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T 리드 디자이너 Riot Mort가 올리는 TFT 10.22 밸런스 패치 변경 내용입니다.(이번 영상에서는 시니어 게임 디자이너 Statikk도 출연) 해당 내용들은 정식 패치가 적용되기 전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체계 변경점
● 플레이어들이 이제 라운드에서 패배할 때 최소 1의 플레이어 피해를 받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주로 갈리오와 즈롯 차원문의 인공체에 영향을 미침)
● 선택받은 자가 나올 확률이 이제 상점의 툴팁에 나타납니다.
특성 변경점
광신도
● 이제 선택받은 자 광신도 유닛이 광신도 유닛 2개로 계산되어 갈리오의 능력치를 두 배로 제공해줍니다. (2성 선택받은 자 엘리스가 4성 레벨 수준의 갈리오를 제공해줍니다.)
현혹술사
공격력 감소 50% >>> 50%/80%
지속 시간 5/15초 >>> 8초
귀감
● 선택받은 자 귀감 유닛이 이제 귀감 유닛 2개로 계산되고 보호막을 두 배로 부여합니다.
닌자
공격력&주문력 50/150 >>> 50/140
명사수
튕길때마다 감소되는 피해 65/50/35% >>> 55/50/45%
챔피언 변경점
1단계
피오라: 선택받은 자 능력치 400 체력 >>> 25% 마나 감소
리산드라: 스킬 대상 - 현재 대상 >>> 가장 높은 공격력을 지닌 적
베인: 추가 고정 피해 40/75/125 >>> 50/90/140
2단계
바이: 스킬 피해량 250/400/600 >>> 250/400/800; 방어력 감소 지속 시간 6초 >>> 8초; 선택받은 자 능력치 400 체력 >>> 25% 마나 감소
3단계
아칼리: 스킬 시전 이후 마나가 생성되지 않는 시간 1초 >>> 1.25초
이블린: 스킬 피해량 350/500/900 >>> 350/500/1400
누누와 윌럼프: 스킬 피해량 450/650/1300 >>> 450/650/1800
4단계
아리: 스킬 피해량 500/750/3000 >>> 475/675/3000
애쉬: 첫 적중하는 다발 사격만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회피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르가나: 스킬 대상 - 순수 무작위 >>> 통제된 무작위 (*ai 향상시켜서 간혹 유닛 많은 곳에 스킬 안쓰고 구석에 있는 유닛에게 스킬 쓰는 경우를 피하게 만든 듯 합니다.)
5단계
이즈리얼: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75/150 >>> 90/150
리 신: 처음 대상 기절 지속 시간 3/4/10초 >>> 1.5/2/10초; 날아가는 대상과 충돌하는 적 기절 지속 시간 1.5/1.5/10초 >>> 1.5/2/10초
릴리아: 깨어나게 만드는 피해 500/750/1000 >>> 500/500/500
세트: 선택받은 자 능력치 400 체력 >>> 30% 주문력; 1차 피해량 35/45/400% >>> 40/60/400%
아이템 변경점
루덴의 메아리: 추가 피해를 입히는 대상 - 보호막과 군중 제어기 효과를 받는 경우 >>> 군중 제어기 효과를 받는 경우
라바돈의 죽음모자: 추가 주문력 40% >>> 45%(총 75%)
루난의 허리케인: 탄환 피해 공격력의 75% >>> 100%
스태틱의 단검: 기본 피해량 75 >>> 80; 보호막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 추가 피해량 175 >>>> 240
지크의 전령: 추가 공격 속도 40% >>> 35%
즈롯 차원문: 도발 지속 시간 2초 >>> 1초
버그 수정
● 신성의 피해 감소 효과가 더이상 고정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누누와 윌럼프가 더이상 세트가 윗몸일으키기를 하기 전에 먹어치우지 않습니다.
● 스태틱의 단검이 수호 천사 효과로 부활하고 있는 챔피언 또는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세트처럼 유효하지 않는 챔피언을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 즈롯 차원문의 인공체가 의도한 것보다 10의 공격력을 더 갖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투 도중에 즈롯 차원문을 장착하여 도발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더이상 추방자 유닛이 갈리오가 소환되는 곳 옆에 있을때 보호막 생성을 실패하지 않습니다.
● 이제 탈론의 스킬에 구인수의 격노검의 공격 속도, 스태틱의 단검의 번개 피해 같은 기본 공격 효과가 적용됩니다. (*원문: Talon will now run through the attack flow when attacking with his spell.(This will trigger Rageblade, Shiv, etc.))
● 도발을하는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되지않으면 더이상 도발이 지속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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