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체력에 저주+땅거미반지로 체력을 깍으면
퍼센트로 감소하는 내면의 힘 특성상
샹투스로 회복되는 체력 = 내면의 힘으로 감소하는 체력을 맞추어서 떠블 버섯커를 활용 가능했습니다.
다크소울 3에선
내면의 힘의 데미지 증가폭은 붉은 누석 반지와 동일
내면의 힘의 유지시간은 기본 30초
내면의 힘 유지시간 근사치
머무른 용반지 X -> 30.0초 -> 초당 1.000%감소
머무른 용반지 0 -> 39.0초 -> 초당 0.769%감소
머무른 용반지 1 -> 40.5초 -> 초당 0.740%감소
머무른 용반지 2 -> 42.0초 -> 초당 0.714%감소
다크소울3에서는 모리온 블레이드 까지 사용하여 트리플 버섯커가 가능
오른손 + 반지1 + 마법 1
모리온블레이드 + 붉은 누석 + 내면의 힘
20%증가 + 20%증가 + 20%증가
생명력 10 HP 4031.000%는 초당 4.03
생명력 14HP 515 0.769%는 초당 3.96
생명력 15HP 550 0.740%는 초당 4.07
생명력 15HP 5500.714%는 초당 3.927
거지 기본 생명력 = 10
여기에 필리아놀 전기 초당 4씩 60초 지속 머무른 용반지 적용안됨
장점 지속시간이 30초므로 내면의 힘 2번만 걸어주면 된다.
법사 선택시 결정창에 현촛, 머리띠, 마술기수, 표효용, 어린용 셋팅을 한다면 쓸만해 질까요?
거지 기본 생명력 + 포로의 사슬 = 15
단점 용반지 영향으로 내면 지속시간이 40초.. HP 조절이 힘듬
딱히 없다...
앙리의 직검 + 태양왕녀반지 초당4씩
장점 : 필리아놀 전기가 필요 없다.
장점 : 내면의 힘 조절에 실패 하였을 경우 잠시 앙리의 직검을 안들면 된다.
단점 : 무기 선택의 부자연스러움
여기에 무기류에 송진 또는 마법인첸
태직전기, 깃발창전기, 깊은가호, 강한맹세, 법왕의 좌안 등등 더 많은 버프가 있을것이지만......
새벽 2시에 뭐하는 것인가 모르겠네요..
내면의 힘 잠깐 알아본다는게 뻘 계산을 하고 말았어요..
트리플 버서커보다 더 데미지 많이 뽑아낼 셋팅이 많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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