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오늘까지 나온 9.0.5 업데이트 노트.
주의: 이 변경점은 모두 진행중인 작업 내용을 반영하였기에 변경될 수 있으며, 이 내용은 최종 업데이트 노트가 아닙니다.
직업.
악마 사냥꾼.
파멸 -
풀려난 혼돈(특성)의 공격력이 3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
회복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7%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1%에서 3.8%로 감소합니다.
소생의 안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8%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신성 -
신성 충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에서 16%로 증가합니다.
보호 -
헌신의 수호자의 치유량이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사제.
수양 -
혼의 너울(특성)의 보호막 량이 치유량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제 보호막량 제한은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이 아닌 시전자의 주문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신성 -
천상의 찬가의 받는 치유효과 증가치가 10%에서 4%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암살 -
56레벨: 신규 지속효과: Cut to the Chase - 독살이 소모한 연계 점수 1점당 난도질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난도질 2등급이 삭제됩니다.
맹독 상처의 기력 회복량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보호막의 공격력이 415%만큼 증가합니다.
정기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광선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고양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수호자(특성)이 더 이상 번개 화살을 강화하지 않지만, 연쇄 번개 공격력 증가치가 1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복원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공포사냥개, 악마 폭군, 썩은 마귀, 황천의 차원문,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의 악마들이 이제 주펫의 명령을 따라 공격합니다.
성약의 단.
강령군주.
성약의 단 능력.
살덩이창조가 재설계됩니다. 3초에 걸쳐 살점과 뼈로 이뤄진 보호막을 형성하여 2분 동안 최대 생명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정신 집중, 쿨 2분. 지속 효과: 적 시체 주위를 지나면 그 정수를 흡수하여 살덩이창조의 쿨이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역병 몰락지 던전 안에서 수액괴물 몹들의 버프가 이제 살덩이창조를 쓰지 않고, 살덩이창조의 지속 효과에 의해서 발동합니다.
영혼결속.
불안정한 융해제(역병 설계자 메릴레트)이 이제 살덩이창조의 지속효과가 시체의 정수를 완전히 집어삼켜, 생명체의 유형에 따라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재료가 풍부한 살덩이창조(뼈장장이 에어미르)가 이제 살덩이창조의 지속효과로 시체를 흡수하면 쿨이 1초 추가로 감소합니다.
령 전도체: 흐르는 힘 - 의식의 의회.
이제 살덩이창조 지속 효과로 시체를 흡수할 때, 해골 장군이 해골을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소환 간 5초의 쿨이 있습니다.
나이트 페이.
여왕의 정원의 영혼들이 이제 플레이어가 먼저 말을 걸지 않아도 보상을 줍니다.
직업.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기사), 흉물 사지(강령군주 죽음의 기사), 모여드는 안개(벤티르 죽음의 기사),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 죽음의 기사),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사냥꾼), 공명의 화살(키리안 사냥꾼), 고대의 여진(나이트 페이 전사) 효과가 던전이나 레이드에서 시전 시 아군 플레이어에게 시각 효과가 덜 표시됩니다. 이 변경점에 드는 기술은 계속 작업 중이며 여기 나온 것이 최종 단계가 아닙니다.
죽음의 기사.
성약의 단 능력 -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하고 최대 중첩 수가 8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성약의 단 능력 -
복수 악마 사냥꾼의 하늘의 칙령(키리안)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의 양식(강령군주)이 재설계됩니다.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25초 동안 악마를 소환합니다. 글레이브 투척이 악마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며, 악마는 사망시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전투력의 175%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25%만큼을 치유합니다. 폭발 피해량은 5명을 넘어가면 감소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의 사냥(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의 죄악의 낙인(벤티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도관 -
되풀이되는 칙령(키리안)의 공격력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의 지옥의 수호가 불타는 낙인이 아닌 지옥 황폐로 변경됩니다.
드루이드.
성약의 단 능력 -
적응의 무리(강령군주)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하고, 기적인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조화 드루이드의 경우 지금보다 35%만큼 강해집니다.
도관 -
무한한 갈증(벤티르)의 굶주린 광란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0.50%에서 0.80%로 증가하고 등급별로도 0.05%에서 0.08%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성약의 단 능력 -
죽음의 회전표창(강령군주)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약탈의 사격(벤티르)의 지속 시간이 14초에서 18초로 증가하고, 집중을 소모하지 않으며, 발동 시 뜨는 다음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성약의 단 능력 -
빛나는 불꽃(키리안)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혈통(강령군주) 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고문의 거울(벤티르) -
- 비전의 경우 마나 회복이 아닌 총명함을 얻습니다.
- 화염의 경우 화염 작렬 쿨감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성약의 단 능력 -
망자의 연맹(벤티르)의 작고한 흑우, 백호 숙련병의 주 능력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성약의 단 능력 -
제압자의 망치(강령군주)가 기존 효과에 추가로, 사용 시 신성한 힘 1개를 얻습니다.
