore (lvl 31)
• C4 (lvl 43)
Attachments
• Grenade Launcher
• Red Dot Sight
• Silencer
• ACOG Scope
• FMJ
• Shotgun
• Holographic Sight
• Heartbeat Sensor
• Thermal
• Extended Mag
Special Grenades
• Flash Grenade x 2
• Stun Grenade x 2
• Smoke Grenade x 1
Deathstreak
• Copycat (default)
• Painkiller (lvl 6)
• Martyrdom (lvl 27)
• Final Stand (lvl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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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ks
Perk 1
• Marathon (default)
• Sleight of Hand (default)
• Scavenger (lvl 13)
• Bling (lvl 21)
• One Man Army (lvl 45)
Perk 2
• Stopping Power (default)
• Lightweight (default)
• Hardline (lvl 9)
• Cold Blooded (lvl 25)
• Danger Close (lvl 33)
Perk 3
• Steady Aim (default)
• Scrambler (lvl 17)
• Ninja (lvl 29)
• SitRep (lvl 37)
• Last Stand (lvl 41)
Perks
Perk 1
• Marathon (default)
• Sleight of Hand (default)
• Scavenger (lvl 13)
• Bling (lvl 21)
• One Man Army (lvl 45)
Perk 2
• Stopping Power (default)
• Lightweight (default)
• Hardline (lvl 9)
• Cold Blooded (lvl 25)
• Danger Close (lvl 33)
Perk 3
• Steady Aim (default)
• Scrambler (lvl 17)
• Ninja (lvl 29)
• SitRep (lvl 37)
• Last Stand (lvl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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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하는 퍽을 끼고 챌린지 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거네요..
예를들면 여지껏 처럼 스토핑파워를 끼면 끝나는게 아니라 스토핑 파워를 장착한 상태에서 숙련도로 스토핑파워1 그 다음 스토핑 파워2 도 스토핑파워3 이런식으로 진행되네요..
마라톤
일반 : 달리기 무제한
프로 : 장애물 넘는 시간이 빨라진다.
속임수
일반 : 빠른 장전
프로 : 가늠자 가늠쇠로 줌 당기는게 빨라진다.
코요태
일반 : 시체들로부터 모든 탄약을 보충한다.
프로 : 추가 탄창
현질
일반 : 주무기에 두개의 악세사리를 부착한다.
프로 : 보조무기에 두개의 악세사리를 부착한다.
일인대군
일반 : 아무때나 클래서 변경을 할수 있다.
프로 : 클래스 변경 속도가 빨라진다.
저지력(모던 워페어 1의 멈춤)
일반 : 향상된 총알 손상력
프로 : 킬스트릭 관련 항공기에 대한 향상된 총알 손상력
라이트급
일반 : 이동속도 증가
프로 : 달리기 후 조준 속도가 빨라진다.
강경책
일반 : 킬스트릭에 필요한 킬수가 하나 줄어든다.
프로 : 데스스트릭에 필요한 데스수가 하나 줄어든다.
냉혈인
일반 : UAV, 킬스트릭 관련 항공기들(예: 헬기사수가 되었을때 냉혈인 퍽을 낀적들은 주위에 빨간색 테두리가 쳐지지 않는다), 센츄리, 열상감시경으로 부터 감지 되지 않는다.
프로 : 적으로부터 조준 당했을시 빨간 크로스헤드나 게이머태그/PSN ID가 뜨지 않는다.
소닉붐
일반 : 향상된 폭발물 데미지
프로 : 향상된 항공지원 데미지
코만도
일반: 향상된 근접공격(칼질) 거리
프로 : 지형데미지 무.(높은곳에서도 떨어져도 데미지 안받는다는 뜻)
안정된 조준
일반 : 향상된 허리사격 정확도
프로 : 향상된 폐활량(저격시 숨참기용)
주파수 교란기
일반 : 주변 적들의 레이더 교란
프로 : 느려진 적 크레모아 격발 속도
닌자
일반 : 적 하트비트 센서에 감지불가
프로 : 이동시 발소리가 없어진다.
상황보고
일반 : 적 폭발물 및 Tactical Insertion 감지
프로 : 적군 발소리가 커진다.
최후의 반격
일반 : 사망후 10초동안 부무장으로 반격한다.
