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이번주 어둠땅 빌드 직업 변경 계획 - 죽, 악, 냥, 법, 수, 사, 도, 주, 흑, 전.
죽음의 기사.
이번주 어둠땅 빌드에서 죽음의 대가가 업데이트되어서 더 이상 피해를 입힐 때마다 버프 및 디버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심장 강타, 스컬지의 일격 및 절멸도 대상에게 죽음의 대가의 효과를 발휘하여 그들이 주는 피해를 낮추고 힘을 같은 양만큼 증가시킵니다. 버프와 디버프의 지속 시간도 감소하고 최대 중첩도 8회로 감소합니다.
이런 변경 사항 외에도 죽음의 대가는 범위에 있는 동안 절멸이 1회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하는 냉기 전문화 전용 고유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죽음의 대가에 대한 이런 변경 사항의 목적은 시전시마다 딜 효과를 약간 높혀서 다른 성약의 단 기술에 대한 균형을 확보하는데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이번주 어움땅 빌드에서 악마 사냥꾼의 각 성약의 단 능력에 대한 조정이 진행됩니다.
사냥은 최근 5명의 대상에게 도트를 적용하고 쿨을 감소시키고 순간이동을 삭제하며 격노 보너스를 가지게 재설계하였습니다. 우리는 죄악의 낙인과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사냥의 능력을 조정하려 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늘의 칙령의 피해량도 크게 증가합니다.
불길의 양식의 콘셉은 마음에 들지만, 특정 장소에 있어야만 효과를 얻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는 악마의 피 웅덩이에 서서 얻는 이점이 보다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이 변경점을 계속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사냥꾼.
이번주 어둠땅 업데이트에서 키리안 성약의 단 능력인 공명의 화산은 약간 변경됩니다. 반경이 증가하여 나그란드 투기장 같은 경우 곳곳에 있는 기둥 근처에 있는 대상에게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이 공명의 화살 범위를 벗어나도 4초 동안 해당 효과가 지속됩니다.
약탈의 사격은 발동 시 마무리 사격의 집중 소모량을 삭제시켜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죽음의 표창은 관련된 많은 버그를 수정하였고 더 이상 피해를 입히면 깨어나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야생 영혼의 디자인이 단순화됩니다. 이제 능력을 시전하면 해당 지역의 모든 대상이 즉시 자연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명령을 포함하여 사용하는 모든 능력은 이제 해당 지역에 이는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추가 자연 피해는 피해를 입히면 풀리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리 대상을 무시합니다. 이 능력의 단일 딜과 광역 딜의 차이가 줄어들게 됩니다.
마법사.
이번주 어둠땅 빌드에서 고통의 거울이 업데이트되어, 여러분의 전문화에 따라 거울이 소모될 때 두뇌 빙결, 화염 작열의 쿨이 감소하거나 마나를 획득합니다.
고통의 거울은 이제 자동 공격에도 발동되지만, 6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이 변경 사항의 목표는 고통의 거울이 PvP에서 보다 인기있게 하려는 것 보다는 PvE에서 좀 더 일관적인 효과를 제공하려는 것입니다.
수도사.
안녕하세요 수도사님들. 이번주 베타 빌드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변경점 -
기력 회복의 비약의 글쿨이 삭제됩니다.
회전 학다리차기의 피해량이 범의 장풍, 후려차기 또는 해오름차기에 맞은 고유 대상에 의한 증가치가 5명, 50%에서 6명, 60%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호랑이 번개가 이제 가속에 영향을 받습니다.
풍운 수도사를 위한 질서의 무기가 재설계됩니다. 다음 30초 동안 특화가 13%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해오름차기는 5초 동안 기기 소모량을 1만큼 감소시키고 후려차기는 관련 능력의 쿨을 1초만큼 더 감소시킵니다.
페이지맥 울리기는 이제 수도사의 전방에 있는 대상에게 자연 피해릉 입히고(운무 수도사는 치유) 페이지맥 위헤 있는 대상에게 계속 피해를 줍니다.
