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근접 암살자
체력 2122(+4%)
재생 4.42083(+4%)
내구도 10
공격력 100(+4.5%)
공격속도 0.86
사거리 2
이동속도 4.4
고유능력
D-무기갈기/내구도
쿨타임 10
아이단은 무기에 내구도가 있습니다. 현재 내구도 1당 일반 공격력이 15(+4%)씩 증가하며 무기 내구도가 0이면 공격 사거리가 1감소합니다. 무기 갈기를 시전시 제자리에서 정신을 집중해 초당 4의 무기 내구도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때마다 무기의 내구도가 1씩 감소합니다
Q-혼신의 일격
쿨타임 5
사용시 다음 일반 공격이 내구도를 2배로 소비하는 대신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증가하며 대상의 방어력을 해당 공격을 실행하는 동안에만 25만큼 낮춘 수치로 취급합니다. 혼신의 일격이 명중한 적은 아이단에게 동망칠 경우 이동속도가 2.25초간 20%감소합니다
W-빗겨내기
쿨타임 12
사용시 다시 시전할때 까지 내구도가 있다면 적 영웅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내구도가 없거나 적의 기술 피해는 50%감소시켜서 피해를 입습니다. 매 2회의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회피시 내구도가 1씩 감소합니다
E-생환
쿨타임 20
사용시 6초간 이동속도가 20%증가하며 4초에 걸쳐서 체력을 15%회복합니다. 자신의 잃은 체력 1%당 생환의 회복량이 1%씩 증가합니다
특성
1레벨
-튼튼한 무기
퀘스트
적 영웅에게 내구도 5이상인 상태에서 일반 공격을 100회 명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무기의 최대 내구도가 5증가합니다
-최대의 일격
혼신의 일격이 내구도를 3배 소비하는 대신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75%로 증가하며 빗나가지 않습니다
-무기 노획
근처에서 적 영웅이 처치되면 무기가 떨어지며 근처로 가면 무기를 주워 3위 내구도가 회복됩니다
4레벨
-검에 기댄 삶
무기 갈기시 이동하면서 내구도를 회복시킬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 이동속도가 30%감소합니다. 자신의 내구도가 7이상이면 자신의 방어력이 25증가합니다
-칼날 파편
빗겨내기로 내구도가 감소할 경우 자신의 곁에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37(+4%)의 피해를 입힙니다
-서부원정지 원정
생환의 이동속도 증가량이 적에게 접근하는 방향이면 30%로 증가하며 탈것의 이동속도가 10%증가합니다
7레밸
-예리한 검
무기 갈기가 끝나면 무기를 간 시간 1초당 2초 동안 무기의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왕에게 안식을
혼신의 일격이 명중한 적은 4초간 받는 치유량이 50%감소하며 혼신의 일격으로 처치했을 경우 부활 시간이 20%증가하고 해당 시간을 단축시킬 수 없습니다
-생환한 패잔병
생환이 지속되는 동안 근처에 적 영웅이 없다면 회복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단 생환한 패잔병이 지속되는 동안 생환의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고 오히려 증가하며 쿨타임이 30초가 될때까지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0레벨
R-공포극복
쿨타임 50
사용시 8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매초마다 1의 내구도가 회복됩니다. 공포극복이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방어력이 35증가합니다
R-어리섞은 행동
쿨타임 100
1.25초의 정신 집중 후 최대 15초간 불사 상태가 됩니다. 매초 2%의 체력이 감소하며 체력을 2초간 지불하지 목할 경우 해당 불사 효과는 사라집니다. 지속시간 동안 적에게 입힌 피해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하며 적 영웅에게는 회복량이 200%증가합니다. 불사 상태가 지속되는 동안 무기의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13레벨
-약진
혼신의 일격을 사용시 짧은 거리안의 적에게는 약진해서 빠르게 접근합니다
-방패 부수기
혼신의 일격에 맞은 적은 3초간 아이단의 공격에 방어력이 25감소된 상태로 취급이 됩니다
-복수로 벼린 칼날
혼신이 일격이 명중한 적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1초간 80%가 되며 다음 일반 공격이 2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트리스트럼의 검술
자신의 공격이 빗나갈 경우 내구도가 소비되지 않으며 자신의 일반 공격력 혹은 공격 속도가 적에게 인해서 감소하지 않습니다
-단련된 검술
빗겨내기의 내구도 감소 효과가 2회가 아닌 3회에서 발동됩니다
-공격 읽기
빗겨내기가 내구도가 없어도 적 영웅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빗겨내기로 공격을 회피시 빗겨내기가 끝나고 빗겨낸 횟수만큼 최대 5회의 막기 스택을 얻어 다음 적 영웅에게 받는 일반공격을 막기 횟수만큼 75%감소시킵니다
20레벨
-가족에게 안식을
공포 극복이 지속되는 동안 자신이 피해를 입을 경우 입은 피해의 60%만큼 다음 일반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공격력 증가 효과는 일반 공격이 명중시 사라집니다
-영혼석의 속삭임
어리섞은 행동의 정신 집중이 끝나면 주변의 적들을 2초간 침묵 시키고 도발합니다. 어리섞은 행동의 정신 집중 시간이 0.5초 감소하며 지속시간 안에 처치된 적 영웅 한명당 쿨타임이 20초씩 감소합니다
-악마의 힘
매 3번째 일반 공격은 내구도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일반공격이 대상 주변의 적에게 50%만큼 방사피해를 입힙니다.
-붉은 영혼석
사용시 6초간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해당 피해의 75%만큼 피해를 입으며 해당 효과로 자신이 죽을 경우 마법진이 생기고 1초 뒤에 폭발해 해당 범위 안의 적들을 1.25초간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1.139.***.***
일단 죽창 1대 치고 시작하는 것이죠 | 19.09.06 11: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