사제.
성약의 단 능력 -
자비의 페어리(나이트 페이)의 수호의 페어리로 인한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자비의 페어리로 인한 쿨감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아군 대상에게 수호자의 페어리가 사용되면 격노의 페어리가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갑니다.
도관 -
수호자 페어리 늘임표(나이트 페이) 때 남는 효율이 6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도적.
성약의 단 능력 -
채찍질(벤티르)가 더 이상 기력을 소모하지 않고,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이제 가속을 즉시 얻고, 더 이상 두 번째 활성화 단계가 없습니다. 채찍질의 공격력이 270%만큼 증가하고, 연계 점수 소모 시 추가 피해량의 공격력이 160%만큼 증가하며 3번이 아닌 1번 피해를 입힙니다.
도관 -
채찍의 흉터(벤티르)의 처음 사용 시 추가 채찍질 숫자가 2회에서 4회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가속 5중첩을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주술사.
성약의 단 능력 -
만과 토템(키리안)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경우, 태고의 파도(강령군주)의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40%에서 60%로 증가하고, 적용 범위가 12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정기 및 복원 주술사의 경우, 연쇄 수확(벤티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성약의 단 능력 -
학살의 화살(강령군주)의 추가 피해량이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60% 증가에서 100% 증가로 증가합니다.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이 날아가며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추가 도트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성약의 단 능력 -
정복자의 깃발(강령군주)이 재설계됩니다. 정복자의 깃발을 휘둘러 가장 가까운 아군 2명과 자신의 특화가 400만큼,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이때 이동 속도가 100% 아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초당 분노 4(분노 전문화는 6)를 생성합니다. 쿨 2분.
도관 -
역전용사의 명망(강령군주)가 더 이상 영광 중첩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신화 쐐기돌 던전.
역병 몰락지.
도미나 베놈블레이드 -
혈족 암살자가 더 이상 괴저 어픽스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핏빛 심연.
장군 카알 -
장군 카알 가는 길에 나오는 가르곤이 더 이상 괴저 어픽스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이제 신화 쐐기돌 던전 및 부름 퀘스트 완료로 얻을 수 있는 신규 화폐 용맹 점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매주 획득할 수 있는 최대 용맹 점수 상한이 있으며, 패치 이전에 얻은 쐐기돌 던전 아이템은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템렙 200 - 맨 처음 업글 상한선.
템렙 207 - 쐐기돌 탐험가 업적 필요(모든 던전 5단 이상 시클.).
템렙 213 - 쐐기돌 정복자 업적 필요(모든 던전 10단 이상 시클.).
템렙 220 - 쐐기돌 장인 업적 필요(모든 던전 15단 이상 시클.).
이제 돌 깨고 클리어하면 두 번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이템의 템렙은 기존 던전 템렙보다 다소 낮을 것입니다(예시 - 7단 쐐기돌을 시클 못하면 200템 1개와 197템 1개가 나옵니다.).
위대한 금고 레이드 보스 숫자가 3/7/10에서 3/6/9로 변경됩니다.
나스리아 성채에서도 잠재력 도관이 나옵니다.
플레이어가 영예 40을 찍으면 령 1,000을 모으는 주간 퀘스트는 이제 1,500골드를 보상으로 줍니다.
플레이어가 성약의 단을 위해 최대 영혼을 구출하면, 나락에서 영혼을 구출하는 주간 퀘스트가 500의 령을 보상으로 줍니다.
(IP보기클릭)125.183.***.***
"돌 깨고 클리어하면" 이 부분이 약간 애매하게 번역되어 있는데 Completing a Mythic Keystone dungeon after the timer has ended will now reward a second item. 원문이 이러니 "소진 클리어 시" 의미하니 다들 참고하시길. 쉽게말해 돌 깨져도 이젠 템 1개가 아니라 2개 나오지만, 둘중 하나는 약간 후지게 주는 식으로 패널티 먹인다는 소리네요
(IP보기클릭)125.183.***.***
"돌 깨고 클리어하면" 이 부분이 약간 애매하게 번역되어 있는데 Completing a Mythic Keystone dungeon after the timer has ended will now reward a second item. 원문이 이러니 "소진 클리어 시" 의미하니 다들 참고하시길. 쉽게말해 돌 깨져도 이젠 템 1개가 아니라 2개 나오지만, 둘중 하나는 약간 후지게 주는 식으로 패널티 먹인다는 소리네요
(IP보기클릭)175.192.***.***
(IP보기클릭)124.56.***.***
(IP보기클릭)211.51.***.***
(IP보기클릭)211.109.***.***
영예 40이후부터 주는거에요 그러니 진작은 아니죠 ㅋㅋ | 21.02.19 02:07 | |
(IP보기클릭)210.91.***.***
(IP보기클릭)165.132.***.***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8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