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아바 부쉬에 숨어서 경험치먹는건 못하네 이제 [7]




(504256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141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58.239.***.***

BEST
지금 아바가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전문가라 달고나왔던 애들이 2라인을 빠르게밀면서 운영을 통한 빠른 레벨링으로 오브젝트 싸움에 유리한 점이 었는데 그런 플레이가 사실상 힘들어졌다는게 문제인거죠. 당장에 가즈로/ 프로비우스/ 아즈모단/ 같은 초중반에 라인 압박 + 빠른 정글링으로 이득을 많이보고 10렙 이후 한타구도에서도 라인관리가 된다는 강점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없어져서 밸런스가 안맞게 된게 큰거죠. 이렇게 소환형 영웅들은 소환물에게도 어느정도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야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소한 원딜들은 포탑 깨질 각오하고 당겨서 먹기라도 하지 프로비 가즈로 아즈모단은 대놓고 그렇게 하라고 방향잡은 애들인데 아예 관짝에 못박은거라 어떻게 쓰라는건지 참 아쉽네요
19.12.05 16:26

(IP보기클릭)121.161.***.***

BEST
아바의 장점이 없어져버렸내요 공생체로 돌격병에 달아놓으면 경험치를먹지만 원래는 공생체로 한타할때 같은편 영웅에 달아주고 아바는 경험치 먹고 요런식이었는데 둘중 하나는 포기를할수밖에없는거군요.. 에구구
19.12.05 15:24

(IP보기클릭)211.36.***.***

적어도 아바는 괜찮습니다 공생체로 먹을 수 있어서 부지런히 공생체만 잘 달면 3라인 볼 수 있어요 왜냐하면 그냥 떨어져 있는 구슬 쪽에 돌격병에 달기만하면 되거든요 문제는 원딜러나 바이킹이겠네요
19.12.05 15:08

(IP보기클릭)121.161.***.***

BEST
아바의 장점이 없어져버렸내요 공생체로 돌격병에 달아놓으면 경험치를먹지만 원래는 공생체로 한타할때 같은편 영웅에 달아주고 아바는 경험치 먹고 요런식이었는데 둘중 하나는 포기를할수밖에없는거군요.. 에구구
19.12.05 15:24

(IP보기클릭)116.126.***.***

경치 구슬 적용 범위가 사거리 6이면 알아서 슬슬 다가오기 떄문에 공생으로 먹는데는 문제 없음(그것도 경치 구슬에 한해서 영웅판정이라) 다만 그 이상 사거리 벗어나면 아바 모습을 보여줘야하니....손이 많이 가는게 흠인듯...
19.12.05 15:37

(IP보기클릭)110.10.***.***

이미 죽은 라인이라해도 한 5~6초 이내에만 공생체 달면 구슬 회수 가능하다보니까 오히려 얘는 플레이가 더 좋아진거임. 팀원 반대쪽에서 몰래 경험치 꿀빠는건 조금어려워진거지 그것도 완전 못하는것도 아님. 조금만 신경써주면됨. 아바투르 고인아님 전혀
19.12.05 15:58

(IP보기클릭)58.239.***.***

BEST
지금 아바가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전문가라 달고나왔던 애들이 2라인을 빠르게밀면서 운영을 통한 빠른 레벨링으로 오브젝트 싸움에 유리한 점이 었는데 그런 플레이가 사실상 힘들어졌다는게 문제인거죠. 당장에 가즈로/ 프로비우스/ 아즈모단/ 같은 초중반에 라인 압박 + 빠른 정글링으로 이득을 많이보고 10렙 이후 한타구도에서도 라인관리가 된다는 강점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없어져서 밸런스가 안맞게 된게 큰거죠. 이렇게 소환형 영웅들은 소환물에게도 어느정도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야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소한 원딜들은 포탑 깨질 각오하고 당겨서 먹기라도 하지 프로비 가즈로 아즈모단은 대놓고 그렇게 하라고 방향잡은 애들인데 아예 관짝에 못박은거라 어떻게 쓰라는건지 참 아쉽네요
19.12.05 16:26

(IP보기클릭)118.43.***.***

구 전문가 캐릭들 다들 힘들어요 오죽하면 데스윙이 라딲이가됨 머키만신났져 죽어도 어차피 별로 손해 없어서
19.12.05 16:57

(IP보기클릭)59.31.***.***

언더스톤
데스윙은 글오벌 이동기때문에 라딱 맞음 | 19.12.06 18:02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9445577 홍보 루리웹 히오스 공략툴 0.10.2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8) 어이쿠손미끌 26 78577 2018.08.13
[정보] (번역)히오스 패치 노트 - 2023년 9월 21일
[잡담] 정말 오랜만에 보는 히오스 패치
[잡담] 진짜 오랫만에 히오스하니까 너무 재밌네
[잡담] 남궁루리배 시공조아 데이?
[잡담] 히오스2
[잡담] 난투에서 씹쓰랄도 나오네요... (2)
[잡담] 뭔 게임에 짱■ 밖에 안남았네
[질문] 히오스 랭매... 이제 잡히나요?
[잡담] 오늘 대회 재밌었다
[잡담] 패작 유저 (4)
[잡담] 히오스 영상 제보 받습니다~ (1)
[정보] 히오스 패치 노트 – 2022년 7월 13일 (2)
[소감] 패치가 없다 (1)
[팬아트] 2022년 7월 9일...
[잡담] 패치가 없다 (5)
[버그] 켈투자드 버그있네요
[잡담] 아 또 유저줄었네요.
[잡담] 매크로 있어서 오픈하면 그냥 빠르게 미세요 (1)
[잡담] 블자 개발 신작 (1)
[잡담] 도살장 말뚝에 장구벌레 묶어서 (1)
[잡담] 유튜브에 히오스 버그모음 있던데
[잡담] 얼라영광 좋네 (1)
[잡담] 빠대 학살팟 예방하는 방법 (4)
[정보] 히오스 패치노트 - 2022년 3월 30일 (2)
글쓰기 302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평점
8.5
장르
AO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CBT] 2015.01.15 (온라인)
[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