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평양 표준시 기준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히오스 서브레딧에서 진행된 개발팀 AMA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질문 답변은 출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AMA 참가한 개발팀 인원 사진
- 태평양 표준시 기준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히오스 서브레딧에서 진행된 개발팀 AMA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질문 답변은 출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AMA 참가한 개발팀 인원 사진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445577 | 홍보 | 루리웹 히오스 공략툴 0.10.2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8) | 어이쿠손미끌 | 26 | 78796 | 2018.08.13 |
9470700 | 정보 | 히오스 테스트서버 패치 노트 - 2020년 11월 24일 (3) | 아타호-_- | 1 | 1784 | 2020.11.24 |
9469290 | 정보 | [블리자드] 2021 블리즈컨 일정 공개 (2월 20일 ~ 21일) (7) | Naeri | 3429 | 2020.09.22 | |
9472832 | 정보 | 아타호-_- | 3 | 2595 | 2023.09.22 | |
9472399 | 정보 | 아타호-_- | 1 | 2455 | 2022.07.13 | |
9472394 | 정보 | 아타호-_- | 5 | 5080 | 2022.07.09 | |
9472309 | 정보 | 아타호-_- | 2126 | 2022.03.30 | ||
9472271 | 정보 | 아타호-_- | 6 | 5617 | 2022.02.02 | |
9472189 | 정보 | 아타호-_- | 5 | 6468 | 2021.12.01 | |
9472188 | 정보 | 아타호-_- | 6 | 3873 | 2021.12.01 | |
9472187 | 정보 | 아타호-_- | 2 | 3345 | 2021.12.01 | |
9472080 | 정보 | 아타호-_- | 2 | 4322 | 2021.09.29 | |
9472066 | 정보 | Maze033 | 1 | 1846 | 2021.09.23 | |
9472065 | 정보 | Maze033 | 1 | 970 | 2021.09.23 | |
9471950 | 정보 | 아타호-_- | 1 | 2225 | 2021.08.21 | |
9471947 | 정보 | 아타호-_- | 1105 | 2021.08.20 | ||
9471946 | 정보 | 아타호-_- | 1090 | 2021.08.20 | ||
9471897 | 정보 | 아타호-_- | 3 | 3602 | 2021.08.06 | |
9471884 | 정보 | Maze033 | 1689 | 2021.08.03 | ||
9471826 | 정보 | 아타호-_- | 1115 | 2021.07.23 | ||
9471819 | 정보 | 아타호-_- | 2 | 2722 | 2021.07.21 | |
9471815 | 정보 | 아타호-_- | 1393 | 2021.07.21 | ||
9471807 | 정보 | 아타호-_- | 2 | 2247 | 2021.07.20 | |
9471793 | 정보 | xariby | 9 | 16204 | 2021.07.17 | |
9471641 | 정보 | 아타호-_- | 1 | 1246 | 2021.06.22 | |
9471625 | 정보 | 아타호-_- | 1 | 965 | 2021.06.18 | |
9471611 | 정보 | 아타호-_- | 2 | 2390 | 2021.06.16 | |
9471513 | 정보 | 순탁님 | 1 | 986 | 2021.05.31 | |
9471508 | 정보 | 길찾은 바이킹 | 4 | 2362 | 2021.05.31 | |
9471491 | 정보 | 길찾은 바이킹 | 4 | 2099 | 2021.05.29 | |
9471477 | 정보 | Maze033 | 10 | 2899 | 2021.05.26 | |
9471444 | 정보 | 아타호-_- | 1 | 1495 | 2021.05.20 | |
9471434 | 정보 | Maze033 | 6 | 2294 | 2021.05.19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
---|---|---|
평점장르AO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블리자드일정[CBT] 2015.01.15 (온라인)[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
(IP보기클릭)124.53.***.***
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IP보기클릭)59.31.***.***
수고하십니다
(IP보기클릭)124.53.***.***
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IP보기클릭)59.31.***.***
당근탐정
수고하십니다 | 19.12.06 18:15 | |
(IP보기클릭)222.114.***.***
아바투르 답변보니 그냥 생각없는 지르고 보자 패치였내. 병.신들 | 19.12.16 15: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