버그 수정 -
해오름차기 및 소용돌이치는 용의 주먹이 쉬엔의 강화된 호랑이 번개에 기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해로음차기 2등급이 돌아옵니다. 효과는 해오름차기의 공격력 70% 증가입니다.
진행 중인 작업 -
우리는 현재 풍운 수도사의 쌍수와 양손 무기의 밸런스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고 있고 앞으로 더 많은 것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폭풍과 대지와 불과 관련된 많은 버그, 특히 다른 주문과 관련된 문제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의 안정성을 높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제.
최근에 사용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페이 수호자를 선택한 대상에게 적용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최신 어둠땅 빌드에서 파티에 추가 페어리를 복제할 수 있는 도관이 추가됩니다. 이 재설계된 도관은 페어리들이 활성화된 동안 치유 주문 시전이 불이익을 준다(특히 수양 및 신성)는 피드백을 해결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암흑 사제는 눈에 띄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진행되었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사제는 짧은 시간에 같은 대상에게 두 개의 파멸의 역병을 시전하여 광기를 소모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도트의 피해량이 낭비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멸의 역병이 시간에 지남에 따라 기존 도트 피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이 기능이 화염 마법사 작열 메커니즘과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공허의 유산을 대체할 굶주린 공허라는 새로운 특성을 추가하려 합니다. 이 특성은 공허의 유산과 비슷한 의도로 만들어진 특성으로, 사제가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이상적인 특성입니다.
또한 공허의 격류가 대상에 걸린 파멸의 역병을 갱신하는 대신, 파멸의 역병을 걸게 하려고 변경하려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테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적.
어둠땅 베타에서 조만간 업데이트될 도적의 변경점 중 하나는 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인 학살입니다. 이제는 채찍질(Flagellation)이 됩니다.
채찍질은 즉시 시전 기술이며 대상에게서 채찍질 쿨이 사라지면 25초의 쿨이 작동합니다. 도적을 령으로 대상을 3번 가경하여 암흑 피해를 입히고 45초의 디버프를 적용하여 소비하는 각 연계 점수에 대해 채찍질 공격을 발동시킵니다. 대상이 한 지속 시간 동안 25번 이상 채찍질 공격을 당하면 채찍질이 다시 활성화되며 고통을 제거하고 25초 동안 특화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테스트해보시고 피드백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주술사.
안녕하세요! 이번주 어둠땅 빌드에서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연쇄 수확은 이제 피해를 받으면 풀리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대상을 무시합니다.
페이 주입의 능력이 피해를 입히는 대상의 수와 치유하는 대상의 수가 모두 4명으로 감소합니다. 페이 주입으로 인한 피해는 이제 최대 4명의 대상에게 균등하게 분할되며, 특히 고양 주술사는 주문을 시전할 수 있는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얻습니다.
태고의 물결은 관련된 여러 버그를 고쳤고 이제 언제든 이 능력을 쉽세 사용할 수 있도록 즉시 시전이 됩니다.
흑마법사.
이번주부터 영혼 부식의 약간의 마나 소모량을 그대로 두면서 생명력 소모량이 삭제됩니다. 또한 영혼 부식의 주 대상은 부차 대상에 비해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학살의 화살은 이 능력의 가치를 크게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늑성 선택의 균형을 받추기 위해 조정됩니다. 고통 흑마법사가 영혼 흡수 특성을 찍을 경우, 학살의 화살은 다음 영혼 흡수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유황불길 특성을 찍은 파괴 흑마법사의 경우,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 어둠의 화살 뿐 아니라 악마의 화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다가오는 빌드에서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 악마의 화살만 강화사키게 될 것입니다.
전사.
안녕하세요.
최신 어둠땅 업데이트에서 거인의 강타와 전쟁파괴자(특성)는 무기 전사의 특화인 치명상을 적용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주로 칼날 폭풍 및 회전 베기(특성)에만 의존할 필요없이 전쟁파괴자와 휩쓸기 일격 사용 시 거인의 강타로 다수의 대상에게 치명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테스트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툴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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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살쾡이 특유의 뚝배기 브레이킹 타격감은 찰져서 좋던데 이제 타락 사라지면 저짓도 못하는게 문제지만 | 20.09.24 10: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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