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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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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445577 | 홍보 | 루리웹 히오스 공략툴 0.10.2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8) | 어이쿠손미끌 | 26 | 78359 | 2018.08.13 |
9472832 | 정보 | 아타호-_- | 2 | 2454 | 2023.09.22 | |
9472831 | 잡담 | 멀라용 | 1 | 1091 | 2023.09.21 | |
9472721 | 잡담 | DoMook | 7 | 3352 | 2023.04.22 | |
9472718 | 잡담 | DoMook | 2 | 2266 | 2023.04.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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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72647 | 잡담 | 지쉐 | 938 | 2023.03.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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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72547 | 잡담 | 하만칸 | 1080 | 2023.02.02 | ||
9472534 | 질문 | ninlhk | 894 | 2023.01.25 | ||
9472489 | 잡담 | sergio_phin | 1036 | 2022.12.03 | ||
9472470 | 잡담 | 크오오 | 7 | 3721 | 2022.10.16 | |
9472431 | 잡담 | ☠☠ | 2 | 3466 | 2022.08.23 | |
9472423 | 잡담 | 루리웹-5197445485 | 2 | 2349 | 2022.08.17 | |
9472399 | 정보 | 아타호-_- | 1 | 2390 | 2022.07.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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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72395 | 팬아트 | 티리1 | 15 | 13545 | 2022.07.09 | |
9472394 | 정보 | 아타호-_- | 5 | 5003 | 2022.07.09 | |
9472377 | 잡담 | LegenDUST | 1715 | 2022.06.26 | ||
9472376 | 버그 | ☠☠ | 2 | 3556 | 2022.06.25 | |
9472368 | 잡담 | 루리웹-9732332828 | 1464 | 2022.06.19 | ||
9472359 | 잡담 | katagora | 2 | 3702 | 2022.06.12 | |
9472349 | 잡담 | 침대축구 | 2008 | 2022.06.02 | ||
9472335 | 질문 | 루리웹-3114445332 | 1384 | 2022.05.14 | ||
9472328 | 잡담 | 히드라 쉐이크 | 2423 | 2022.04.28 | ||
9472324 | 잡담 | DoMook | 1608 | 2022.04.18 | ||
9472321 | 잡담 | LegenDUST | 1 | 1172 | 2022.04.15 | |
9472317 | 잡담 | ☠☠ | 2 | 4315 | 2022.04.09 | |
9472311 | 영웅공작 | 루리웹-0931573464 | 2 | 3233 | 2022.04.02 | |
9472309 | 정보 | 아타호-_- | 2091 | 2022.03.30 | ||
9472291 | 잡담 | 고른고달 | 1626 | 2022.02.26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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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AO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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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블리자드일정[CBT] 2015.01.15 (온라인)[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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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보니까 레벨공유,템없음,라인없음 같은 히오스만의 특징을 AOS가 갖춰야할 기본적인 것들이 없는거라고 그려놨네 저 시스템이 롤 안하고 히오스를 하는 이유인건데 그냥 까려고 만든 근본부터 글러먹은 만화 최근 경험치구슬 패치도 왜 욕을 퍼대기로 먹는건데 히오스의 장점이였던 특징을 버리고 롤 따라가려고 하니까 먹는거지
(IP보기클릭)1.214.***.***
이미 롤이 맘속의 진리인 입장에서의 글일뿐이고 전혀 공감이 안됨. 트롤 이야기 빼고는 언급된 이야기 전부 작성자가 불만없게 고치면 그냥 롤이랑 똑같아짐. 그럼 그냥 롤하지 왜 히오스함. ㅋ 언급된 단점들... 팀 레벨, 특성, 맵오브젝트, 전부 제가 롤대신 히오스를 하는 이유임. 애초에 히오스 시스템이 그렇게 맘에 안들면 그냥 한두판 해보고 더이상 안했을거임. 히오스 망한 이유는 오로지 매칭 시스템 때문이라고 생각함. 근간이 되는 과도한 50프로 승률 시스템. 이로 인해 지든 이기든 꿀잼 게임이 성사될 확률이 너무 낮아짐. 서렌 시스템 부재도 문제가 아니라고 봄. 그보다는 서렌을 유저가 원하게 되는 상황이 너무 자주 발생하는게 문제임. 서렌은 결코 해결책이 아님.
