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딩까입니다.
이번에 어둠땅 베타 탱커 & 힐러 리뷰에 이어
딜러 리뷰 영상을 제작하여 공유드려 봅니다.
아무래도 본케가 법사인 만큼 타 딜러는 법사만큼의 이해도와 경험이 있지 않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ㅇ 주 변경점 - 화법
1. 특성 스킬이 기본 스킬로 변화: 환영 복제 / 불사조의 불길
2. 덧불 상향 : 쿨감량 0.5초 추가(총 1.5초)
3. 화염파열 불작 강화량 증가: 15% 증가
4. 마룬 특성 사용 시 발화 시전하면 즉시 마룬이 깔림 (지속시간 15초)
5. 발화 지속시간 2초 증가(12초)
6. 새로운 특성 추가
기존 환영복제 -> 마법 집중점: 아군에게 치명타 5% 버프를 걸어줌(대상이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본인도 치명타 증가)
기존 불사조의 불길 -> 잿불의 생명: 불사조의 불길 충전량에 따라 특화 증가, 치명타 적중시 불사조의 불길 쿨감
ㅇ 주 변경점 - 비법
1. 신규 스킬(비전의 여파): 대상에게 8초간 입힌 피해의 25%를 광역 피해로 입힘, 충전물 4개 생성
2. 신비의 마법 강화 - 지속시간 15초로 버프
3. 번뜩임 중첩 수 2회로 증가
4. 비전탄막이 마나를 회복시킴
5. 냉정의 즉시시전 횟수 1회 증가(총 3회)
ㅇ 주 변경점 - 냉법
1. 두뇌빙결 발동 확률 증가: +5%
2. 얼구 피해 입히는 최대 마리 수 8마리 제한
3. 얼음창, 얼음화살 공격력 증가
4. 얼음핏줄 글쿨 삭제
5. 마룬 특성 찍으면 얼핏 사용시 마룬 즉시 깔림
ㅇ 주 변경점 - 파흑
1. 신규 특성 추가 - 공포의 울부짖음 / 혼돈의 비
2. 기존 특성 변경 - 지옥불 / 유황불길 / 암흑의 격노 / 악마불 집중 / 악마의 영혼: 불안정
3. 기존 특성 너프 - 대재앙
4. 특성 삭제 - 우월함 / 악마의 마법진(기본기술로 바뀜)
ㅇ 주 변경점 - 고흑
1. 신규 특성 추가 - 피할 수 없는 죽음 / 공포의 울부짖음 / 어둠의 소환사
2. 기존 특성 변경 - 고통의 몸부림 / 어둠의 서약 / 씨앗 뿌리기 / 암흑의 격노 / 유령 출몰 / 악마의 영혼: 불행
3. 삭제된 특성 - 악마의 마법진(기본기술) / 어둠의 포용(패시브로 바뀜) / 죽음의 화살
ㅇ 주 변경점 - 악흑
1. 신규특성 추가 - 공포의 울부짖음
2. 삭제된 특성 - 파멸의 저주, 악마의 마법진(기본 기술)
3. 지옥수호병의 도끼던지기 4초간 스킬 기절 또는 "시전 방해"로 변경
ㅇ 주 변경점 - 악딜
1. 신규 특성 추가 - 불타는 상처 / 풀려난 혼돈 / 글레이브의 폭풍 / 정수 파쇄
2. 변경된 특성 - 끝없는 허기 / 증오의 순환
3. 삭제된 특성 - 어둠의 베기, 숙적, 제물의 오라(기본 기술)
(IP보기클릭)58.126.***.***
얼화진눈얼창의 핵심중 하나는 선시전한 얼화보다 진눈의 투사체 속도가 더 빨라서 얼화역시 진눈깨비의 얼어붙음 판정을 받을 수 있다는거지요. 혹쐐랑 똑같습니다. 단순히 진눈얼창을 쓰는거나 얼화진눈얼창이나 글쿨 때문에 진눈얼창이 손해인거 같지만 그걸로는 손해가 없습니다. 가장 큰 손해는 얼화에도 얼어붙음 판정을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날리는거죠.
(IP보기클릭)183.106.***.***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8.126.***.***
얼화진눈얼창의 핵심중 하나는 선시전한 얼화보다 진눈의 투사체 속도가 더 빨라서 얼화역시 진눈깨비의 얼어붙음 판정을 받을 수 있다는거지요. 혹쐐랑 똑같습니다. 단순히 진눈얼창을 쓰는거나 얼화진눈얼창이나 글쿨 때문에 진눈얼창이 손해인거 같지만 그걸로는 손해가 없습니다. 가장 큰 손해는 얼화에도 얼어붙음 판정을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날리는거죠.
(IP보기클릭)14.34.***.***
그래서 1혹한에 주문 2회로 바꾼거 아닌가요? 이건 엄청 큰걸로 보이는데. 두빙 효과랑 통합된건가? | 20.09.15 16:46 | |
(IP보기클릭)58.126.***.***
혹한의 추위는 원래 두뇌빙결 진눈깨비에만 발동하고요 혹한의 추위가 스택디버프 형식으로 바뀐 패치는 롤백되어서 현 어둠땅의 혹한의 추위 발동 방식은 격아랑 같습니다. | 20.09.15 17:01 | |
(IP보기클릭)14.34.***.***
아... 그럼 에반데. | 20.09.15 17:07 | |
(IP보기클릭)14.34.***.***
그럼 아예 발동확률을 더 올려주던지... | 20.09.15 17:08 | |
(IP보기클릭)58.126.***.***
일단 기본 발동확률이 25에서 30으로 오르긴 했을겁니다 | 20.09.15 18:19 | |
(IP보기클릭)14.34.***.***
5%면 생각보다 크게 실감이 안될것 같아서요 ㅋ | 20.09.15 18:20 | |
(IP보기클릭)14.34.***.***
기존 확률업 특성이 체감이 안되니, 가속 최대한 땡겨서 특성을 얼창뎀 오르는 걸로 커버하긴 하는데 저건 체감이 될지 의문이네요 ㅠㅜ | 20.09.15 18:22 | |
(IP보기클릭)124.51.***.***
(IP보기클릭)59.16.***.***
(IP보기클릭)59.16.***.***
+ 글이 정렬이 안되네요; 어떤영상은 가운데 정렬 어떤건 왼쪽 정렬... 수정할때마다 루리웹 자체가 멈춰서 수정이 안됩니다 ㅠ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죄송합니다. | 20.09.14 13:53 | |
(IP보기클릭)61.72.***.***
(IP보기클릭)58.126.***.***
솔직히 이게 맞죠 악흑은 지수병을 강제로 쓸 수 밖에 없게 설계해놓고 차단기는 사냥개라니.... 보이드 빼고는 딜이 고만고만해진 시점에서 차단만 보고 사냥개 쓰는거는 충분히 채용 가치가 있었지만 악흑은 스킬 메커니즘에 지수병을 넣어놓는 바람에 그게 불가능했으니까요 | 20.09.14 17:13 | |
(IP보기클릭)124.51.***.***
덕분에 쐐기 찬밥이였으니 ㅎㅎ | 20.09.14 19: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