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 - 신념의 전술가
오버워치 - 원거리 암살자
[ 고속 전자포 ] - D
소전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입힌 피해의 30%만큼, 적 영웅에게 입힌 피해의 90%만큼을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에너지는 최대 250(+4%)까지 저장할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9초동안 차오르지 않으면 서서히 감소합니다.
[ 레일건 ] - Q
소전이 현재 저장된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여 일직선상으로 강력한 레일건 사격을 가합니다.
레일건은 일직선상의 모든 적을 관통하며 소모한 에너지 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의 끝부분에 적중한 적에게는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파워 슬라이드 ] - W
소전이 일직선상의 거리를 미끄러지듯 돌진합니다.
돌진 중에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돌진을 멈추고 0.75초동안 높이 뛰어오르며, 뛰어오른동안 벽이나 지형 등을 넘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워 슬라이드 시전 중에 일반 공격을 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분열 사격 ] - E
소전이 대상 지점으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투사체가 지점에 도착하면 3.5초동안 에너지 파동 범위가 생성되며, 범위 안의 적들은 0.5초마다 58(+4%)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레벨
핀포인트 (Q)
퀘스트: 레일건의 범위의 끝부분에 적 영웅을 적중시킬 때마다 레일건 끝부분 추가 피해량이 1%씩 증가하지만, 끝부분 범위는 1%씩 감소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앤 건 (W)
퀘스트: 파워 슬라이드 시전 중 적 영웅에게 레일건을 적중시킬 때마다 파워 슬라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히 0.1초 감소하여 최대 2초 감소합니다.
보상: 파워 슬라이드 시전 중 적 영웅에게 레일건을 20회 이상 적중시키면 적 영웅 처치시 파워 슬라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낙탄 기록 (E)
퀘스트: 분열 사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분열 사격의 공격력이 영구히 0.2 증가합니다.
보상: 분열 사격이 적 영웅에게 100회 적중하면 분열 사격의 시전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4레벨
피드백 회로 (Q)
레일건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소모한 에너지의 10%를 돌려받습니다. 레일건의 끝부분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추가로 5%의 에너지를 돌려받습니다.
마찰 생성기 (W)
파워 슬라이드가 돌진하는동안 최대 35%의 레일건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부착성 흡수 (E)
분열 사격으로 적 영웅에게 입힌 피해의 25%만큼 레일건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분열 사격의 투사체가 적 영웅에게 명중하면 대상에게 달라붙습니다.
7레벨
초전도 레일 (Q)
레일건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폭발이 일어나, 대상 주위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계적 반사신경 (Q/W)
파워 슬라이드 시전 중 레일건을 적에게 적중시키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잔열 방출 (D)
소모한 에너지의 30%만큼 다음 일반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10레벨
[ 오버클럭 ] - R1
소전이 0.75초 후, 레일건을 오버클럭 시킵니다.
8초동안 0.25초마다 레일건의 에너지가 50(+4%)만큼 자동으로 차오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오버플로우 ] - R2
1.5초 후, 일직선상으로 전장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관통 레일건을 발사하며 소전은 뒤로 밀려납니다.
적중한 모든 적은 672(+4%)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13레벨
최적화 (Q)
레일건 사용시 소모한 에너지 만큼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3초동안 유지됩니다.
이중 추진기 (W)
파워 슬라이드의 이동 거리가 25% 감소하지만 2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속장 (E)
분열 사격에 적중당한 적이 30% 둔화됩니다.
16레벨
광학 탐지경 (Q)
소전이 0.25초 이상 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레일건 끝부분을 적 영웅에게 적중시키면 10초동안 레일건의 최대 에너지가 10%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폭발적인 출력 (W)
파워 슬라이드 시전중 사용하는 레일건이 2회 연속으로 사격합니다. 두 번째 사격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지만 첫번째 사격의 3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전류 폭풍 (E)
분열 사격의 지속시간동안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저장된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즉시 소모한 에너지 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지가 최대치일때 사용시, 추가로 범위 안의 적들을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20레벨
정밀과 통제 (R1)
오버클럭의 지속시간동안 최대로 충전된 레일건의 끝부분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오버클럭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초임계 (R2)
분열 사격 범위 안의 적 영웅에게 오버플로우가 적중하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오버플로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사이버네틱 신체 (R)
궁극기 시전시 8초동안 250(+4%)만큼의 추가 최대 생명력을 얻고, 방어력이 20 증가하며,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 사거리는 2 증가합니다.
아래는 제가 생각한 추천 빌드입니다
1. 무빙 헤드샷 빌드 (초고숙련자용)
컨셉: W 사용 중 Q 끝부분까지 적중시키는 최고 난이도의 숙련 빌드
특성 경로:
핀포인트 → 피드백 회로 / 마찰 생성기 → 기계적 반사신경 → 오버클럭 → 이중 추진기 → 폭발적인 출력 → 정밀과 통제
2. 헤드샷 빌드 (중급 숙련자용)
컨셉: W 중 Q 끝부분은 맞추기 어렵지만, 정지 상태에서 Q 끝부분을 안정적으로 맞추는 빌드
특성 경로:
핀포인트 → 피드백 회로 → 초전도 레일 / 잔열 방출 → 오버클럭 → 최적화 → 광학 탐지경 → 정밀과 통제
3. 무빙샷 빌드 (중급 숙련자용)
컨셉: W 중 Q 끝부분은 맞추기 어렵지만, W 중 Q 적중 자체에 특화된 빌드
특성 경로:
슬라이드 앤 건 → 마찰 생성기 → 기계적 반사신경 → 오버클럭 → 이중 추진기 → 폭발적인 출력 → 사이버네틱 신체
4. 오버플로우 빌드 (범위 폭딜 & 군중 제어)
컨셉: E와 R2를 활용해 범위 제어와 순간 폭발적인 화력을 집중하는 빌드
특성 경로:
낙탄 기록 → 부착성 흡수 → 잔열 방출 → 오버플로우 → 감속장 → 전류 폭풍 → 초임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