(IP보기클릭)220.78.***.***
흠... 특징을 나열햇는데 어떻게든 깔려고 만든거네 저기서 서술한 단점이 글을 조금만 바꾸면 장점이 되는건데 ㅋㅋㅋ... 몇가지 ㅇㅈ인 부분도 있긴 하지만...
(IP보기클릭)110.15.***.***
씁쓸 ㅠㅠ
(IP보기클릭)121.129.***.***
일단 저 만화에서 깐거 보자면 이럼. 1. 팀레벨 = ㅂㅅ 2. 정글러 포지션이 없어서 투사를 먹는 새끼가 없음 3. 단조로운 라인밀기-한타 반복, 한타강요하는 맵 4. 힐러의 강요와 이로 인한 극단적인 팀플레이 의존도 5. ㅂㅅ스킨 6. 키히라 씨x 애x 뒤진 병x년 하나씩 톺아보도록 하겠음. 1. 팀레벨 성장은 개인적으론 좀 공감이 감. 아군이 못하면 내 성장이 깎여나가는 막장시스템이라, 충분히 단점이라 봄. 못하는놈 성장이 깎이는게 아니라 내가 똥싸개들 똥싸는 만큼 성장이 까이거든. 커버가 되냐 물어보면 당연히 된다고 히오스 유저들은 말할겨. 근데 그러면 옵젝을 내줘야함. 이런식으로 악순환이 계속되니 난 갠적으로 시스템 개선이 가장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함. 2. 뭐 롤은 정글러가 용 바론 안처먹는 실버가 허다하니 이거야 당연한 수듄이고. 3. 아주 틀린소리는 아닌데, 점점 더 스플릿푸시나 백도어 등의 전략이 틀어막히는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현상이 가장 심하게 나타나는거기도 함. 게임 수준이 팀플레이를 심하게 강요하는 특징상 안정적인 하나의 운영으로 공방 플레이가 수렴해갈 수 밖에 없고, 이에 염증을 느끼기 쉽다는 것은 맞음. 팀플 아니면 귀신들린 백도를 때려도 4대5한타 의미없이 꼬라박고 뒤지는 나머지 4명을 보며 암에 걸리는 일이 허다하니까. 또한 한타를 위해 맵이 강요하는 것은 사실 롤도 동일하니 패스. 롤은 바론과 용의 중요성을 꾸준히 증대시킴으로써, 한타와 합류를 강요함. 없으면 줘팸당하고 깨지거든. 4. 공감하는 바임. 내가 메인탱/브루저/근딜위주로 하는 전형적인 근접충인데, 힐러들의 파워가 셌던 2힐러메타같은 시대에는 진짜 장난 아니게 전투가 질질 끌리고 늘어졌음. 롤도 탐켄치같이 세이브에 특화된 챔들이 흥하면 한타 미친듯이 오래 밀리고 집중력 파먹는 일이 허다한데, 히오스는 힐러의 강요로 인해서 이런 세이브와 장기한타를 굉장히 자주 벌이는 게임에 속함. 특히 메인탱 하면 20초 30초씩 적진/아군 전열에서 후드려맞으면서 적딜러가 딜을 나한테 쏟게 어그로를 계속 끌어당기면서 딜로스를 유도하고, 상대가 아군을 엿먹이지 못하게 계속 신경전을 벌여야함. 이게 보통 피로한게 아니다보니 탱을 나대신 서던 부랄친구놈들도 먼저 떨어져나가기 일쑤임. 피로한 한타구조와 그게 와우 투기장에서 베이스된 것도 정확히 짚었음. 얘 취향엔 이게 너무 피곤했나봄.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좀 꼬운 부분중 하나임. 서포터면 서포터지 힐러는 왜 강요하는지 이해가 안감. 아군을 돕는 방식이 힐이라는 형태로 극단적으로 정형화 되어있어서, 창의적인 형태로 아군을 돕는 영웅이 나타나기에 안좋은 환경이라 게임 개발에도 썩 도움이 되지 않음. 아군을 CC나 빡딜, 무적, 면역등의 다양한 효과로 돕는 도타의 예를 생각해보면 그닥 현명치 못한 판단인거같음. 5. 씨bal년 나가뒤져라 제발 꼭 개발한 씹x끼랑 같이 옐로스톤 화산에서 한떨기 산성호수의 밥이 되렴 개 애x뒤x 씨x년 너때문에 접었다 6. 전에 인벤에서 내가 올린 글보면 대강 이해 갈걸. 거의 팝아트의 거장인줄 알았음. 스킨 노예쁨. 거기에 스킨 설명문으로 팬 조롱하는건 기본이니 얼마나 족같애. 결론적으로 보면 족같게 적긴 했는데 충분히 이해 가는 사항들밖에 없음. 개인적으론 마음이 이해가 감.
