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캐가 격냥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익숙해지기 힘들었던 군단의 생존냥꾼...
도저히 뭐 하는 놈인지 뭘 할수 있는지도 몰라서 몇번 건드려보기만 하고 전투는 한번도 안 해봤는데요,
지금 생존냥꾼의 아이덴티티가 뭔가요? 좀 단단한 딜러? 야수랑 두배로 딜하는 근딜러? 물렁하고 딜도 안나오는 이상한애....?
하나정도 키워보고 싶은데 도저히 뭐하는 놈인지 알 수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도저히 뭐 하는 놈인지 뭘 할수 있는지도 몰라서 몇번 건드려보기만 하고 전투는 한번도 안 해봤는데요,
지금 생존냥꾼의 아이덴티티가 뭔가요? 좀 단단한 딜러? 야수랑 두배로 딜하는 근딜러? 물렁하고 딜도 안나오는 이상한애....?
하나정도 키워보고 싶은데 도저히 뭐하는 놈인지 알 수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504863 | 잡담 | 야만의꿈 | 38 | 2024.03.29 | ||
2504856 | 펫 | 네이더스 | 4632 | 2021.10.12 | ||
2504854 | 잡담 | 네이더스 | 611 | 2021.10.10 | ||
2504845 | 펫 | 짱돌 | 1 | 1924 | 2020.11.09 | |
2504844 | 야수 | 바이오맨! | 2185 | 2020.09.23 | ||
2504841 | 펫 | 사모셋 | 5332 | 2020.08.19 | ||
2504839 | 야수 | 뷰링뷰링 | 4347 | 2020.06.17 | ||
2504799 | 야수 | Esper Q.LEE | 8135 | 2019.03.27 | ||
2504797 | 야수 | Esper Q.LEE | 2470 | 2019.03.19 | ||
2504791 | 잡담 | 요시카츠 | 6409 | 2019.02.08 | ||
2504787 | 잡담 | 미노상 | 2401 | 2019.01.24 | ||
2504771 | 펫 | 불타는밍스 | 7674 | 2019.01.02 | ||
2504770 | 펫 | 불타는밍스 | 5123 | 2019.01.02 | ||
2504769 | 펫 | 불타는밍스 | 5306 | 2019.01.02 | ||
2504768 | 펫 | 불타는밍스 | 4758 | 2019.01.02 | ||
2504758 | 야수 | 파란눈의 에스퍼 | 5053 | 2018.11.15 | ||
2504757 | 잡담 | 루리웹-6672351022 | 11655 | 2018.11.14 | ||
2504751 | 잡담 | 파란눈의 에스퍼 | 1 | 3600 | 2018.11.10 | |
2504748 | 야수 | 파란눈의 에스퍼 | 1 | 2967 | 2018.11.04 | |
2504746 | 야수 | 파란눈의 에스퍼 | 2 | 2183 | 2018.10.31 | |
2504745 | 야수 | 파란눈의 에스퍼 | 2626 | 2018.10.31 | ||
2504731 | 야수 | skdiskdisk | 4154 | 2018.10.18 | ||
2504730 | 펫 | 파란눈의 에스퍼 | 3638 | 2018.10.17 | ||
2504717 | 잡담 | 사티엘 | 6125 | 2018.10.10 | ||
2504715 | 야수 | Absolute One | 5409 | 2018.10.10 | ||
2504714 | 잡담 | 카르낰 | 2249 | 2018.10.08 | ||
2504713 | 사격 | heesoosticks | 4077 | 2018.10.08 | ||
2504710 | 펫 | Absolute One | 3 | 13443 | 2018.10.07 | |
2504703 | 야수 | 파란눈의 에스퍼 | 1939 | 2018.10.05 | ||
2504699 | 잡담 | 남양불매 | 8783 | 2018.10.02 |
(IP보기클릭)59.23.***.***
근접 야냥이라 보면 됨. 스킬 구조를 야냥과 거의 동일하게 구성해서 복잡하지 않은 캐릭으로 리디자인 됨. 1. 코브라-독사쐐기(도트) : 보조 딜링기 2. 살상명령-랩터의 일격 : 주력 딜링기 3. 날카로운 사격(도트)-살상명령 : 집중 생성기 4. 야격(쿨다운을 줄이는 방식) - 협공(특성 통해서 버프의 지속시간을 늘리는 방식) : 공업 쿨기 세부적으로 더 따지면 약간의 운용방식 차이가 있긴한데, 하다보면 진짜 근접질 한다는거 말곤 야냥하고 다른게 있나 싶은 정도로 스킬 운용은 거의 유사함 블쟈 스스로 군단에서의 생냥 디자인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고 좀 더 성공모델에 가까운 야냥을 베이스로 스킬을 디자인한게 아닌가 함.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59.23.***.***
근접 야냥이라 보면 됨. 스킬 구조를 야냥과 거의 동일하게 구성해서 복잡하지 않은 캐릭으로 리디자인 됨. 1. 코브라-독사쐐기(도트) : 보조 딜링기 2. 살상명령-랩터의 일격 : 주력 딜링기 3. 날카로운 사격(도트)-살상명령 : 집중 생성기 4. 야격(쿨다운을 줄이는 방식) - 협공(특성 통해서 버프의 지속시간을 늘리는 방식) : 공업 쿨기 세부적으로 더 따지면 약간의 운용방식 차이가 있긴한데, 하다보면 진짜 근접질 한다는거 말곤 야냥하고 다른게 있나 싶은 정도로 스킬 운용은 거의 유사함 블쟈 스스로 군단에서의 생냥 디자인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고 좀 더 성공모델에 가까운 야냥을 베이스로 스킬을 디자인한게 아닌가 함.
(IP보기클릭)106.245.***.***
(IP보기클릭)121.151.***.***
(IP보기클릭)199.212.***.***
1. 꽁독쐐 첫뎀 증가가 있어서, 그 특성 쓸거면 바로 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2. 독쐐랑 폭탄 딜이 꽤나 높습니다 3. 폭탄도 단일딜 잘나옵니다. 게릴라전술 찍으면 도트 안겹치게 날리는 센스를 발휘하면 더 좋을듯 4. 1~3번까지는 개인적으로 생냥 끄적이면서 적은 입와우입니다. | 18.08.10 06: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