프로 : 최후의 반격시 부무장및 수류탄을 포함한 각종장비들도 사용가능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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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ll Streak
킬스트릭 보상들
3킬 - UAV
- UAV(무인정찰기)를 출격한다.
4킬 - Care Package
- 플레이어가 호출하면 랜덤한 킬스트릭 보상 및 탄약을 항공기로 투하한다.
4킬 - Counter UAV
- 적군 UAV와 레이더를 일정 시간동안 무력화 시킨다.
5킬 - Sentry Gun
- 플레이어가 M5 Minigun Turret을 호출하여 배치 할수 있게 한다. 이 터렛은 사거리 내에 있는 적들을 향해 발사하며 총기, 폭발 데미지 등에 데미지를 입을수 있고 근접공격에는 한방이다. 한번 배치된 터렛은 이를 설치한 플레이어가 들어서 다른곳으로 이동 시킬 수 있다.
5킬 - Predator Missile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가능한 프레데터 미사일을 한발 발사한다. 플레이어는 미사일을 발사/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6킬 - Precision Airstrike
- 전작(모던워페어1)에서와 같이 폭격기를 요청한다. 하지만 이번엔 폭격이 가해지는 방향을 직접 선택 할수 있다.
7킬 - Harrier Strike
- 작은 폭격후 공중에서 호버링하며 적군에게 사격을 가하는 헤리어를 요출한다.
7킬 - Attack Helicopter
- 전작(모던워페어1)과 같이 하나의 미니건으로 적들에게 발사하는 헬리콥터를 호출한다.
8킬 - Emergency Airdrop
- 4연속킬 킬스트릭 보상인 케어 패키지를 4개 투하하는 항공기를 호출한다.
9킬 - Pave Low
- 두개의 터렛이 있는 Sikorsky MH-53을 호출한다.
11킬 - Chopper Gunner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할수 있는 AH-64 Apache 공격헬리콥터를 호출/조종한다. 플레이어는 헬리콥터를 호출/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11킬 - AC-130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할수 윘는 AC-130 gunship을 호출/조종한다. 플레이어는 AC-130을 호출/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15킬 - EMP
- 적 HUD, 레이더, 그리고 전자장비를 사용하는 모든장비(다양한 악세사리들, C4, 크레모아, 셈텍스 등등)를 불능시키는 전자기파 펄스를 발사한다. 또한 적의 전술핵 발사후 10초내에 EMP를 발사하면 전술핵을 불능시킬수 있다.
25킬 - Tactical Nuke
- 10초후 폭발하는 전술핵을 요청한다. 게임의 현황(남은 시간, 점수 등등)에 상관없이 전술핵이 터지는 순간 적군,아군 그리고 자신을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가 사망하며 게임을 승리한다.
Death Streak
진통제
부활후 일정시간동안 향상된 체력
따라쟁이(혹은 짝퉁이란듯도 될듯합니다.)
최근에 자신을 죽인 적의 무기및 퍽세팅을 사용한다.
희생
사망후 수류탄을 떨어트린다.
최후의 보루
최후의 반격과 같지만 주무기와 각종장비가 사용가능해지고 기어다닐수 있다. 일정시간 이상 생존시 다시 일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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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tige
Camo’s무기 위장색을 뜻합니다.
• Desert
• Artic
• Woodland
• Digital
• Urban
• Blue Tiger
• Red Tiger
• Fall
무기 수치 데이터
M4: 30-20 @ 780
Scar-H: 40-30 @ 600
FAMAS: 40-30
M16: 40-30
ACR: 30-20 @ 720
TAR-21 : 40-30 @ 700
FN FAL: 50-35
F2000: 30-20 @ 875
Ak-47: 40-30 @ 650
SMG:
Mp5K:40-20 @ 720
P90:30-20 @ 910
UZI:30-20 @ 900
vector:30-20 @ 900
UMP:40 - 35 @ 600
LMG:
(소음기)
L86: 40-40 (30-30) @ 725
RPD: 40 -40 (30-30) @ 630
MG4: 30 -30 (20-20) @ 725
AUG: 40-40 (30-30) @ 600
m240: 30-30 (20-20) @ 910
handgun:
USP: 40-30
magnum: 50-35
m9: 40-30
Desert Eagle: 50-30
Machine pistol
pp2000: 40-20 @800
glock: 30-20 @ 880
m93: 40-20
TMP: 30-20 @ 820
Sniper:
모두 원래 데미지 70, 소음기 달면 50
(머리, 가슴, 배 순서로 보정치)
intervention: 1.5 - 1.5 - 1.1
Barret: 1.5 - 1.5 - 1.1
WA2000: 1.5 - 1.5 - 1
M21 EBR: 1.5 - 1.1 - 1
(데미지에 위 숫자를 곱하면 됩니다)
-----------------------------------------------------------------------------------
아직 틀린 부분 있을 수 있다네요.