(IP보기클릭)1.214.***.***
이미 롤이 맘속의 진리인 입장에서의 글일뿐이고 전혀 공감이 안됨. 트롤 이야기 빼고는 언급된 이야기 전부 작성자가 불만없게 고치면 그냥 롤이랑 똑같아짐. 그럼 그냥 롤하지 왜 히오스함. ㅋ 언급된 단점들... 팀 레벨, 특성, 맵오브젝트, 전부 제가 롤대신 히오스를 하는 이유임. 애초에 히오스 시스템이 그렇게 맘에 안들면 그냥 한두판 해보고 더이상 안했을거임. 히오스 망한 이유는 오로지 매칭 시스템 때문이라고 생각함. 근간이 되는 과도한 50프로 승률 시스템. 이로 인해 지든 이기든 꿀잼 게임이 성사될 확률이 너무 낮아짐. 서렌 시스템 부재도 문제가 아니라고 봄. 그보다는 서렌을 유저가 원하게 되는 상황이 너무 자주 발생하는게 문제임. 서렌은 결코 해결책이 아님.
(IP보기클릭)115.143.***.***
시스템에 대한 지적은 과한면이 있는데 그 이외에건 맞는말이라고 봄. 스킨 이야기라던가. 솔큐 다인큐 문제를, 그냥 안보이게 처리해버린거라던가 이런 문제들은 유저의 팬심을 악화시킨건 맞음 | 20.03.19 09:58 | |
(IP보기클릭)180.69.***.***
(IP보기클릭)220.78.***.***
흠... 특징을 나열햇는데 어떻게든 깔려고 만든거네 저기서 서술한 단점이 글을 조금만 바꾸면 장점이 되는건데 ㅋㅋㅋ... 몇가지 ㅇㅈ인 부분도 있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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씁쓸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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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보니까 레벨공유,템없음,라인없음 같은 히오스만의 특징을 AOS가 갖춰야할 기본적인 것들이 없는거라고 그려놨네 저 시스템이 롤 안하고 히오스를 하는 이유인건데 그냥 까려고 만든 근본부터 글러먹은 만화 최근 경험치구슬 패치도 왜 욕을 퍼대기로 먹는건데 히오스의 장점이였던 특징을 버리고 롤 따라가려고 하니까 먹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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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 만화에서 깐거 보자면 이럼. 1. 팀레벨 = ㅂㅅ 2. 정글러 포지션이 없어서 투사를 먹는 새끼가 없음 3. 단조로운 라인밀기-한타 반복, 한타강요하는 맵 4. 힐러의 강요와 이로 인한 극단적인 팀플레이 의존도 5. ㅂㅅ스킨 6. 키히라 씨x 애x 뒤진 병x년 하나씩 톺아보도록 하겠음. 1. 팀레벨 성장은 개인적으론 좀 공감이 감. 아군이 못하면 내 성장이 깎여나가는 막장시스템이라, 충분히 단점이라 봄. 못하는놈 성장이 깎이는게 아니라 내가 똥싸개들 똥싸는 만큼 성장이 까이거든. 커버가 되냐 물어보면 당연히 된다고 히오스 유저들은 말할겨. 근데 그러면 옵젝을 내줘야함. 이런식으로 악순환이 계속되니 난 갠적으로 시스템 개선이 가장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함. 2. 뭐 롤은 정글러가 용 바론 안처먹는 실버가 허다하니 이거야 당연한 수듄이고. 3. 아주 틀린소리는 아닌데, 점점 더 스플릿푸시나 백도어 등의 전략이 틀어막히는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현상이 가장 심하게 나타나는거기도 함. 게임 수준이 팀플레이를 심하게 강요하는 특징상 안정적인 하나의 운영으로 공방 플레이가 수렴해갈 수 밖에 없고, 이에 염증을 느끼기 쉽다는 것은 맞음. 팀플 아니면 귀신들린 백도를 때려도 4대5한타 의미없이 꼬라박고 뒤지는 나머지 4명을 보며 암에 걸리는 일이 허다하니까. 또한 한타를 위해 맵이 강요하는 것은 사실 롤도 동일하니 패스. 롤은 바론과 용의 중요성을 꾸준히 증대시킴으로써, 한타와 합류를 강요함. 없으면 줘팸당하고 깨지거든. 4. 공감하는 바임. 