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 파멸의 돌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24/22/20/18/16초 에서
19/18/17/16/15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60/70/80/90/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R) - 그림자의 맹습
사거리가 1000에서 70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00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120/100초 에서 120/95/70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150/250/350에서 100/150/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적 챔피언에게 궁극기로 피해를 입히면 4초동안
20/40/6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헤카림 하다가 느낀건데, 예가 딜을 넣을때는 E보단 W피흡을 한번더 돌려서 사냐마냐가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근데 W쿨이 창렬인데다가 운좋게 W쿨 돌때까지 살아있어도 마나통이 걸레짝이넹??
그래서 Q쿨타임과 (쿨감 40 2스택시 1.2초에서 약 1초로) W쿨타임, 마나를 줄여서 지속딜넣기 좋게 바꾸는 대신 궁 마나소모랑 E마나를 (존나)많이 올려서 E나W를 쓸상황을 잘 판단하게 했고,
돌격형 딜탱이란샛기가 돌격하기에는 탱킹이 너무 초라해서 궁에 방마저를 넣어봤어요. 그리고 인파이팅좀 하라는 의미에서 궁쿨 대폭감소하는대신 사거리를 깎아봤습니다.
요약해보면, 적팀이랑 붙어서 인파이팅하기엔 좋지만 ER마나소모를 올려서 딜다넣고 쫄튀는 못하게끔... 해봤습니다.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