모든 플레이어는 체력이 100이고(하드코어는 30), 위의 숫자는 최대/최소 데미지입니다.
특정 거리까지는 무조건 최대데미지가 나오고 특정 거리 이후부터는 무조건 최소데미지가 나옵니다.
(설명에는 안나와있는데 @숫자가 최소데미지로 떨어지는 거리인듯)
@는 발사속도입니다.
스토핑파워 있으면 데미지가 1.4배가 됩니다.
FMJ는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고, 관통시 데미지 하락률만 줄여줍니다.
- 추가정보
저격총 스토핑파워 없이 소음기 달면 코앞에서 쏴도 헤드샷 한방 안나옵니다.
소음기가 range에만 영향을 준다는건 구라인듯..
게임 자체 총기데이터 참 믿을게 못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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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mary Weapons
Assault Rifles
• M4A1 (default)
• FAMAS (lvl 4)
• SCAR-H (lvl
• TAR-21 (lvl 20)
• FAL (lvl 28)
• M16A4 (lvl 40)
• ACR (lvl 48)
• F2000 (lvl 60)
• AK-47 (lvl 70)
Sub-Machine Guns
• MP5K (default)
• UMP45 (default)
• Vector (lvl 12)
• P90 (lvl 24)
• Mini-Uzi (lvl 44)
Light Machine Guns
• L86 LSW (beginning)
• RPD (beginning)
• MG4 (lvl 16)
• AUG HBAR (lvl 32)
• M240 (lvl 52)
Sniper Rifles
• Intervention (beginning)
• Barret .50cal (beginning)
• WA2000 (lvl 36)
• M21EBR (lvl 56)
Riot Shield (default)
Secondary Weapons
Machine Pistols
• PP2000 (default)
• G18 (lvl 22)
• M93 Raffica (lvl 38)
• TMP (lvl 58)
Shotguns
• SPAS-12 (default)
• AA-12 (lvl 18)
• Striker (lvl 34)
• Ranger (lvl 42)
• M1014 (lvl 54)
• Model 1887 (lvl 67)
Handguns
• USP .45 (default)
• .44 Magnum (lvl 26)
• M9 (lvl 46)
• Desert Eagle (lvl 62)
Launchers
• AT4-HS (default)
• Thumper x 2 (lvl 14)
• Stinger (lvl 30)
• Javelin (lvl 50)
• RPG-7 x 2 (lvl 65)
Equipment
• Frag (default)
• Semtex (default)
• Throwing Knife (lvl 7)
• Tactical Insertion (lvl 11)
• Blast Shield (lvl 19)
• Claymore (lvl 31)
• C4 (lvl 43)
Attachments
• Grenade Launcher
• Red Dot Sight
• Silencer
• ACOG Scope
• FMJ
• Shotgun
• Holographic Sight
• Heartbeat Sensor
• Thermal
• Extended Mag
Special Grenades
• Flash Grenade x 2
• Stun Grenade x 2
• Smoke Grenade x 1
Deathstreak
• Copycat (default)
• Painkiller (lvl 6)
• Martyrdom (lvl 27)
• Final Stand (lvl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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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ks
Perk 1
• Marathon (default)
• Sleight of Hand (default)
• Scavenger (lvl 13)
• Bling (lvl 21)
• One Man Army (lvl 45)
Perk 2
• Stopping Power (default)
• Lightweight (default)
• Hardline (lvl 9)
• Cold Blooded (lvl 25)
• Danger Close (lvl 33)
Perk 3
• Steady Aim (default)
• Scrambler (lvl 17)
• Ninja (lvl 29)
• SitRep (lvl 37)
• Last Stand (lvl 41)
Perks
Perk 1
• Marathon (default)
• Sleight of Hand (default)
• Scavenger (lvl 13)
• Bling (lvl 21)
• One Man Army (lvl 45)
Perk 2
• Stopping Power (default)
• Lightweight (default)
• Hardline (lvl 9)
• Cold Blooded (lvl 25)
• Danger Close (lvl 33)
Perk 3
• Steady Aim (default)
• Scrambler (lvl 17)
• Ninja (lvl 29)
• SitRep (lvl 37)
• Last Stand (lvl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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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하는 퍽을 끼고 챌린지 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거네요..
