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핫픽스
직업
주술사
고양 -
태고의 파도(강령군주 능력)가 더 이상 대상에게 화염 충격을 걸 때, 냉기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잘못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복원 -
- 4세트 효과 - 영혼 치유가 버튼을 두 번 연달아 클릭하지 못하게 하는 폭우의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로 잘못 줄여, 의도치않게 즉시 폭우의 토템을 회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4세트 효과 - 영혼 치유가 해당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을 때, 순간적으로 연쇄 치유를 제대로 시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4세트 효과 - 연쇄 치유가 자신에게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영혼 치유 중첩이 생성되고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4세트 효과 - 보너스 연쇄 치유를 시전하는 토템을 활성화하고,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에 약간의 지연이 생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와 NPC
대형 나락살이 피조물의 근접 공격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피조물은 이제 근접 대상엑 대해 더 긴 거리를 유지합니다.
태초의 존재의 암호
이제 고대의 위치변환기를 사용한 훈에도, 포코폭은 고급 전투 모듈을 유지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경계하는 수호자 -
- 신화 난이도에서 폭발성 물질체 및 사전 제작된 파수기의 젠율이 낮아집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굴절 폭발 및 분해 역행이 시전되지 않은 노출된 핵의 유예 기간을 늘립니다.
기술자 자이목스 -
- 신화 난이도에서 기술자 자이목스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 초기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영원의 과출력으로 찰나의 티끌이 얻는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영원의 과출력의 피해량 증가치가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난이도에서 대지파괴자 투사체의 피해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안두인 린 -
-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 린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절망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몰락한 왕과 저주받은 자의 행진 단계에서 흉측한 영혼이 한 번 소환됩니다.
-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사악한 별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절망의 비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공포의 군주 -
- 망가진 로데론의 문장 방패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겔론 -
- 우주의 사출이 의도한 범위 밖의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소레아의 승부수
스톰하임의 멀록들이 더 용감해져서 도망가는 생명력이 25%에서 15%로 감소하니다.
진흙소금 껍질분쇄자의 아옳옳그름의 외침 시전이 방해받으면, 다시 시전하지 않습니다.
진흙소금 파도도약꾼의 아옳옳그롬의 도약의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진흙소금 파도도약꾼의 아옳옳그롬의 도약 시전이 방해받으면, 다시 시전하지 않습니다.
건장한 갑판원의 초강력 농주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모래시계 파도현자의 염수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헌신적인 동조자의 마력 베기의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헌신적인 동조자의 마력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떠도는 전파 천체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떠도는 전파 천체의 파동의 피해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화려한 별예언가의 떠도는 전파 천체의 시전 시간이 2.75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막넴 앞 화려한 별예언가의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경이의 거리
무장한 감독관 및 관문지기 조마즈의 광선 절삭기의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무장한 감독관의 광선 절삭기의 시각 효과를 조정하였습니다.
지원 장교의 빛경화 방벽의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심문 전문가의 정지 광선의 시전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심문 전문가의 불꽃 화상의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광포한 밤표범의 광란의 도려내기의 충격 피해가 30%만큼, 지속 피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상흔
스티치플레시의 방부 수액에 이름표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첫 번째 심판관의 망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다가오는 겨울의 은혜가 이제 적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제대로 흡수합니다.
- 썩어가는 부패가 질병 효과로 포함됩니다.
- 수확한 희망의 은혜가 출혈 효과로 포함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1인 조합전
1인 조합전에서 승리한 경기 당 받는 보너스 명예가 의도치 않게 줄어드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시, 첫 번째 심판관의 망치의 효과의 피해량 및 흡수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