내가 메인탱/브루저/근딜위주로 하는 전형적인 근접충인데, 힐러들의 파워가 셌던 2힐러메타같은 시대에는 진짜 장난 아니게 전투가 질질 끌리고 늘어졌음. 롤도 탐켄치같이 세이브에 특화된 챔들이 흥하면 한타 미친듯이 오래 밀리고 집중력 파먹는 일이 허다한데, 히오스는 힐러의 강요로 인해서 이런 세이브와 장기한타를 굉장히 자주 벌이는 게임에 속함. 특히 메인탱 하면 20초 30초씩 적진/아군 전열에서 후드려맞으면서 적딜러가 딜을 나한테 쏟게 어그로를 계속 끌어당기면서 딜로스를 유도하고, 상대가 아군을 엿먹이지 못하게 계속 신경전을 벌여야함. 이게 보통 피로한게 아니다보니 탱을 나대신 서던 부랄친구놈들도 먼저 떨어져나가기 일쑤임. 피로한 한타구조와 그게 와우 투기장에서 베이스된 것도 정확히 짚었음. 얘 취향엔 이게 너무 피곤했나봄.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좀 꼬운 부분중 하나임. 서포터면 서포터지 힐러는 왜 강요하는지 이해가 안감. 아군을 돕는 방식이 힐이라는 형태로 극단적으로 정형화 되어있어서, 창의적인 형태로 아군을 돕는 영웅이 나타나기에 안좋은 환경이라 게임 개발에도 썩 도움이 되지 않음. 아군을 CC나 빡딜, 무적, 면역등의 다양한 효과로 돕는 도타의 예를 생각해보면 그닥 현명치 못한 판단인거같음. 5. 씨bal년 나가뒤져라 제발 꼭 개발한 씹x끼랑 같이 옐로스톤 화산에서 한떨기 산성호수의 밥이 되렴 개 애x뒤x 씨x년 너때문에 접었다 6. 전에 인벤에서 내가 올린 글보면 대강 이해 갈걸. 거의 팝아트의 거장인줄 알았음. 스킨 노예쁨. 거기에 스킨 설명문으로 팬 조롱하는건 기본이니 얼마나 족같애. 결론적으로 보면 족같게 적긴 했는데 충분히 이해 가는 사항들밖에 없음. 개인적으론 마음이 이해가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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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니미 키히라 보고 거품물었더니 5번이랑 6번 바꼈네 쏘리요 | 20.03.18 17: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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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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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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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걸 왜 내논거지 싶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제 친창에 진짜 많았아요. 그냥 그런거에요. 전반적인 스킬퀄이 떨어진다는 건 공감하네요. 근데, 바니걸 이렐 같은 건 블리자드 게임에서 허락되는 종류의 스킨은 아닌 것 같아요. 사람들의 선호도와는 별개로, 그런건 소울워커 같은 덕후게임에서 찾아야 할 듯 싶네요. 만화 그냥 한 번 보고 창을 닫으려다가 글을 이렇게 길게 적게 되었네요. 부분적으로는 수긍이 가는 부분이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너무 롤에 함몰되서 그린게 보였어요. 취향이 아니어서 접습니다는 당연한거지만, 본인 취향이 롤이면서 왜 히오스는 이런가를 따지는건 대체 왜 그러시는건가요? 이 게임은 처음부터 이랬어요. 오픈 초기에는 바뀔거란 기대로 사람들이 오래도록 붙들었는데, 그게 안되서 유저들 이탈이 이뤄진거고요. 그냥 마이너 취향의 게임인 걸 인정하고 플레이하면 되는데, 롤이랑 너무 달라서 못 견딘다는 식은 이해가 안되네요. | 20.03.19 02: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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