예를들면 여지껏 처럼 스토핑파워를 끼면 끝나는게 아니라 스토핑 파워를 장착한 상태에서 숙련도로 스토핑파워1 그 다음 스토핑 파워2 도 스토핑파워3 이런식으로 진행되네요..
마라톤
일반 : 달리기 무제한
프로 : 장애물 넘는 시간이 빨라진다.
속임수
일반 : 빠른 장전
프로 : 가늠자 가늠쇠로 줌 당기는게 빨라진다.
코요태
일반 : 시체들로부터 모든 탄약을 보충한다.
프로 : 추가 탄창
현질
일반 : 주무기에 두개의 악세사리를 부착한다.
프로 : 보조무기에 두개의 악세사리를 부착한다.
일인대군
일반 : 아무때나 클래서 변경을 할수 있다.
프로 : 클래스 변경 속도가 빨라진다.
저지력(모던 워페어 1의 멈춤)
일반 : 향상된 총알 손상력
프로 : 킬스트릭 관련 항공기에 대한 향상된 총알 손상력
라이트급
일반 : 이동속도 증가
프로 : 달리기 후 조준 속도가 빨라진다.
강경책
일반 : 킬스트릭에 필요한 킬수가 하나 줄어든다.
프로 : 데스스트릭에 필요한 데스수가 하나 줄어든다.
냉혈인
일반 : UAV, 킬스트릭 관련 항공기들(예: 헬기사수가 되었을때 냉혈인 퍽을 낀적들은 주위에 빨간색 테두리가 쳐지지 않는다), 센츄리, 열상감시경으로 부터 감지 되지 않는다.
프로 : 적으로부터 조준 당했을시 빨간 크로스헤드나 게이머태그/PSN ID가 뜨지 않는다.
소닉붐
일반 : 향상된 폭발물 데미지
프로 : 향상된 항공지원 데미지
코만도
일반: 향상된 근접공격(칼질) 거리
프로 : 지형데미지 무.(높은곳에서도 떨어져도 데미지 안받는다는 뜻)
안정된 조준
일반 : 향상된 허리사격 정확도
프로 : 향상된 폐활량(저격시 숨참기용)
주파수 교란기
일반 : 주변 적들의 레이더 교란
프로 : 느려진 적 크레모아 격발 속도
닌자
일반 : 적 하트비트 센서에 감지불가
프로 : 이동시 발소리가 없어진다.
상황보고
일반 : 적 폭발물 및 Tactical Insertion 감지
프로 : 적군 발소리가 커진다.
최후의 반격
일반 : 사망후 10초동안 부무장으로 반격한다.
프로 : 최후의 반격시 부무장및 수류탄을 포함한 각종장비들도 사용가능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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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ll Streak
킬스트릭 보상들
3킬 - UAV
- UAV(무인정찰기)를 출격한다.
4킬 - Care Package
- 플레이어가 호출하면 랜덤한 킬스트릭 보상 및 탄약을 항공기로 투하한다.
4킬 - Counter UAV
- 적군 UAV와 레이더를 일정 시간동안 무력화 시킨다.
5킬 - Sentry Gun
- 플레이어가 M5 Minigun Turret을 호출하여 배치 할수 있게 한다. 이 터렛은 사거리 내에 있는 적들을 향해 발사하며 총기, 폭발 데미지 등에 데미지를 입을수 있고 근접공격에는 한방이다. 한번 배치된 터렛은 이를 설치한 플레이어가 들어서 다른곳으로 이동 시킬 수 있다.
5킬 - Predator Missile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가능한 프레데터 미사일을 한발 발사한다. 플레이어는 미사일을 발사/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6킬 - Precision Airstrike
- 전작(모던워페어1)에서와 같이 폭격기를 요청한다. 하지만 이번엔 폭격이 가해지는 방향을 직접 선택 할수 있다.
7킬 - Harrier Strike
- 작은 폭격후 공중에서 호버링하며 적군에게 사격을 가하는 헤리어를 요출한다.
