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넥슨, 롤+에이펙스+대난투 '프로젝트 로키' 퍼블리싱 계약 체결 [13]
추천 0 조회 3201 댓글수 13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170 | 디아 | 디아블로 4 시즌4 개발자 인터뷰, 새로운 시즌은 아이템 체계 변화부터 ... (19) | Naeri | 8 | 7579 | 2024.05.01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0951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6077 | 2009.07.28 |
2301246 | 정보 | BurnCrow | 1 | 94 | 11:37 | |
2301245 | 정보 | BurnCrow | 116 | 11:32 | ||
2301244 | 정보 | Belor'relos | 2 | 970 | 11:06 | |
2301243 | WOW | Naeri | 8 | 1914 | 10:02 | |
2301242 | WOW | Naeri | 2 | 1501 | 09:24 | |
2301239 | 정보 | Belor'relos | 26 | 9139 | 03:14 | |
2301238 | WOW | Naeri | 8 | 3016 | 03:09 | |
2301236 | 디아 | Naeri | 8 | 7707 | 02:05 | |
2301235 | WOW | Naeri | 10 | 2597 | 02:00 | |
2301234 | WOW | Naeri | 3 | 802 | 02:00 | |
2301233 | WOW | Naeri | 3 | 638 | 02:00 | |
2301232 | WOW | Naeri | 2 | 818 | 02:00 | |
2301231 | 인디게임 | 팀겐 | 492 | 01:47 | ||
2301230 | 하스스톤 | 아타호-_- | 1 | 474 | 01:08 | |
2301228 | 에이펙스 | 무뇨뉴 | 2 | 1836 | 00:11 | |
2301227 | 정보 | ComShepard | 9 | 6123 | 00:04 | |
2301225 | 정보 | 오스카(Oscar) | 1 | 526 | 2024.05.01 | |
2301224 | VR | 헤롱싀 | 386 | 2024.05.01 | ||
2301223 | 정보 | ComShepard | 2 | 1435 | 2024.05.01 | |
2301222 | 정보 | 기본삭제대1 | 1 | 1220 | 2024.05.01 | |
2301220 | VR | ComShepard | 6 | 3666 | 2024.05.01 | |
2301219 | 인디게임 | ComShepard | 4 | 1456 | 2024.05.01 | |
2301218 | 정보 | ComShepard | 2 | 1026 | 2024.05.01 | |
2301217 | 정보 | ComShepard | 1 | 626 | 2024.05.01 | |
2301216 | 정보 | ComShepard | 2 | 1009 | 2024.05.01 | |
2301215 | 정보 | ComShepard | 7 | 2264 | 2024.05.01 | |
2301214 | 정보 | ComShepard | 3 | 1276 | 2024.05.01 | |
2301213 | LOL | 박주영 | 2511 | 2024.05.01 |
(IP보기클릭)211.58.***.***
파이널스 좀 살려내바
(IP보기클릭)121.128.***.***
지금 저런류 게임 개발중인게 너무 많은데 그중 몇개가 살아남을까
(IP보기클릭)58.237.***.***
별로 흥할거 같진 않네 쓸데없이 복잡하고 직관적이지 않고. 배틀로얄 aos가 가지는 장르적 단점도 고스란히 보이고. 애당초 배틀로얄 + 레벨링은 밸런스가 맞질 않음. FPS면 엄폐와 샷빨이라는 확실한 실력을 나눌 수단이 존재하는데 레벨링이 들어가면 암만 열심히 해도 상대가 나보다 레벨 높으면 뭐 그냥 갖고 놈. 이때 느끼는 무력함과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고
(IP보기클릭)58.237.***.***
에펙에서 흰갑 모잠비크 들고 빨갑 풀세팅 총 든 상대랑 싸워도 잘만하면 이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조금이라도 생기는 거랑. 암만 프로 선수 뺨치는 피지컬을 보여도 상대가 평타만 쳐도 날 찢어버리는 암담한 상황은 진짜 어쩔 수 없더라.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218.152.***.***
(IP보기클릭)112.185.***.***
배틀라이트 로얄에 가까워보임 | 24.04.19 14:14 | | |
(IP보기클릭)218.39.***.***
(IP보기클릭)211.58.***.***
파이널스 좀 살려내바
(IP보기클릭)121.128.***.***
지금 저런류 게임 개발중인게 너무 많은데 그중 몇개가 살아남을까
(IP보기클릭)58.237.***.***
별로 흥할거 같진 않네 쓸데없이 복잡하고 직관적이지 않고. 배틀로얄 aos가 가지는 장르적 단점도 고스란히 보이고. 애당초 배틀로얄 + 레벨링은 밸런스가 맞질 않음. FPS면 엄폐와 샷빨이라는 확실한 실력을 나눌 수단이 존재하는데 레벨링이 들어가면 암만 열심히 해도 상대가 나보다 레벨 높으면 뭐 그냥 갖고 놈. 이때 느끼는 무력함과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고
(IP보기클릭)58.237.***.***
ㅌㅀ
에펙에서 흰갑 모잠비크 들고 빨갑 풀세팅 총 든 상대랑 싸워도 잘만하면 이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조금이라도 생기는 거랑. 암만 프로 선수 뺨치는 피지컬을 보여도 상대가 평타만 쳐도 날 찢어버리는 암담한 상황은 진짜 어쩔 수 없더라. | 24.04.19 14:20 | | |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25.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