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이번주 적용될 직업 변경점 업데이트.
기존 내용에서 일부 직업의 PvP 변경점(죽음의 기사, 수도사)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늘 추가 변경된 내용.
PvP 상황에서 풍운 수도사의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PvP 상황에서 냉기 및 부정 죽음의 기사의 죽음의 일격 치유량이 30%로 감소합니다.
PvP 상황에서 혈기 죽음의 기사의 죽음의 일격 치유량이 19%로 감소합니다.
이번주 적용될 직업 변경점 업데이트.
직업.
우리는 직업 조정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는 리셋 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드루이드.
회복 -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꽃피우기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1.6%에서 17%로 감소합니다.
평온의 기본 치유량이 11%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말: 이 변경점은 던전과 투기장에서 이미 강력한 회복 드루이드의 능력에 영향을 별로 끼치지 않으면서 공격대 내 치유량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사냥꾼.
사격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냉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풍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주술사.
고양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방어 전문화.
방어 전문화가 적 플레이어에게 추가로 입히는 피해량이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일격의 회복량이 받은 피해의 25%에서 19%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일격의 최소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7%에서 3.5%로 감소합니다.
냉기, 부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일격의 회복량이 받은 피해의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일격의 최소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오색 방벽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화염 -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이글거리는 방벽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얼음 보호막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파괴 -
악마의 갑옷이 증가시키는 생명력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갑옷이 증가시키는 방어도가 150%에서 90%로 감소합니다.