7킬 - Attack Helicopter
- 전작(모던워페어1)과 같이 하나의 미니건으로 적들에게 발사하는 헬리콥터를 호출한다.
8킬 - Emergency Airdrop
- 4연속킬 킬스트릭 보상인 케어 패키지를 4개 투하하는 항공기를 호출한다.
9킬 - Pave Low
- 두개의 터렛이 있는 Sikorsky MH-53을 호출한다.
11킬 - Chopper Gunner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할수 있는 AH-64 Apache 공격헬리콥터를 호출/조종한다. 플레이어는 헬리콥터를 호출/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11킬 - AC-130
- 플레이어가 랩탑으로 조종 할수 윘는 AC-130 gunship을 호출/조종한다. 플레이어는 AC-130을 호출/조종하는동안 무방비 상태가 된다.
15킬 - EMP
- 적 HUD, 레이더, 그리고 전자장비를 사용하는 모든장비(다양한 악세사리들, C4, 크레모아, 셈텍스 등등)를 불능시키는 전자기파 펄스를 발사한다. 또한 적의 전술핵 발사후 10초내에 EMP를 발사하면 전술핵을 불능시킬수 있다.
25킬 - Tactical Nuke
- 10초후 폭발하는 전술핵을 요청한다. 게임의 현황(남은 시간, 점수 등등)에 상관없이 전술핵이 터지는 순간 적군,아군 그리고 자신을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가 사망하며 게임을 승리한다.
Death Streak
진통제
부활후 일정시간동안 향상된 체력
따라쟁이(혹은 짝퉁이란듯도 될듯합니다.)
최근에 자신을 죽인 적의 무기및 퍽세팅을 사용한다.
희생
사망후 수류탄을 떨어트린다.
최후의 보루
최후의 반격과 같지만 주무기와 각종장비가 사용가능해지고 기어다닐수 있다. 일정시간 이상 생존시 다시 일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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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tige
Camo’s무기 위장색을 뜻합니다.
• Desert
• Artic
• Woodland
• Digital
• Urban
• Blue Tiger
• Red Tiger
• Fall
무기 수치 데이터
M4: 30-20 @ 780
Scar-H: 40-30 @ 600
FAMAS: 40-30
M16: 40-30
ACR: 30-20 @ 720
TAR-21 : 40-30 @ 700
FN FAL: 50-35
F2000: 30-20 @ 875
Ak-47: 40-30 @ 650
SMG:
Mp5K:40-20 @ 720
P90:30-20 @ 910
UZI:30-20 @ 900
vector:30-20 @ 900
UMP:40 - 35 @ 600
LMG:
(소음기)
L86: 40-40 (30-30) @ 725
RPD: 40 -40 (30-30) @ 630
MG4: 30 -30 (20-20) @ 725
AUG: 40-40 (30-30) @ 600
m240: 30-30 (20-20) @ 910
handgun:
USP: 40-30
magnum: 50-35
m9: 40-30
Desert Eagle: 50-30
Machine pistol
pp2000: 40-20 @800
glock: 30-20 @ 880
m93: 40-20
TMP: 30-20 @ 820
Sniper:
모두 원래 데미지 70, 소음기 달면 50
(머리, 가슴, 배 순서로 보정치)
intervention: 1.5 - 1.5 - 1.1
Barret: 1.5 - 1.5 - 1.1
WA2000: 1.5 - 1.5 - 1
M21 EBR: 1.5 - 1.1 - 1
(데미지에 위 숫자를 곱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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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틀린 부분 있을 수 있다네요.
모든 플레이어는 체력이 100이고(하드코어는 30), 위의 숫자는 최대/최소 데미지입니다.
특정 거리까지는 무조건 최대데미지가 나오고 특정 거리 이후부터는 무조건 최소데미지가 나옵니다.
(설명에는 안나와있는데 @숫자가 최소데미지로 떨어지는 거리인듯)
@는 발사속도입니다.
스토핑파워 있으면 데미지가 1.4배가 됩니다.
FMJ는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고, 관통시 데미지 하락률만 줄여줍니다.
- 추가정보
저격총 스토핑파워 없이 소음기 달면 코앞에서 쏴도 헤드샷 한방 안나옵니다.
소음기가 range에만 영향을 준다는건 구라인듯..
게임 자체 총기데이터 참 믿을게 못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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